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단독] 죽은 이언주가 박형준을 잡았네~ '박형준의 드루킹' 정현곤의 실체...청년 조직이 박형준을 돕고 있다! 청년과미래 해부! - YouTube
부산의 여론지형이 어떻게 형성되어있고. 여러가지 의혹에도 불구하고 박형준의 지지율이 높게 나오는 이유. 날카로운 분석 꼭 보시고 많은 분들이 알아야할 거 같습니다.
[단독 특종] 박형준 부산시장 후보, 럭셔리 집 또 있다! 미스테리 별장도 있다! - 국회내 부인관련 식당이? / 국회 마당에 조형물까지? - YouTube
참고로 열린공감 TV에서 추가 보도된 내용도 참고하세요.
보면 둘 모두 박형준후보의 국회사무총장시절과 관련된 의혹들이라서 연계성이 있습니다. 표리부동한 정치인들의 숨은 욕망과 편법적인 행태. 언론지형이 너무 편파적인 현실속에서 우리 깨시민분들이 진실을 알고 그걸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려는 노력이 꼭 필요합니다.
첫댓글 이거 중요한데. 박형준이 사무총장할때 국회사무처 소관 사단법인 '청년과 미래'가 만들어짐. 지속적으로 국회지원 받고 공신력으로 민간후원도 받을 수 있음. 전국적 조직망을 가지고 청년대상 거의 모든 행사에 관여하면서 엄청난 영향력을 행사함.
최근까지 '청년과 미래' 사단법인 이사장이였던 '정현곤'이 박형준 보좌관 출신으로 지금 박형준 캠프에 합류중. 사단법인은 새로운 이사장이 아니라 대행체제(선거끝나면 정현곤은 복귀?).
지금 부산 20~30대 박형준 지지율이 국짐당 지지율의 2배가 넘는 현상이 일어나고 있음. 민주당 지지율과 박영춘 후보 지지율은 거의 동일한 상황임.
결국 20~30대 무당층을 기준으로 보면 일방적으로 박형준을 지지하는 형세입니다.
국회사무처 소관 사단법인이 개인 선거에 이용되었다면 심각한 문제입니다.
2010년 서울 선거때 오세훈과 한명숙 후보의 지지율은 20~30%차이라고 했는데. 검찰의 조작수사와 언론당의 언론플레이에도 불구하고 고작 0.6%차이였습니다. 서울과 부산의 깨어있는 우리 민주시민들이 흔들림없이 투표해주시면 꼭 이길거라 믿습니다. 화이팅입니다.
박형준~~😡
하루하루 놀라운 박형준
까도남 박형준
그랬군요. 딱걸렸어 아주그냥 지켜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