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교: 이길용 목사
치유 선포
성형기적을 위한 치유 선포
공개 예언
치유 사역
B2 솔로몬 성전
치유 간증
1. 간경화 및 간암말기로 6개월 동안 치료하는 중입니다. 성도들의 안수기도 받을 때 손에 잡히던 종양이 사라지고 단단했던 배가 부드럽게 변했습니다. 또한, 치유에 대한 믿음의 확신이 생기고 마음에 평강과 기쁨, 자유가 임하였습니다!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2. 가슴에 종양이 있어서 치유받기를 원하여 오늘 처음 치유성회에 참석하신 분에게 김옥경목사님께서 안수하실 때 종양이 그 자리에서 사라졌습니다!!! 그 사실을 확인한 후 성도님께서는 통곡하시며 하나님의 사랑에 감격하여 우셨습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3. 큰믿음교회 인터넷카페를 보고 오신 분이십니다. 어릴때 부터 왼쪽 목이 굳어 있어서 고개가 왼쪽으로 기울어져 있었으며(병원에서 척추 수술을 하라고 했음), 머리를 뒤에서 봤을때 가마가 왼쪽으로 많이 기울어져 있었고, 입도 한쪽으로 올라가 있었습니다.
사역자분들의 기도를 받은 후 왼쪽으로 기울어진 머리가 바로 세워졌으며, 가마의 위치가 원래는 왼쪽 아래에 위치해 있었는데 기도를 받는 중에 가운데 중앙으로 움직여서 올라갔고(가마가 옮겨진 길이 생겼음) 어머니께서 뒤에서 지켜보시면서 너무 놀라서 우시면서 가마의 위치가 바뀌었다고 간증하셨습니다! 입 또한 바르게 되었습니다.
4. 결혼한 지 10년이 되었습니다. 아이를 낳고 잘 키울 자신이 없어 7년간 피임을 하고 있었는데 큰믿음교회를 다닌 이후로 피임약을 끊었으나 지난 3년간 불임이었습니다. 주님이 초자연적으로 아이를 주신다는 예언을 반복하여 받았고 치유성회를 참석하며 임신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임신 10주째입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5. 타교인이신데 지인의 소개로 오늘 치유성회에 처음 오셨습니다. 7살 때부터 오른쪽 귀에서 이물질이 나오고 소리를 전혀 듣지 못한지가 50년이 넘었습니다. 지식의 말씀이 선포된 후에 주변 분들의 기도를 받고 청력이 살아나서 소리가 100% 들리게 되었습니다!!! 또한 허리와 목의 통증도 완전히 사라졌고, 10월 24일에 넘어져서 골절된 오른쪽 손목뼈의 통증이 심하고 핀으로 고정된 부분은 전혀 움직일 수 없었는데, 안수를 받으면서 통증이 거의 사라지고 핀으로 고정된 부분도 움직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외에도 13명의 청력이 살아나고 회복되는 치유기적이 일어났셨습니다!!!
6. 2주 전 왼쪽 무릎에 퇴행성관절염과 연골 파열로 수술 일정을 잡았었는데 지난주일 가족의 권유로 치유성회에 처음 참석해서 90% 정도까지 치유되었습니다. 이후에 믿음으로 수술을 취소하고 사역 학교와 철야에 참석했고, 오늘 새신자로 등록하고 치유성회까지 참석해서 서순형 목사님의 기도를 받은 후 무릎이 100% 치유되었습니다!!
7. 중1때 시신경에 갑작스런 이상으로 시력이 완전히 상실되었습니다. 그동안 치유성회에 참석해서 기도를 받았었고 오늘 사역자의 기도를 받은 후에 빛이 보이고 사물이 희미하게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2년 전부터 미각을 느낄 수 없어서 음식을 먹는 즐거움도 느끼지 못하고 괴로웠었는데 계속적인 안수를 받고 미각이 살아나면서 단맛을 느낄 수 있게 되었습니다!
8. 영구치인 어금니가 썩어서 치과에서 뽑았었습니다. 그런데 그 자리에서 새 어금니가 나왔습니다!!!
9. 얼굴축소, 피부탄력, 주름, 골반성형의 기적을 경험했습니다! 얼굴축소의 기도를 받을 때 앞머리가 내려오는 느낌이 확연히 들어 얼굴 사이즈를 쟀는데 세로는 3cm이상, 가로는 2cm이상 줄어들었습니다. 이와 비례해서 코도 예쁘게 줄어들었습니다. 또한 팔자주름이 사라졌고 피부에 탄력이 생겼습니다. 골반도 넓었는데 좁아지고 엉덩이 살도 올라가고 허벅지 모양도 예쁘게 변했습니다!
10. 유방암을 치유받기 위해 오늘 처음 참석하신 분으로 김옥경목사님께서 안수하실 때 딱딱한 종양이 부드러워지며 작아지기 시작하였습니다!
11. 김옥경 목사님의 발 사이즈가 왼쪽 235m, 오른쪽은 230m 였는데 작았던 오른발이 자라나서 235m가 되었습니다!!!
12. 서순형목사님이 왼쪽에만 보조개가 있었는데 보조개를 위한 지식의 말씀 선포 후 오른쪽에도 보조개가 생겼습니다!
13. 보조개가 없었는데 보조개가 생기고, 키가 2cm자랐습니다. 또한 검지에 멍이 있었는데 사라졌습니다.
14. 태어날 때부터 오른쪽 새끼손가락이 구부러져서 완전히 펴지지 않았었는데, 정확한 지식의 말씀이 선포될 때에 어머니께서 제 손을 잡고 기도해 주신 후 확인해보니 구부러져서 펴지지 않던 손가락이 완전히 쫙 펴지게 되었습니다!
15. 당뇨로 수년간 고생하셨는데, 금식을 하시며 믿음으로 치유를 붙잡았습니다. 그 후 병원에서 검사한 결과 당뇨가 완치 되었습니다!
16. 척추측만증으로 척추가 S자로 휘어져 어꺠, 골반, 무릎의 좌우균형이 맞지 않았습니다. 사역자들의 기도를 받은 후 어깨, 골반, 무릎의 균형이 맞으면서 모두 바르게 되었습니다!
17. 풍치로 잇몸이 약했었는데 한 달 전부터 왼쪽 위 어금니 한 개가 심하게 흔들려서 치과에서는 발치를 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사모함으로 기도할 때 조금씩 고정되더니 진성원 목사님의 기도를 받은 후 치아가 완전히 고정되었습니다.
18. 자궁근종의 크기가 워낙 커서 수술을 권유 받았었는데 오늘 치유성회에 참석해서 기도를 받은 후에 근종의 크기가 1/3로 줄어들었습니다.
19. 14살때 부터 앓았던 만성 알러지 비염으로 인해 아침마다 코가 막히고 코를 풀어내야 했었는데, 치유성회 참석중 모든 증상이 완전히 치유되었습니다!
20. 얼굴에 여드름 흉터로 패인 부분이 있었는데 기도를 받은 후 패인 부분에 살이 올라와 흉터가 사라졌고 감기 몸살로 인한 목에 통증도 사라졌습니다.
21. 옅은 겹줄만 있는 쌍꺼풀 라인이 사모함으로 매주 기도 받았는데, 오늘 완전하게 쌍꺼풀이 만들어졌습니다!!
22. 지난주엔 1cm가 자랐는데, 오늘 다시 재보니 2cm가 더 컸습니다.
23. 배가 가슴보다 더 많이 나왔었는데 목사님께서 뱃살을 위해 선포하신 순간 즉각적으로 뱃살이 빠지고 허리라인이 생겼습니다.
24. 뱃살에 대한 지식의 말씀이 선포될 때 뱃살이 줄어들어 바지가 헐거워졌고 이마의 여드름이 전체적으로 줄어들고 피부의 붉은 기운도 사라졌습니다.
25. 뱃살이 빠지면서 단단한 복근이 생겼습니다!
26. 약 한달 전부터 오른손 마디 통증이 심해서 정형외과에서 물리치료를 받아도 별다른 차도가 없었는데 오늘 손가락 관절에 대한 지식의 말씀이 선포될 때 기름부음이 강하게 느껴지면서 아파서 구부리지도 못했던 엄지손가락을 자유롭게 구부릴 수 있게 되었고 손마디의 모든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27. 손가락 마디에 통증이 있고 주먹을 쥘 때마다 통증이 심하고 붓는 느낌이 심했는데 기도를 받은 후에 손가락이 부드러워지고 마디의 통증도 사라졌습니다.
28. 평상시에 등에 통증이 있고 자고 일어나면 특히 더 아팠는데 팀기도를 받을 때 어깨 높낮이와 팔 길이가 같아졌고 등에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29. 오래전부터 목이 뻐근하고 어깨의 뭉침도 있어서 목을 한쪽으로 기울이고 자곤 했는데 오늘 김순현 목사님의 안수를 받고 목의 뻐근함과 어깨의 뭉침이 사라졌고 목이 부드러워졌습니다.
30. 운동 중 금이 갔던 갈비뼈의 통증이 지난 주 치유성회부터 감소하기 시작했으며, 진성원 목사님의 지식의 말씀 선포 후 크게 숨 쉴 때 불편했던 증상이 크게 감소되었습니다.
31. 알러지성 피부로 얼굴에 열이 많이 나고 홍조가 있었는데 김부영 사모님의 안수를 받은 후 얼굴에 열이 내리고 홍조가 사라졌습니다.
주 영광 외치는 세대 되리!
놀라운 주 영광 외치리라! 주의 영광을!
여호와 나의 하나님 그는 전능하신 주!
여호와 나의 하나님 그는 구원의 반석!
찬송 영광 주님께~ 온 땅 기뻐 외치네!
모든 만물 소리쳐 주의 위엄 선포해!
|
아멘!!!!!!!!
저도 한쪽에만 있었던 보조개가 한쪽이 더 생겼습니다*^^*주님께 감사드리고 찬양드립니다
아멘!!! 주님을 찬양합니다!!!
기적이 상식이 되는 우리교회 기적에 촞점맞추기보다 기적으로 우리를 넘넘 사랑하시는 주님께 우리의 중심을 맟춰주는 우리교회가 넘넘 좋아요 선하신주님 , 사랑밖에 없으신 우리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주님이십니다 이모든일을행하시고이루신분은주님당신이십니다
모든찬양을경배를올려드립니다.너무사랑합니다 우리들이주님의선하심에더사로잡히게하소서
치유성회통해늘주님을만나기원합니다♥
할렐루야~!!
우와~~주님 너무나 기뻐요!!
주님을 찬양합니다 선하신 주님 주님이행하신 그 모든 일 감사드립니다♥
할렐루야 주님을 찬양합니다~!!
할렐루야!!
치유의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감사합니다~홀로 높임받으소서~~^^환자들이 더 더 몰려올찌어다!!!
할렐루야!
주님! 너무나 멋있습니다! 주님이 최고입니다!
너무 좋습니다~~주님 저도 성형기적을 체험하고 싶습니다~~
놀라운 주님의 사랑이 날마다 부어져서 흐르고 흐르는 시간들..
제가 이 시대 대한민국 서울에 살고있다는 게 넘 감동적이에요 ㅠㅠ
헐 ㅠㅠㅠㅠ 예쑤님.. ㅇ0ㅇ 저도 경험하고 저도 예쑤님 알고싶어요ㅜㅜ
아멘 할렐루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