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냄새 중에 썩은 돈 냄새가 가장 지독하다
삼성이 또 사고를 쳤다. 서해안에 유조선을 들이받아 피해규모의 산정이 불가능한 대형사고를 일으켰다. 서해안 상공에는 삼성이 저지른 썩은 돈 냄새만큼 기름 냄새가 진동하고 있어서 헬기에서도 냄새가 날 정도라고 한다.
이 와중에 삼성 이건희 회장의 핵심 측근인 전략기획실 김 모 사장이 북한강변의 고급 별장을 매입해 위장전입을 한 후 지난 6월 별장 주변의 만 2,500㎡나 되는 대규모 농지를 부인 이름으로 사들인 것이 발각되었다. 농지를 매입하기 위해 김 사장은 농업인 자격도 편법으로 취득했다.
웬만한 학교 운동장보다도 넓은 이 땅의 시가는 30억 원이 넘는다. 게다가 별장 앞에 있는 국가 하천부지 5000여㎡도 농사 목적으로 점용해 쓰고 있다. 하지만, 농사를 짓겠다고 허가를 받은 땅에는 몇 달 전부터 공사가 시작되었다. 존경을 받는 초일류 기업 최고경영자의 실제의 모습이다.
하긴 비자금으로 에이즈 환자처럼 되어버린 마당에 무좀이 있는 것 발견되었다고 문제가 더 될 것도 없다. 삼성은 이때를 기회로 삼아 있는 비리를 모두 내놓으면 청소의 기회가 될 것 같다. 태풍에 쓸려 가면 피해가 발생하지만 지나고 나면 깨끗해진다고 하지 않는가.
CJ는 한동안 핵폐기장 논란이 일었던 굴업도를 거의 다 매입을 했다. 이곳은 천혜의 아름다운 섬으로 천연기념물 황조롱이, 검은머리물떼새와 멸종위기 1급 종인 먹구렁이가 살고 있다. CJ의 개발사업계획서에는 희귀 동식물이 '없음'이라고 명기되어 있다. 하긴 비자금도 없다고 하는 판에 천연기념물 정도야.
CJ는 이곳에 골프장을 비롯한 관광단지를 개발하여 섬 전체를 말아먹을 계획을 준비해 놓았다. 육지에 골프장을 여러 개 만들어 땅을 망쳐놓더니 바다에 기름을 유출시켜 서해를 반영구적으로 망가뜨려 놓고 그것도 부족하여 서해 끝에 있는 섬을 회를 쳐서 날로 먹을 계획이라고 한다.
이명박의 썩은 돈 냄새
구정물에서 썩고 있던 BBK 통닭을 검찰이 건져서 온천하에 공표할 것이라는 기대는 겁먹은 검찰의 기어들어가는 목소리에 묻혀버렸다. 그 더러운 것을 이제 국민이 구정물 통에 손을 담가서 빼어내어 들어 보여야 하는 이상한 상황이 되었다.
더러운 통닭, 위장전입, 위장취업, 위장강연 등 온갖 술수로 썩은 돈을 만들어 대통령이 되는 기반으로 사용하다가 선거 직전에 사회에 환원한다고 한다. 창기의 번 돈과 개 같은 자의 번 돈은 하나님이 안 받는다는 기록이 있는데, 이명박은 하나님에게 서울시는 봉헌하고 자기가 번 돈은 사회에 환원한다? 하나님도 받지 않으시는 썩은 냄새 나는 돈을 어디에 내밀려고 하는가?
이는 국민들을 속이고 정신적으로 위안을 받으려는 꼼수이다. 다른 꼼수를 알려주마. 그 돈은 아무도 바라지 않으니까 방석이나 만들어서 깔고 앉고 담요나 만들어서 깔고 자라. 아직도 배가 많이 고프다고 하던데 그런 배는 돈을 깔고 자는 것이 특효라고 한다. 돈독이 오른 배는 돈을 먹는 것이 최고의 치료인데 갈아서 마시라는 소리는 차마 못하겠다.
꼼수의 명수들
박근혜는 선거 때에 면도날 피습을 받았다. 순간적인 상황에 칼을 대어 그었는데 상처가 표시가 나지 않았을까?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 간다. 지금 얼굴을 보면 아무런 표시가 없다. 성형외과 의사가 기가 막힌 의술을 펼친 까닭도 있겠다는 생각도 들지만 의심이 가는 것은 어쩔 수가 없다.
이회창의 계란과 이명박의 계란은 있는데 왜 문국현과 정동영의 계란은 없을까? 두 사람은 체질적으로 계란을 좋아하고 두 사람은 계란의 알러지가 있는지 모르지만 뒤에 꼼수 피우는 사람이 있다는 의심이 마구마구 들어간다.
총기를 탈취한 사람이 이명박 캠프에 전화를 걸어 죽인다고 협박을 했다고 한다. 짖는 똥개는 무는 법이 없다. 죽이려는 인간이 전화를 걸어 죽인다고 말하는 것이 말이 되는 소린가. 이 또한 무언가 냄새가 난다.
삼성이 일으킨 유조선 사고도 같은 맥락에서 의심이 간다. 비자금 사건이 한참인데 주의를 완전히 분산시키고 있다. 중앙찌라시는 이 사건의 원인에 대한 심층취재보다는 해양수산부의 잘못을 집중 취재하여 해양부가 예측을 잘못하여 입은 피해를 6가지나 나열하여 상세보도를 하였다. 누워서 침을 뱉으면 국민에게 떨어진다는 찌라시의 원칙을 잘 지키고 있다.
국민의 마비된 코
이명박의 위장으로 얼룩진 사술에 마비되고 삼성의 무차별 살포된 금품에 마비되고 보수의 공작에 마비되고 우리 국민의 감각이 마비되었는데 유달리 코가 더 심각하게 마비되어 썩은 돈 냄새를 향수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다.
이래도 좋고 저래도 좋고 돈만 벌어 내 배만 채워주는 사람이면 된다는 사고방식은 썩은 돈으로 일어난 사고가 얼마나 끔찍한 것인지 자각을 해야 한다. 얼마 남지 않은 대선에 얼마나 더 끔찍한 사고가 나야 정신을 차리게 될 것인지 지켜볼 일이다.
앞으로 서해에 나는 모든 수산물은 끝이 났다. 엉터리 같은 수산물이 서해에서 나와서 둔갑을 하여 팔리는 상황이 연출이 될 것이다. 마비된 양심에 오염된 음식을 먹는 것이 어울리는 것일지 모르지만 그래도 안 먹는 것이 나을 것이다.
출처 - 아고라 - 암흑속의불빛님
첫댓글 저 진짜 삼성 엄청 좋아라했는데 이제 삼성물건사기도 싫어요, 불매운동이라도 하고싶은심정이에요
님들아 삼성가의 비리가 문제지 삼성의 문제가 아니에요. 삼성하고 구별해주세요
삼성가와 삼성은 달라요 기업이 안좋아지는건 우리에게 이로운건 아니죵-
하지만 감정이라는게 그렇네요. 내가 삼성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믿고 제품 구매하는데 쓴 돈이 이건희 일가의 주머니로 들어가서 정경유착이며 대한민국의 부패에 일조한다고 생각하면 자다가도 창공을 향해 하이킥 날리고 싶은 심정. 물론 100% 그렇게 연결되는건 아니지만....
솔직히 지금 아무것도 좋아지고 있지 않은 상황에서는 쳐다보기도 싫은게 사실.. 전 개인적으로 삼성이랑 아무 상관도 없고 삼성이 아무리잘나간다고 해도 이익보는거 없으니 뭐 별로 그러네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저도.. 박근혜씨부분은 저분 의견과 다를 것 같아요.. 뭐 진실은 모르지만... 다른 건 몰라도 삼성과 명바긔는 진짜 썩을~
이후보 지지하는 분들은 꼭 읽어보셨음 좋겟읍니다. 돈 냄새를 향수 냄새로 알고 있지 말길...
킁킁킁킁 킁킁 킁킁 킁킁 킁킁 킁킁킁 킁킁. 나쁜놈들
삼성가 제발 좀!!! 삼성가 지배구조 때문에 열심히 일하고 기술력 개발하고 하는 삼성이라는 회사만 욕먹고 있군요. 님들도 구별 잘 하셨으면 해요....
고단백 음식 먹고 소화안되서 뱃속에서 천둥번개치다가 기열차게 나오는 가스 때문에 내방귀에 내가 질식할 뻔 한 적이 있는데, 그것보다 백만배는 더 지독하다. 어떻게 연구해서 생화학무기로 만들어라. 군사력 급부상이다
킁킁킁 망할 기름 유출때문에 화나는데..진짜 이런글이 하나하나씩 올라올때마다 많은 사람들이 읽어봤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