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겨울방학을 이용하여 미국 동부지역을 여행중입니다.
그런데 뉴욕시에서 하루 자유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숙소는 맨해튼 32번가에 있는 한 호텔입니다.
아침식사를 호텔에서 마치고 10시에 제각기 뉴욕시에서 저녁 10시까지 12시간을 자유롭게 관광을 하게되었는데 여러분이 갖고 있는 돈은 500달러입니다.
아래사항을 준수하여 저마다 각자의 뉴욕시 자유여행일정을 구체적으로 작성해봅시다.
<아래>
1. 교통비로 50달러이상을 지출하지 마십시오.
2. 쇼핑에 50달러 이하를 지출하세요. 전혀 하지 않아도 무방합니다.
3. 점심과 저녁식사는 팁을 포함하여 50달러 미만의 정찬으로 하십시오.
4. 박물관 1개이상, 뮤지컬관람 1편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5. 뉴욕을 상징하는 명소를 두 곳 이상 포함시키십시오.
6. 작성시 도보이동이나 차량편 이동시간도 계산하고 관람시간이나 소요시간 및 대기시간도 포함하세요.
7. 관람장소의 주소도 반드시 명기해주세요.
8. (예시) 12:00 47번 부두(w 44St. 12th Ave.)에서 서클라인 입장권($ 30 for half circle) 구매
12:30 승선
12:50 배에서 햄버거와 커피($ 8.50)로 점심
15:00 하선
15:20 걸어서 브로드웨이까지 나옴
15:30 마담 튀소 관람하려고 함
어떤 종류의 관람이나 어떤 종류의 교통편 이용 및 어떤 종류의 티켓구매도 자유입니다.
이게 과젠데 세부내용 까지 요구하시니 머리 아프네요;;; ㅜㅜ
뉴욕 같다 오신분들 팁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첫댓글 37번가면 걸어서 다니면 뭐 교통비도 안들고 뮤지컬에 백불좀넘게 투자하고 음
충분히할만한데요
박물관은 메트로폴리탄이용하면 원하시는만큼돈기부금으러내시거관람하시는거 사람들 1불내고많이가요
뮤지컬티켓은 할인티켓으로 tkts에서. 50%할린돤금액에살수잇어요
배에서 햄버거와 커피가 정찬이라면 모마 앞에 거리에서 할랄푸드같은 거 파는데 그거 거기 회사사람들도 점심 때 많이 사먹던데... 한 6불정도면 사는데 되게 많아요.. 저희는 모마 구경하고 점심으로 먹었음.. 그리고 뉴욕 일주일 교통패스 30불이므로 50불 이내. 시티패스 사면 명소 5곳(자연사박물관, 모마, 메트로폴리탄, 자유의여신상 크루즈,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은 그냥 입장.. 106불정도.. 중간중간 미술관과 박물관은 센트럴파크를 사이에 두고 양쪽으로 있으므로 센트럴파크 가로질러 걸어다닐 수 있고요.. 뮤지컬은 인터넷으로 미리 예매해서 저희는 맘마미아 100불정도.. 나머진 돈 쓸 데 많지 않던데..
근데 하루동안의 일정에 500불 가지고 짜는거에요? 저희는 4박6일 자유여행으로 현지에서 쓴 총 비용이 그정도인데요..;;ㅎㅎ (숙박비, 항공편, 뮤지컬 등 예약한 것들 제외)
원데이패스 사시면 어느 곳이든 갈 수 있어요. 유람선도 이용가능. (유명한 곳은 웬만하면 포함됨 I.e 마담투소)
어차피 조건이 하루이니 명소 5곳 패스보단 원데이패스가 나아요
지하철 원데이 패스 사시구요
뮤지컬은 스탠바이 티켓 사세여($25내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