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께 전역한 민간인입니다. ^^
전역해서 게임이 왠말이냐 열심히 공부해서 복학준비하고 틈틈히 알바해서 돈이나 벌자라는 생각이었지만..
NBA 2K10 플레이 동영상을 보고.. 결국 '지르자!!' 로 마음을 굳혀먹었습니다.
입대전부터 하고 싶었던 게임이 2K 시리즈 였는데 항상 플레이 동영상 보고 군침만 삼켰었거든요..
문제는 플스로 돌릴 것이냐 엑박으로 돌릴 것이냐 인데...
대충 검색하고 자료 모아본 봐로는 2K 시리즈는 엑박에 최적화 되어있다.. 라는 것인데...
또 엑박을 사자니 플스3로만 독점 발매되는 MLB 더쇼 시리즈나 위닝을 포기하기가 아쉽고.. (위닝은 플스로 해야 맛이죠)
예전엔 RPG 게임도 조금 했었는데 (PS2 유저입니다.) 새 기기 장만 후엔 스포츠게임만 할 꺼 같아요..
엑박360 엘리트 최신공정 버젼이랑 플삼 슬림 이번에 나온거 가격 비교해봐도 40만원 초반선으로 비슷하고..
으.. 정말 고민됩니다.. 플스냐 엑박이냐.. 여러분이라면 어떤 선택을??
그리고 추가질문 몇가지 더 하자면 집에 FULL HDTV가 있는데 여기 연결해서 게임하려면 케이블을 따로 사야하나요?
그리고.. 엑박 라이브 이용하려면 온라인 환경 갖추기 위해 따로 구매해야 할 것들이 있는지도.. 알려주세요~ 질문이 너무 많네요 ^^
첫댓글 저라면 엑박,,, 그냥 엑박이 더 땡겨서요
저도 엑박 ㅋㅋ 제가 엑박유저여서 추천하는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엑박 라이브의 경우 정액권 비슷한것 구매하시고 인터넷선만 연결해 주시면 됩니다. 물론 무선도 가능하구요. 라이브의 인터넷 환경은 플삼과는 비교 불가(물론 둘다 좋은 게임도 있지만요)라고 생각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으로;;;
둘다 가지고 있는데 단순히 게임만 할려면 당연 엑박이지만 그외에것을 원하면 플스가 좀 더좋지않을까 생각합니다 저도 엑박으론 2k만 하고 플스론 사진너놓고 보고 블루디스크로 영화보고 인터넷하고 그러거든요 만약 플스로 결정하면 언차티드는 꼭해보시길 ...
풀스3 콜
플삼이를 가지고 있지만 소프트양이 많은 엑박이 왠지 땡기네요... 그리고 만야가 플2용 패드 계속쓰셨다면 엑박 패드 상당히 적응 안되실듯. 엑박용 패드로 위닝을 하는데 상당히 힘들더라고요... 저같은 경우는 십자패드로 콘트롤을 하기에 ㅜㅜ;
소프트는 엑박이 더 많나요?? 아닌줄 알았는데
엑박이 훨씬 많습니다. 플스 서드파티들 지금 거의 멀티 뛰고 있고 현재 일본게임업체 말고 서양 게임 업체들은 대부분 엑박으로 게임 내고 있죠. 뭐 아직 메탈기어나 언차티드 같은 경우를 생각하면 해볼만 하겠지만..... 일부 게임만 가지고 비싼 플스를 살수는 없으니;;;
무엇보다도 메탈기어, 파이널 판타지와 같은 게임이 엑박으로도 나오는 것이 플3에게는 아주큰 타격이지요...
파판13은 엑박으로도 발표된걸로 알고있습니다.
메탈기어도 엑박으로 나와요.
;;; 둘다 엑박으로 멀티 발매되니 플3에게 큰 타격이라는 말인데 어떻게 이해하신건지 ;;;;
엑박 제스퍼 60기가 이상 강추
어차피 스포츠게임만 하실거라면 더쇼의 매력에따라 달라지겠네요.. ㅎ 갠적으론 더쇼 강~추!!!!
저도 엑박에 한표입니다. 제가 엑박유저여서 추천하는것은 아닙니다. 야구게임이 조금 아쉽긴하지만 서드파티를 보자면 전 엑박에 한표 걸겠습니다. 그리고 콘솔로는 피파가 대세입니다. 위닝을 하고싶으시다면 피씨로 천배혹은 슛골패치가 정답입니다.
더쇼의 매력에 빠지면 헤어나오기 어렵다지만.. 개인적으로도 엑박 강추합니다. ps3보다 엑박이 언어 이해도가 높다는..
스포츠게임을 좋아한다면 xbox360 강하게 한표 던집니다..ㅎㅎㅎ
무조건 엑박추천입니다~ 게임기 축구대세는 솔직히 이제 피파로 넘어가지않았나요... 위닝 진짜 실망했습니다... 위닝 골수팬이었는데~! 이젠 진짜 위닝과 피파의 차이는 예전에 처음에 nba live랑 2k시리즈 차이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