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를 남기지 않을 시 무통보삭제 될 수 있습니다.
출처를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출처 :
http://m.starseoultv.com/news/articleView.html?idxno=449566
1일 오후 KBS 2TV 일일드라마 ‘다시, 첫사랑’(연출 윤창범 l 극본 박필주) 67회가 전파를 탔다. 이날 ‘다시첫사랑’ 67회에서 이하진(명세빈 분)은 차도윤(김승수 분)에게 잃어버린 아이에 관해 말하며 울었다.
차도윤은 “지금 우리 아이에 관해 말하는 거 맞지? 살아있고 너와 함께 있었고 사라졌다고”라고 물었고 이하진은 “그래 가온이 우리 아이야. 찾아줘. 사람을 동원하든 찾을 수 있잖아”라며 울었다. 차도윤은 “그래 찾을게. 내가 찾아줄게”라며 그녀를 안았다.
곧이어 이하진은 가족들에게 가온이 자신의 아이라고 알렸다. 차도윤은 “살아 있어? 정말 살아있는 아이라고?”라며 과거 초음파 사진을 떠올렸다. 당시 차도윤은 “하진이와 내
아이네”라고 기뻐하며 사진을 살폈다.
차도윤은 “살아있어”라는 말을 계속해서 반복하며 자리에 주저앉아 울었다. 이후 차도윤은 부하직원에게 가온과 아이를 데려간 인물에 관해 철저히 조사하라고 지시했다.
이하진은 동생에게 “나 이제 이기적으로 생각할 거야. 가온이 찾는 것만 생각할 거야”라며 마음을 굳게 다졌다.
최정우(박정철 분)는 차덕배(정한용 분)를 만났다. 최정우가 “깨끗하게도 치웠네요”라고 말하자 차덕배는 “그러게 감사실 비우라고 할 때 비워주지. 뭘 험한 꼴을 봐”라며 그를 자극했다. 차덕배는 “그러게 왜 남의 사람을 건드려. 적당히 했으면 나도 봐줬을 텐데. 자네보다 말 잘 듣는 놈을 세워야지. 자네는 사방에 적이 너무 많아. 나도 어쩌겠어. 자네 때문에 불매 운동까지 하는 마당에”라고 말했다.
백민희(왕빛나 분)는 부하로부터 이하진이 차도윤를 찾아갔다는 보고를 받았다. 백민희는 “둘이 다시 만나는 거야? 아니면 아이 찾아달라고 하는 건가”라며 경계했다.
이하진은 “아이 관련해서 전부 다 가져갔어. 그 흔한 사진 한 장 없네. 왜 그런 생각 안했을까”라고 자책했고 차도윤은 “도대체 누가 가졌어? 장영수 그 사람이?”라고 물었다. 이하진은 “가온이 찾으면 다 말해줄게”라고 말을 아꼈다.
그 시간 장영수(박상면 분)은 가온이를 차에 두고 백민희를 찾아갔다. 백민희는 “그 애는 어디에 있어요? 당신 사람 찾는 건 최고라면서요. 그러면 숨는 것도 최고 아닌가요?”라며 “비행기 표예요. 그 아이 데리고 어디로든 떠나요”라고 요구했다.
▲ [‘다시 첫사랑’ 67회]
차도윤은 사무실에 찾아가는 길에 가온과 마주쳤지만 얼굴을 알지 못해 지나쳤다. 이후 이하진도 사무실로 찾아왔지만 그 때는 아이가 떠난 후였다.
백민희는 장영수에게 연락해 “당장 출국해요. 당신 잡히면 둘 다 끝이라고”라며 소리쳤다.
김말순(김보미 분)은 백민희에게 최정우에 관해 언급했다. 김말순은 “난 그 일로 약점 잡을 생각 없어. 혹시나 그 사람과 시작하는 건 아닌가 궁금해서 그래”라며 혜린이 그 사람에게 보낼 생각 없겠구나. 그럼 내가 키울게”라고 밝혔다.
이하진과 차도윤은 가온의 치료 동영상이 병원에 있다는 것을 알고 병원으로 달려갔다. 그곳에서 이하진과 차도윤은 가온이 상담사와 대화를 나누는 영상이 담겨있었다. 가온은 상담사에게 한국이 좋은 이유에 관해 “한국에 와서는 한 번도 안 맞았어요”라고 말했다. 이에 놀란 차도윤은 “무슨 뜻이야?”라고 물었고 이하진은 “입양한 아버지가 안 좋은 사람이었어”라고 고백했다.
‘다시 첫사랑’ 67회 말미 차도윤은 “장영수 혼자 할 수 없는 일이야. 하진아 너 진짜 범인 알고 있지? 그 사람이야? 백민희? 전부 민희씨가 한 짓이야?”라며 이하진에게 물었다. 이하진은 “이미 알고 있잖아”라고 답했다. 차도윤은 “그래 알아. 그럼 8년전에 가온이 잃어버린 것도 민희씨 짓이야? 입양 보내고 이번에 장대표가 데려간 것도?”라고 계속해서 질문했고 이하진은 “심증 뿐이야”라고 털어놨다. 차도윤은 곧바로 백민희를 찾아가 그녀를 노려봤다.
‘다시 첫사랑’ 68회 예고편에서 이하진은 차도윤에게 자신이 가온이에 관해 알았다는 것을 숨기라고 말했다. 백민희는 계속해서 가온이를 만나지 못하게 방해했다.
[스타서울TV 정찬혁 기자 / 사진= KBS 2TV ‘다시 첫사랑’ 캡처]
요즘 진짜 꿀잼 드라마예여ㅠㅠㅠㅠ
첫댓글 와, 저 이렇게 상세하게 내용 써주는 기사 처음봐요.ㅋㅋㅋㅋ
진짜 꿀잼..엄마보는거 따라보는 정도였는데 요즘은 무조건 챙겨봐요ㅋㅋㅋㄱ
아싀 진짜 백민희 넘 싫어요 얼른 다 털려라ㅠㅠ
사이다 좀 마시고 싶어요ㅠㅠㅠ
백민희 진짜!!!
꿀잼이에요ㅠㅠㅠㅠㅠㅠ엄마 보는거 따라 보다가 이제 제가 먼저 대기중
할머니가 보셔서 보기시작했는데 넘나꿀잼ㅋㅋㅋ
꿀잼!!
이거진짜재밌어욬ㅋㅋㅋ김승수씨도 넘 멋있으시구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