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Love NBA

非스포츠 게시판 이번에 휴가를 방콕, 끄라비를 갈까 합니다. 그런데 아는 것이 없어요....ㅠ
밀림의왕자레오 추천 0 조회 918 18.06.02 15:12 댓글 11

• 18.06.02 15:20

첫댓글 2년 전에 정확하게 말씀하신 일정으로 다녀왔습니다.
    총 일정은 6박7일이었구요,
    처음 방콕에서 2박 - 끄라비 3박 - 방콕 돌아와서 1박 후 귀국 했습니다.
    방콕은 비즈니스호텔, 끄라비는 한인민박 갔었는데 당시는 끄라비가 지금보다 훨씬 덜 알려졌을때라(3박 중
    한국사람 한두명 만남) 한인민박 건물 전체를 저랑 친구랑 썼네요.
    방콕이야 원체 유명하니 제가 딱히 소개해 드릴건 없고, 방콕-끄라비 이동 시 국내선 라이언에어를 탔는데 연착이 밥먹듯이 이루어지니 가시는 날 오시는 날은 일정 여유있게 잡으세요.

• 18.06.02 15:24

끄라비 섬 자체에선 즐길거리가 별로 없으니 하루 정도는 비치 가셔서 식당에서 땡모반 한잔 시키고 비치체어 빌려서 선탠도 하시고 책읽으면서 노래도 들으시구요,
    해변가 여행사 발품팔으셔서(여행사마다 동일한 프로그램이라도 가격대가 달라요) 암벽등반이나 피피섬 호핑투어 등 둘째날 보내실 액티비티 예약하시면 됩니다.
    비치에 카페랑 식당, 마사지숍들이 많아서 거기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실 것 같네요.
    2박 이상 하신다면 스쿠터 렌트해서 직접 다니셔도 좋습니다.
    섬이 크지 않고 차량 통행량이 적어서 운전하기는 쉬운데... 그만큼 길 잃고 헤메면 물어물어 가기가 어렵다는 점 참고해 주시구요.

• 18.06.02 15:27

@christian 저는 좀 내륙 쪽에 묵어서 밤에는 조용했는데, 비치 쪽
    숙소 분위기는 어떨 지 모르겠네요.
    식당들은 김태우가 출연한 원나잇푸드트립 끄라비 편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벌써 2년 전 이야기라 요즘은 어떨지 모르겠는데, 끄라비는 한국사람 많지 않고 정말 조용한 섬입니다. 머리 비우고 쉬기는 딱 좋은 곳이에요.
    잘 알아 보시고 푹 쉬시다 오세요.

• 작성자 18.06.02 15:27

@christian 와..마치 끄라비 다녀온 것 같습니다.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감이 전혀 안잡혔는데 어떻게 일정을 짜야할지 딱 잡힙니다!!!

• 18.06.02 18:22

끄라비 좋아요!!!! 그냥 조용히 쉬시는 것을 추천!!!

• 18.06.02 18:59

저도 이번에 비슷한 일정으로 다녀왔는데 인천에서 밤에 출발해서 방콕에 새벽에 들어가고 환승해서 바로 크라비로 가서 아침에 도착했습니다. 아침에 잠깐 쉬고 관광하면 하루를 벌 수 있죠. 저는 해변쪽 호텔에 묵었는데 좋았어요. 스쿠터 타고 다녀서 다른 해변으로도 다녔구요. 끄라비 지역에도 여러 해변이 있는데 해변마다 거리가 조금 있으니 잘 선택하세요. 방콕은 카오산을 생각하시면 카오산 길건너에 람부트리쪽이 깔끔하고 좋더군요 길만건너면 카오산로드구요. 올때도 밤비행기 이용하시면 일정 꽉 채워서 다닐 수 있어요. 밤비행기 이용하시게되면 오전에 호텔 체크아웃하게 되는데...

• 18.06.02 19:00

bellug 이라는 서비스 이용하시면 짐 가져다가 공항에 보관해줍니다. 가볍게 돌아다니다가 공항 가서 찾으면 돼요. 즐거운 여행되세요!

• 18.06.02 19:11

카오산로드는 이미 바가지에 약쟁이들 그리고 소매치기들 천집니다. 책보고 환상 가지신분들이 많은데 사실 그리 추천하고싶은곳은 아닙니다. 차라리 강변쪽호텔 이나 아속 또는 플런칫역근처 묵으시고 쇼핑에 맛난거 사드세요.

• 18.06.02 19:13

태국은 네이버에 몽키트래블 치고 정보 보세요. 잘 나와있습니다.

• 18.06.02 23:02

방콕은 숙소 소피텔 정도면 무난하실듯 하구요.. 카오산 - 아시안티크 - 후알람폼(차이나타운) 요렇게 묶어서 하루일정도 괜찮으신듯 끄라비는 안가봐서 모르겠네요

• 18.06.04 08:58

소피텔이 가장 좋은 호텔급이죠.. 하루 가격대를 말씀해주시면 추천해드릴수있습니다 5성급 호텔도 가격과 룸컨디션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방콕 여행 여러번 다녀본 경험으로 추천해드릴수있습니다 실제로 수백명의 지인 투숙경험의 후기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