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로 고민하는 글을 올리고 나서 (예전에 xx 대학병원에서 진료 받고 좌절했던 기억)
아이 둘 키우는 아빠 입장에서 너무 이른 나이에 정수리 머리가 없다보니 신경이 많이 쓰여서 걱정을 많이했지요.
일부 회원님들이 연세모벨르 추천했지만.. 어려서 부터 동네병원에 대한 신뢰가 없어서 대학병원에서 진료 받는 것을 좋아해서..
이번에는 회사 사무실 근처의 신촌세브란스병원에 예약하니 피부과 김도영 교수님으로 예약을 해주시더군요.
다른 대학병원이나 다른과 교수님들은 촉박하게 진료한다고 하시던데...김도영 교수님은 친절하게 잘 봐주시더라구요 (핸섬하고 스마트 하십니다~).
교수님왈...나이에 비해서 탈모 진행이 많이 된것 같다고 하셔서 좌절했고 먹는 약을 먹으라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뭔가 좀 더 적극적인 치료를 해보고 싶다고 말씀 드려보니 모발이식이나 탈모치료를 받아 볼 것을 권장하시더군요.
다만, 본인께서는 탈모치료는 하지만 모발이식이나 모낭치료등은 아직 하지 않으셔서 연세모벨르피부과에 가보라고 추천하셨습니다. 본인 이야기 하면 잘 봐주실 거라고^^.
연세모벨르피부과 대표원장님이 예전에 신촌세브란스병원 피부과에 재직하셨던 원장님이시고 집안 대대로 탈모치료하고 모발이식수술하신다고..
그래서.. 결국 회원님들이 예전에 추천해주신데로 연세모벨르피부과에 예약했습니다.
회사에서 집으로 가는 방향에 있어서 다행이네요.
정말로 대머리는 되기 싫습니다.
첫댓글 연세대학교 나온 의사들이 탈모나 모발이식하는 병원들 하는 거 보면 경북대출신들만큼 많은거 같아요. 세브란스병원에서 차라리 경북대처럼 모발이식도 해서 서울, 경기권 탈모있는 사람들 가면 참 좋겠는데요. 탈모진료를 위해서 저도 김도영교수님한테 진료받으러 가봐야겠네요. 아무래도 대학병원 교수님이니까 지금 제가 먹는약이 괜찮은건지 앞으로 어떻게 관리를 해야할지 부디 바쁘지 않을때 가서 진료비 본전 뽑아보고 싶네요.
원형탈모도 여기 대학병원 가봐도 되겠죠? 개업의사 아니니깐 대충 봐주진 않겠죠?
저는 원형탈모는 아닌지라..그냥 개인적으로 생각해 볼때.. 대학병원은 대기시간이 길어서...
걱정되시겠어요. 저도 많이 걱정했거든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글쎄요..다만 저는 김도영 교수님이 연세모벨르피부과에서 치료 받아보는 것을 추천하셔서 가보려고 합니다.
(맨날 가려고 해도 바빠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