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인들이여, 시인이시여,
/ 죽는 날까지 하늘 우러러 한 점 부끄럼이 없기를
수치; 돈, 셈, 부끄러움, 수위, 압력, 값 치…./ 뱀은 독을 만들고, 벌은 꿀을 만든다.
같은 금액이라도 주인 따라 그 돈의 효과는 천차 만별이다. 부끄러움을 덮는 이의 돈은 무슨 일을 하던 마이너스 생산 효과이며, 그가 높은 지위 일수록 그 파괴력은 크다. 명의도용(선악과)의 죄는 하늘 선진국의 일인 극이니, 상대적으로 땅은 덮을 일이 없음인데….
/ 잎새에 이는 바람에도 나는 괴로워 했다.
모든 사람이 한 사람을 명의도용 하고 음해 차단, 빨고 씹으면, 모든 사람이 그 한 사람의 나무에 묶인 잎새이라, 그 한 사람의 운명에 전체가 묶인다.
돈은 생산자와 소비자 간에 있고, 또한, 도둑과 주인 사이에 발생 하니, 모든 곳에서 물 위에 뜬 주인이 죽으면 그의 권리는 하늘 선진국의 것 (인내천). 땅을 비워 빚과 죄를 갚는다.
/ 별을 노래하는 마음으로 모든 죽어가는 것을 사랑해야지
하나의 별과 삼 별이 밀어내기 하니, 하나의 별이 삼황(三坎)이시다.
밤 하늘은 북극성 중심으로 돌고, 땅은 씹혀스 중심으로 돌아가나니
세계은행의 주권은 어떤 국법이나 술수로 이전되지 않으며, 다만 주인이 죽어야 끝난다. 이제 모두 속아넘어갈 것이니, 촛불은 폭격을 당할 것이고, 삼차세계 대전은 시작된다.
/ 그리고 나에게 주어진 길을 걸어가야 겠다.
역사의 반복에서, 누구나에게 주어진 역할을 벗어나지 못하니, 이는 불가항력이며, 무죄이다. 모두 연극 속에 빠진 배우와 같으니, 영화 제작주와 감독의 책임이다.
박*숙, 최철호(법륜스님), 박원순 서울시장님; 三皇(黃) 낳으신 삼별이시여, 사랑합니다.
지금 엉뚱한 이가 삼별을 대표하시니, 삼황 낳으신 삼별은 어디 가셨나요. (竹)
/ 오늘 밤에도 별이 바람에 스치운다.
오늘 밤에도 유두를 당기우며, 생각을 짠다. 주변에는 언제나 은밀한 음직임이 있고, 바람 속에는 중을 공중에 띄우며 말을 뒤집는 중의 변발과 벌레 충 (䖝) 있으니~ 역사는 반복되고 거대한 역사를 평생 왕따 당해온 외톨이 홀로 극복 하라는 것은 말이 되는가? 모든 사람이 이미 고도한 술수에 장악되었고 장기적으로 세뇌되었고, 갇혔다.
// 바둑 ; 역사의 반복..
굵은(바) 무리 가둠(둑). → 인터넷, 오락 게임, 야구, 스마트폰, 등에 빠지다. 갇히다. 어둠 속의 사육구조 속에, 자기가 죽기 직전까지 따뜻하여, 재앙을 모른다. 돈과 정보는 나눌수록 가치가 커진다. 어둠을 덮는이의 돈은 역작용을 한다. 돈은 적대적 관계의 우지 좌지가 경쟁적으로, 반 반 씩 써야 곱의 효용 있음. / 음-양은 상대적이라 어둠 속에 반듯이 빛 유 ㅊ ;
“고향에 돌아온 날 밤에 내 백골이 따라와 한 방에 누웠다. 어둔 방은 우주로 통하고, 하늘에선가 바람이 불어 온다.” 바람(風) 속에 중을 가두는 변발 있음 (䖝 벌레-충)
뼈골 體 풍년 풍 / 몸 체. ; 풍 껍데기 물고 흔드는 여자. 주인 없는 고향에서 주인이 개조지로 씹혔어도 별 문제 없더이다. 죄 없이 먹는 욕도 견딜 만 하거늘, 죄 짓고 먹는 욕이 얼마나 아플까봐, 대 재앙의 바람을 부를까? 모두가 어둠을 덮으며, 무슨 대통령 탄핵의 권이 있을까?
문학인들, 시인들은 말하라, 어린 자식들을, 이대로 다 죽일 것인가? 수 많은 창녀 아가씨들을 죽이고 남 청년들은 살 수 있을 것인가? 모든 것이 하늘의 일인극인데 누가 누구를 속이며 덮을 수 있을 것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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