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공동체 소식 (11월 10일- 둘째)
1.헌신결단서의 고백을 감당함으로 교회를 세워가는 지체들이 되기를 바랍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교회와 이웃의 필요를 채우는 섬김으로 하늘의 복을 경험하며, 그 복을 흘러가게 하는 거룩한 교회와 성도로 세워지기를 기대합니다.
헌신결단서의 전체 내용은 교회카페에 게시됩니다.
2.다음주일은 추수감사주일로 지킵니다.
하나님께서 베풀어 주신 삶의 은혜에 감사하며 찬미의 제사를 드리는 주간이 되
기를 바랍니다. (절기헌금은 전액 배방지역의 소년소녀가장들을 위해 사용됩니다.)
3.예수영접모임이 오늘, 오후 3시에 있습니다.
예수영접은 평생에 한번 하는 것입니다. 또한 앞으로 저희교회의 정회원 성도가 되 는 필수과정이기도 합니다. 참석하여 예수님을 영접하거나 구원의 확신을 경험하기 원하는 교우들은 담임목사에게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4.매주 토요일 새벽기도회(아침6:30)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하는 온가족기도회로 진행됩니다. 기도를 통해 하나님의 얼굴을 대면하는 가정들로 세워지기를 기대합니다
5.목장개편이 11월 중에 진행되며, 목자수련회가 22~23일에 진행됩니다.
11월 17일 목자-목녀 헌신자 소개
11월 22~23일 목자부부 교육세미나
11월 24일 목장개편(목장과 선교지 매칭) 및 기존목장 마지막 모임주간,
12월 첫 주에 목자임명, 새로운 목장모임을 시작합니다.
주님의 기뻐하시는 교회로 세워지기 위해 서로를 향한 헌신과 참여가 필요합니다.
※바콜로드목장: 금요일 저녁7시, 장소:이대근-이한미부부 가정
※벵갈로 목장: 토요일 저녁6시30분, 장소:조석장-김은솔부부 가정
5.새로운 선교사와 선교지를 찾습니다.
현재까지는 필리핀 엘도라도교회와 C국 HOPE 소속선교사를 만나 교제하였으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목자수련회에서 선교대상 교회와 선교사님을 확정합니다)
▶11월 교우소식
-생일축하:1일(박성금)/ 16일(김은지)/ 22일(하 남)/27일(조민우)/ 29일(허대빛)
-입원: 강미영 집사(배방미래산부인과)
-군입대: 이승신 형제(18일)
-전시회: 김은지 자매 (일정:19일-23일, 장소:뉴욕 첼시 COO HAUS
-해외유학:황보라 자매 (노르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