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쿠츠크·하바롭스크=박유미 기자
-----------------------------------------------------------------------------------------------------------
◈빛[viit]치유센터◈
Ⅰ건강의 힘, 빛[viit]
|
걸어서 입원했는데 입원 10일쯤 되어서는 제대로 걷지도 못하게 되었습니다. 소변을 보지 못해 응급 혈액 투석까지 받았지만 병세는 나아지지 않았습니다. 황당수치가 일반인의 20배 가까이 올라 온몸이 노랗게 되었고 복수로 인한 호흡곤란, 구토, 혈압으로 인한 두통 등 온 몸이 성한 곳이 없었습니다. 자꾸 악화만 되어가는 내 모습에 고개만 갸우뚱하는 의사 선생님의 모습은 제 마음을 더욱 불안하게 만들었습니다. 이런 최악의 상황을 전해 들으신 빛[viit]선생님께서 특별히 전화를 통해 대구에서 서울에 있는 저에게 빛을 보내 주셨습니다. 그 순간 무언가 모르게 모이 편안해지고 급박하던 위기에서 벗어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후 그리고 꾸준히 빛[viit]선생님이 시키시는 대로 매일 초광력수를 마시고 빛[viit]명상을 하였습니다. 그러기를 몇 번 반복하자 점점 악화만 되어가던 제 상태가 급속도로 누그러들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조직검사를 통해서 신장에는 아무런 손상이 없이 깨끗이 완쾌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퇴원 후에도 꾸준히 빛[viit]명상을 하면서 몸이 정상 컨디션으로 회복할 수 있었고 늘 불안했던 마음도 편안해지고 안정을 찾게 되었습니다. (유화수, 대학원생, 31세) |
Ⅱ생명탄생의 힘, 빛[viit]
|
"지금 아주머니의 자궁은 너무 노화되어서 임신이 불가능합니다. 아스팔트에 씨앗을 뿌린다고 싹이 나겠습니까? 그와 마찬가지입니다.“ 청천벽력과도 같은 의사의 말에 조 씨는 눈물 밖에 나지 않았다. 그리고 순간 빛[viit]을 떠올렸다. 그녀는 마지막 희망이라고 생각하고 간절히 청했다. “저도 다른 아이들처럼 똘망똘망한 눈망울을 한 아이를 갖고 싶어요. 제발 건강한 아이 하나만 낳을 수 있게 해 주세요.” 그녀의 간절한 바람이 가슴에 와 닿았다. 나는 조 씨의 아픈 몸과 마음을 모두 어루만져 줄 수 있는 우주 근원의 힘, 빛[viit]을 가득 안겨주었다. 그 과정에서 문득 ‘된다’라는 우주마음의 느낌이 전해졌다.
(조유리, 주부) |
Ⅲ가정화합의 힘, 빛[viit]
|
나름대로 열심히 산다고 했는데도 결국 저희 가정에 심각한 위기가 오게 되었고 그 때서야 아차, 하고 빛[viit]을 찾게 되었습니다. 참, 신기합니다. 빛을 받으면서 서로 간에 깊었던 마음의 골이 차츰 허물어지고 가랑비에 속옷 젖듯이 상황이 바뀌어 갔습니다. 남편은 조금씩 조금씩 부드러워지고 가족을 배려하는 사람으로 변해갔습니다. 물론 지금도 가끔씩 남편에게 옐로우 카드를 날리고 싶을 때가 있지만, 그 보다는 남편이 지금 이 순간도 변하고 있는 것을 알기에 감사한 마음이 앞섭니다. 그렇게 우리는 언제부터인가 다정한 부부, 화목한 가정이 되어 있었습니다. 우리 두 사람과 두 딸들 사이에 빛[viit]이라는 공통분모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삶이 가벼워진 이 느낌! 뭐라 표현할 수 있을까요!
(염미혜, 주부, 42세)
|
Ⅳ웰다잉을 위한 힘, 빛[viit]
|
이후 한수우 씨는 꾸준히 빛[viit]을 받는 가운데 건강이 급속도로 회복되었고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을 정도가 되었다. 그렇게 몇 년이 흘렀다.
그 사이 그는 단순히 건강을 위해서가 아닌 삶의 진정한 의미를 찾고 행복해지기 위해 빛[viit]과 함께 하고 있었다. 아내는 물론 자녀들과 친지들, 가까운 이웃들이 함께 빛[viit]명상을 하였다.
그가 세상을 떠난 바로 그 시각, 빛[viit]의 터에 있던 나에게 한 영혼이 찾아왔다. 작은 빛[viit]방울 혹은 눈사람처럼 보였는데, 직감적으로 그것이 한수우 씨의 빛[viit]마음임을 알 수 있었다. 육신으로부터 벗어낫기 때문에 나이, 직업, 세사에서의 모든 틀에 얽매이지 않는 순수한 빛[viit]마음 그 자체, 어린 아이와도 같은 상태였다. “어서 빛으로 돌아가거라.” 이윽고 그 빛[viit]마음이 내게 인사하더니 태양빛에 실려 온 환한 풍선 같은 모습의 빛[viit]에 휩싸여 두둥실 사라졌다. |
출처 :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행복순환의 법칙中
첫댓글 2011메디엑스포의 '의료 한류'가 제대로 확고하게 기반을 다지기 위해서는 미국에서 대체의학으로 인정받은 빛[viit]명상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정부 차원의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의료한류와 함께 더욱 높아져가는 관심이 점점더 사회에 널리 퍼지는 가운데 빛 과함께 더욱 세상의 많은 분들이 치유와 행복을 함께 나눌 수 있기를 기원해봅니다.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윤진희님.
건강, 생명, 가정화합, 웰다잉의 힘 빛에 대해 체험사례를 예를 들어 쉽고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은 의료한류지만, 종합적이고 복합적인 한류의중심센터인 빛치유센터로 몰려들 세계인들의 관심이 사진속의 눈망울에서 느껴집니다. 일목요연한 정리 감사합니다, 윤진희님 ^^
메디 엑스포 소식과 빛 치유센터의 연결고리가 돋보입니다.
글 퍼나르기로 알려볼랍니다.
의료한류열풍과 함께 앞으로 빛치유센터로의 붐이 일어나리라 기대해봅니다. 윤진희님의 정리해주신 글에 감사드립니다.
의료 한류 열풍과 함께 앞으로 빛치유센터로 세계인들이 모여들게 되기를 기원합니다. 글 정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윤진희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