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비가 가늘게 내리는 월요일 입니다.
황사능비가 내린다고 라고도 하는데 밖에 나갔다 걸어보니 공기에서 흙냄새가 짙게 풍겨오네요.
황사+ 방사능=황사능이라고 아침 뉴스에서 들었습니다.
시국이 하수상하여 마음이 싱숭생숭하시는 회원님들
사람이 산들 일백년살겠습니까, 아니 이백년살겠습니까?
요즘 고령사회라고 팔구십세는 보통이라는데 앞으로의 세상은 늙어서 오래산다는 것이 희소식은 아닐 것 같습니다.
이번 일본의 대지진과 쓰나미 희생자의 절반이상은 고령자들이라고 합니다.
거동도 불편하고 독거생활하는 노인들이 많아서 커다란 희생을 당했다고 합니다.
단순히 목숨을 부지하며 오래 산다는 것은 불편과 고통을 감내해야 하는 기나긴 시간을 외롭고 처절하게 살아야 한다는 것과 같습니다.
인생의 행복한 시간은 열심히 탐구하고 온몸을 움직여 땀흘리는 시간이 행복한 시간입니다.
물질만능, 금전만능의 시대는 보통의 인간들에게는 힘들고 아픈 생활을 야기할 뿐입니다.
물질이 풍요롭다고해서 배불리 먹으면 곧 병마가 시달리고,
지구 다른편이나 우리의 이웃중에는 돈이 없어 배를 골아야 하는 사람들이 생깁니다.
지구를 평화롭게 오래토록 유지시키기 위해서는 가벼운 삶을 추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곡에 펜션 및 카나다안 카누스쿨을 하시는 우리 회원 이재관님께서 우리 회원님을 위해서 펜션 마당을 빌려주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카약과 캠핑 회원님을 초대하신다고 합니다.
봄이 무리익어 가는 주말에 홍천강가에서 카약과 낚시도 즐기시고, 카누도 타보시고 신록이 돋아나는 생명력을 온몸으로 흠양하는 시간을 가지고자 합니다.
4월 23일 오후 1시~ 일요일 오후
장소는: 홍천군 서면 마곡유원지 부근.
각자 캠핑모드로 음식과 숙박, 즐길 거리를 준비하셔서 오시기 바랍니다.
아직 밤공기는 싸늘하오니 겨울용 잠바를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자세한 지도와 가는 방법은 이재관님께서 알려드릴 것입니다.
첫댓글 앗싸~ 1등이네요. 참석합니다(어른 1명, 어린이 1명) 상황에 따라 인원추가 예정. ^^ 오전중 개인용무 처리한후 출발하면 4시까지는 도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참석합니다.(저포함 어른 2명 어린이 1명) 일정상 캠핑은 어려울거같고 토요일 당일만 참석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 날 마침, 시간이 되네요. 1명 참석합니다. 토요일 2시 정도에 도착할 것 같습니다. 그런데 뭘 준비해가야 하나요? 저는 캠핑장비가 하나도 없어서요...
캠프를 하셔도 되고 아니면면 펜션에 묶으셔도 됩니다. 캠프를 하려면 텐트,침낭,매트가 갖추어져야 하는데 부실한 것을 준비하면 나중에 비용이 또 들고 밤에 추워서 고생만 하게 됩니다.
제..침낭과매트리스 드릴께여...한분 주무실때 없을 라구요...아님 저하고 같이주무세여..저도 거의 매일 비박수준이라...
감사합니다. 살레지기님..그럼, 그날 신세 좀 지겠습니다.
오늘 살레지기님 집옆으로 지나왔는데.... 물은 맑고 수량도 좋고 날은 따뜻하고 바람도 없고 정말 좋터군요. 인사드릴까 하다가 집사람과 바람쐬러 나왔던 길이라 물가에서 쑥 좀 뜯다 그냥왔습니다. 나중 시간되면 찾아 뵙겠습니다. 좋은 시간 보내세요....
차한잔하고 가지그러셨어요...다음에 오시면 꼭 들리세요...
저는 우리 애들 3명 데리고 캠핑 할 예정입니다. 엄마는 바쁘다고 하네요.
jomo님 잘됐네요. 저희 둘째가 심심하지 않겠군요. 그리고 카약 카누 소개 차원에서 1~2팀 정도 동반할 지 모르겠습니다. 괜찮으시겠죠? 카약 한번 타보고 싶다고 해서 일단 제의해 볼 작정입니다. 기회가 흔치 않잖아요.
어여오세요...
카약은 준비하겠습니다. 데리고 오셔요
카약이 없는 사람도 참석 가능합니까?ㅜㅜ 지금 열심히 용돈모으고 있는데...아직 대학생이라서 대중교통으로 가는방법은 없는지요ㅠㅠ
강촌까지..전철로 오시구여..강촌역에서 마곡까지 택시 15000원 합니다...참고하세여..카약은 제꺼 타시면되구요.
혼자 가는데, 마침 잘됐네요...내일 압구정역 부근에서, 12시에 출발하려합니다..오실래요?
쪽지로 홈피주소와 전화번호 보내드릴테니까, 약도보고 전화주고 찾아오세요..
쪽지 부탁드립니다.^^
대중교통이라 저는 잘 모르겠고 다른 분과 카풀하면 좋겠네요
저외에3명 입니다
저도 참가하겠습니다.
저도 가족과 함께 참여하겠습니다. 토요일 1시는 어려울 것 같고, 오후에 참석해서 캠핑도 할 예정입니다.
천천히 오세요.
추가 몇명은 잠정 보류(블루허밍님께 양해를 구하는중)
참가합니다.(어른2, 꼬맹이2)...토요일 오후 도착예정입니다.
오랜만에 왁자지껄하겠는데요....
토요일은 회사에서 너무 늦게 끝나고, 가능하면 일요일 아침 일찍 가겠습니다..... 어부인이 허락하면 ㅎㅎㅎ
사모님과 애들모두 함께 봄마실 나오십시오.
아이들이 다음주 초 시험이라네요 한국들어와서 처음보는 시험이라, 간만에 공부 좀 한다네요?? 마눌님은 감독하고....
모두무두 근사한 자연인으로 즐기다 오시길 바랍니다.
회원님들께 정식으로 인사드릴수 있는 모처럼의 기회인데...행사가 있어서...ㅠㅠㅠㅠㅠ
조모님 준비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시겠습니다....고생하셔요...
저도 참석하겠습니다. 오늘토요일 1시까지 가겠습니다. 헌데.. 저녁엔 와야합니다. 그리고 일요일도 갈수 있습니다. 출퇴근모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