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일국 12년 천력 2월 6일과 8일 양일간 ‘참부모론 식구 특별교육’이 전주대교회 대성전에서 512명(교회 382명, 온라인 130명)의 식구님들이 참석한 가운데 은혜롭게 진행되었습니다.
교육 첫째날인 금요일 1강, 2강은 박준언 대교회장이, 3강, 4강은 조경태 부교회장이 강의하였고 강의 후에는 천심원 특별철야정성에 참여하여 정성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어 일요일에 5강, 6강을 이상재 대교회장이 예배시간을 통해 교육하는 일정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식구님들은 하늘부모님의 섭리의 진실, 예수님의 본질, 독생녀 참어머님에 대해 설명할 때마다 ‘아주!’를 힘차게 외치면서 공감하였고 특별히 참어머님의 생애노정에 대해 강의할 때는 눈물을 흘리며 참어머님을 잘 알지 못했던 지난날을 회개하는 시간이 되었고 이제 참어머님을 모시고 함께 뜻길을 가겠노라 결의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둘째날 교육일정으로 진행된 일요일 예배는 황진수 교수의 설교 영상을 시청하는 것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독생녀 참어머님을 증거하는 황교수의 말씀은 호소력이 있었고 식구님들은 집중해 들으며 참어머님에 대해 더 깊이 알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어 양동희 제직회장의 사회로 참부모론 특별교육이 개회, 보고기도, 효정찬양, 봉사상수여식, 말씀(참부모론 특별교육), 데스밸리 성염전수, 봉헌찬송, 봉헌기도, 결단의 찬송, 축도, 폐회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박준언 대교회장은 보고기도에서 “하늘부모님, 참부모님이 그리워지는 시간입니다. 불철주야 정성드리시는 참어머님. 오고가는 계절을 잊으신 것은 아니신지 언제나 저희들은 참어머님의 성체가 염려되옵니다. 지난 14일 기간동안 저희들은 참어머님의 말씀에 따라 6강좌의 참부모론 교육을 모든 목회자와 공직자들에게 전해주셨고 모든 식구들에게 교육하라는 말씀을 주셔서 지난 금요일과 오늘 함께 교육을 받게 됩니다. 모든 식구들이 잘 이해하고 깨달아서 참어머님과 심정적으로 하나 되는 귀한 시간이 되기를 바라옵니다. 하늘의 역사적 진실을 알려주시고자 하시고 이 땅에 살아가는 모든 사람들이 알아야한다는 참어머님의 심정을 저희들이 온전히 받아들이고 느낄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되기를 바라옵니다.”며 은혜의 시간이 되기를 간구하였습니다.
이어 봉사상수여식 진행되었습니다. 봉사상은 지난 60여년간 봉사의 삶을 살아오신 홍순환 원로목사님과 이수남 장로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패와 꽃다발을 드렸습니다.
이상재 대교회장은 말씀을 통해 “참부모님께서는 말씀대로 살다가 나에게 오라고 하는 말씀을 주시는 것 같습니다. 하나님의 본질을 알아야 하늘부모님을 알 수 있고 신론이 완성됩니다. 예수님의 본질을 알아야 기독론이 완성이 됩니다. 그래야 에수님이 다시오마 하신 이유와 2천년 기독교의 본질을 알 수가 있는 것입니다. 재림메시아 참아버님과 초림 독생녀 참어머님이 오셔서 참부모가 되심으로 우리가 축복가정이 될 수가 있는 것입니다. 특히, 참부모님을 통해 하나님의 혈통이 3대권을 넘어서 4대권까지 안착 되었습니다. 그래서 승리하신 참부모인 것입니다. 이것이 확산이 되면 ”하늘부모님 아래 인류한가족“이 실현되는 것입니다. 하늘부모님의 섭리는 끊임없이 발전해 나왔습니다. 교리를 넘어 진리를 넘어 원리가 나오고 참부모론이 나와 하늘부모님의 인류 구원섭리를 위한 진리가 완성되고 신론이 완성된 것입니다. 이제 참부모론을 가지고 기독교인을 깨우쳐 줘야합니다. 예수님이 독생녀를 만나서 어린양 잔치, 성혼을 통해서 참부모가 되었으면 아버지 하나님도 실체화 되고 어머니 하나님도 실체화 되어서 부모이신 하나님이 되셨을 것입니다. 하지만 예수님께서 십자가의 길을 가시면서 어머니 하나님은 감춰졌습니다. 그렇게 ‘다시오마’ 하셨고 다시 오셔서 어린양 잔치를 한다고 하셨습니다. 그렇게 하늘부모님께서는 재림메시아 참아버님과 초림 독생녀 참어머님을 보내셨던 것입니다. 우리는 참어머님에 대한 이해가 부족했습니다. 참어머님을 바로 알아야합니다. 그렇게 하늘부모님의 본질, 기독교 2,000년 역사의 진실, 예수님의 본질, 참부모를 특별히 초림독생녀 참어머님을 바로 알게 하는 것이 이번 참부모론 특별교육의 핵심인 것입니다.”며 이번 교육의 중요성을 말씀하시며 참부모론 5강, 6강을 강의하였습니다. 이어 이상재 대교회장은 “이 시대는 재창조를 넘어 새창조를 해 나가는 천일국 시대입니다. 신령과 진리로 나아가라 하셨습니다. 신령은 천심원과 하나되어 나아가고, 진리는 참부모론으로 하나되어 나아가는 것입니다.”며 독생녀 참어머님과 하나되어 섭리를 완성하는 천일국 시대 효정의 축복가정이 되기를 바란다며 말씀을 마쳤습니다.
이어 참부모님께서 특별히 축복해주신 데스밸리 특별성염 전수식이 진행되었습니다. 먼저 기념영상을 시청하고 은혜로운 분위기 가운데 가정마다 성염을 전수하였고 참어머님의 축도영상을 시청하였습니다.
이틀간 진행된 참부모론 특별교육을 통해 전주대교회 식구님들은 새롭게 부활하였습니다. 이제 하늘부모님을 바로알고 예수님의 본질, 초림 독생녀로 오신 참어머님을 바로 알게 되었으니 세상에 나가 참부모님을 증거하고 의인을 찾아 3배가 식구예배 승리하는 전주대교회가 되겠습니다. [글:조경태부교회장, 사진: 이정실부교회장]
▲ 참부모론 특별교육 5강, 6강(이상재 대교회장)
▲ 참부모론 특별교육 1강, 2강(박준언 대교회장)
▲ 참부모론 특별교육 3강, 4강(조경태 부교회장)
▲ 참부모론 교육받는 식구님들
▲ 데스밸리 성염전수
▲ 데스밸리 성염전수
▲ 봉사상 시상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