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 동그라미 쳐진 OL 명칭이 뭔가요?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
첫댓글 over load근데 저렇게 표시해도 되나?교재 어떤건가요?
엔트 94년도 문제인데제 생각엔 옛날 문제라서 이렇게 표기하는것 같습니다만... ㅎㅎ;답변 감사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넵 ㅎㅎ 답변 감사합니닷
EOCR... 전자과부하계전기 일겁니다.
네 ㅎㅎ 답변 감사합니다^^
첫댓글 over load
근데 저렇게 표시해도 되나?
교재 어떤건가요?
엔트 94년도 문제인데
제 생각엔 옛날 문제라서 이렇게 표기하는것 같습니다만... ㅎㅎ;
답변 감사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넵 ㅎㅎ 답변 감사합니닷
EOCR... 전자과부하계전기 일겁니다.
네 ㅎㅎ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