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전기기사 한번에 합격하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실기] 타교재 질문 OL 명칭이 뭔가요???
모딩 추천 0 조회 1,550 16.05.19 21:34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6.05.19 21:45

    첫댓글 over load
    근데 저렇게 표시해도 되나?
    교재 어떤건가요?

  • 작성자 16.05.19 21:55

    엔트 94년도 문제인데
    제 생각엔 옛날 문제라서 이렇게 표기하는것 같습니다만... ㅎㅎ;
    답변 감사합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6.05.19 21:56

    넵 ㅎㅎ 답변 감사합니닷

  • 16.05.19 23:59

    EOCR... 전자과부하계전기 일겁니다.

  • 작성자 16.05.20 00:04

    네 ㅎㅎ 답변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