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원: 안녕하세요 EA고객지원센터입니다. 고객님의 메일은 잘 받아 보았습니다
해당 부분은 운영체제로 인한 문제 타 프로그램으로 인한 충돌로 인한 문제, 하드웨어적인 부분으로 인한 문제 등 광범위한 부분입니다.
해당 부분 정리하여 보내드리오니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아래의 방법으로 오리진 프로그램을 재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어판- 프로그램 추가 삭제에서 오리진 삭제해 주세요.
C:\Program Files\Electronic Arts\에서origin삭제해주세요.
아래의 링크에서 다시 받으셔서 재 설치하실 때 경로를 임의로 수정하여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origin.com/download
재실행하여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동일하실 경우 오리진 아이콘 마우스 오른쪽 클릭한 후, 호환성 목록에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체크 적용하시어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실행한 후에도 동일하면 해당 부분에서 상단 호환모드 설정에서 윈도우 XP 비스타 윈도우 7로 각각 변경하시어 재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내컴퓨터 – 상단구성메뉴-폴더및검색옵션-보기-숨김 파일 폴더 및 드라이브 표시 체크하시고 적용
4. 제어판 - 관리도구 - 컴퓨터관리 - 로컬 사용자 및 그룹 - 사용자로 들어갑니다
Administrator 마우스 우클릭하여 계정사용안함을 체크해제 합니다.
컴퓨터 재 부팅 후 Administrator에서 재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EA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첫댓글 좋은정보입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계속 재설치를 해도 실행이 안되서 답답했는데 감사합니다~ 저도 1번에서 됐어요ㅎ 정말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