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프리미엄 틴팅샵 오렌지커스텀입니다.
감각적이고 편안한 드라이빙을
가능하게 하는 "벤츠 CLS450"이 입고되었습니다.
출고 후 딜러분께서 서비스로 해주신 틴팅의
아쉬운 퀄리티에 오렌지커스텀을 방문해 주셨는데요.
위의 사진을 보면 유리 끝부분의 살짝 들뜨고
유격이 눈에 보입니다.
따라서 전체 틴팅 재시공을 진행하며
일상 스크래치가 발생할 수 있는
도장면에 생활보호 PPF를 부착하며
정숙한 벤츠지만 더욱 정숙한 환경으로
편안한 주행 환경을 만들기 위해
전체 방음을 진행하겠습니다.
벤츠 CLS 450
틴팅 재시공
엑스펠 프라임 XR+ 틴팅
전면30%, 측면/후면/선루프 20%
생활보호 PPF
전체 프리미엄 방음
(주)오렌지커스텀
차량 보호 작업
작업의 크기와는 무관하게
시공으로 인해 손이 많이 닿을 수 밖에 없는
도장면과 시트 오염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마스킹 작업과 시트 커버 작업을 필수로 진행합니다.
틴팅 재시공
위에도 언급했지만 한 부분만이 아닌
전체적으로 유격이 존재하고있습니다.
기존에 시공 받았던 틴팅지를 스팀건을 이용해
유리에 손상이 가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제거했습니다.
사실 틴팅은 재시공이 가장 어려운 작업입니다.
깨끗하게 제거하지 못할 경우
끈적이는 이물질로 인해
재시공을 해야하는 불상사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또한 후면에는 열선이 존재하는데
열선의 손상이 갈 수 있다는 점
먼저 설명드리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렌지커스텀은 많은 노하우와
경력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틴팅 업체로써
꼼꼼하고 퀄리티 있는 시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엑스펠 프라임 XR+ 틴팅
전면30%, 측면/후면/선루프 20%
기계식 커팅이 아니라
전문 틴터가 직접 수작업으로
필름을 커팅하여 시공 하고 있습니다.
차량 유리는 면적이 넓고 굴곡진 부분이 많아서
열풍기를 사용하여 꼼꼼하게 열성형을 해줘야
들뜸없이 완벽하게 부착됩니다.
수축률을 고려하여 열성형을 진행하기 때문에
오차범위를 두고 작업하고 있어
모든 유리 면적에 흡착이 잘 될 수 있도록
작업을 진행 합니다.
측면 유리는 개폐가 가능하기 때문에
전, 후면 유리와는
또 다르게 시공해야 합니다.
개폐가 가능한 측면 유리의 경우
유리 끝까지 필름이 모두 덮이도록 유리보다
1~2mm 여유 있게 재단해 유리에 붙인 뒤
끝선에 맞춰 깔끔하게 쉐이빙 합니다.
틴팅 시공 후
유리 끝부분과 필름이 전의 시공은
생각나지 않을정도로 완벽한 일체감을 주는 모습입니다.
오렌지커스텀은 프리미엄 제품 라인들만
취급하고 있으며, 전문 틴터들의
꼼꼼하고 완벽한 시공으로
오너분들께 만족감을 드리고 있습니다.
실내 디테일 샷
엑스펠 프라임 XR+ 틴팅
전면30%, 측면/후면/선루프 20%의
농도로 시공을 완료했습니다.
틴팅 후 실내와 실외에서
어떤 색상이나 성능을 자랑하는지 한번 볼까요?
엑스펠 "프라임 XR+" 30%의 농도 기준,
총 태양에너지 차단율 (TSER) 61%,
적외선 차단율 (IRR) 96%,
자외선 차단율 (UVR) 99%의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필름입니다.
엑스펠 "프라임 XR+" 필름은
열 차단율, 시인성, 프라이버시 등의
모든 성능들에 만족도가 높기 때문에
가격이 조금 있더라도
많은 분들이 애용하는 필름입니다.
오렌지커스텀 로고 스티커는 선택에 따라
후면 유리에 부착해드리고 있습니다.
외부 디테일 샷
다음은 외부로 나와서 한번 볼까요?
엑스펠 "프라임 XR+" 필름은
깔끔한 블랙 색상의 필름으로 어느 차량에나
잘 어울리며 비반사 필름이지만 자연광에 비칠 경우
반사 필름처럼 색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금속 성분이 없는 비금속 필름으로써
스마트 첨단 기기에 전파 방해를 주지 않아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주행하실 수 있습니다.
선명한 시인성
실제 차량의 운전석에 탑승하여 외부를
바라보며 촬영한 사진입니다.
외부에서 차량을 보았을 때는
프라이버시 보호 기능으로 인해
실내가 잘 보이지 않지만,
실내에서 외부를 볼 때는
굉장히 맑고 또렷한 시인성을 보여줍니다.
높은 시인성은 프리미엄 필름의 특징입니다.
생활보호 PPF
실생활에서 가장 많은 스크래치가 발생할 수 있는
도어 손잡이, 도어엣지, 트렁크 리드 등의 부위에
생활보호 PPF를 두껍게 부착해 주었습니다.
전체 프리미엄 방음 KIT
- 보닛 이중 방음
- 4도어 이중 방음
- 트렁크 도어 이중 방음
- 트렁크 하단 이중 방음
- 트렁크 커버 방음
- 하체 프레임 방음
- A필러/B필러/C필러 방음
- 뒷 시트 프레임 이중 방음
시공 시간 2일 ~3일 소요
차량 하체를 비롯한 운전자를 감싸는
대부분의 부위에 방진, 방음
작업이 진행됩니다.
+ 전체 프리미엄 방음은 차량의 크기와
난이도에 따라 시공 시간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차량에 따라 방음 부위가
변경 될 수 있으며 상담을 통해 진행됩니다.
차량 보호 작업
정숙성을 더해줄 전체 방음을 위해
다시한번 차량의 도장면에 마스킹 작업과
시트 커버 작업을 진행합니다.
보닛 이중 방음
엔진 소음에 가장 먼저
전달되는 부위는 보닛입니다.
보닛 커버를 탈거해보니
안쪽으로 철판만 덩그러니 있는 모습입니다.
엔진이 회전하면서 발생하는 진동은 본넷을 넘어
유리창을 타고 운전자와 보조자에게 전달됩니다.
따라서 CIARE 알루미늄 방진 매트를 철판에
꼼꼼하게 부착하여 진동을 상쇄해 주도록 하였습니다.
CIARE 방진 매트는 열에 강한 제품으로
햇볕으로 인해 열을 받기 쉬운 본넷에도
안심하고 시공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보닛 커버 내부에 CIARE 신슐레이트를 부착하여
엔진 고주파 소음이 섬유를 통과하며 상쇄될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4도어 이중 방음
도어 트림을 탈거하면,
철판과 플라스틱으로 이뤄진 도어 프레임에
배선과 부품들이 그대로 드러나 있습니다.
스피커의 진동만으로도
부품들이 떨리면서 잡소리를 발생시키는데
제대로 된 방진 작업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도어에 강성을 부여하여
진동과 잡소리를 효과적으로 차폐하기 위해
알루미늄 함유량이 많은 CIARE 방진 매트를
부품에 간섭하지 않도록 부착해 줍니다.
도어 트림 내부에 순정 흡음재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벤츠에서도 도어로 유입되는 주행풍과
각종 소음을 인지하고 있다는거겠죠?
다만 흡음재는 두꺼울수록 효과가 좋기 때문에
추가 시공을 통해 보강해 하도록 하겠습니다.
순정 흡음재 위에 두터운 CIARE 신슐레이트를
전체 사이즈에 맞춰 재단한 후 부착하였습니다.
하체 프레임,리어휀더, 트렁크 이중 방음
전체프리미엄 방음 작업은
시트부터 차량 내부의 전체적인 커버를 탈거하기 때문에시간과 노력이 매우 많이 드는 작업입니다.
중요한 것은 배선들과 부품이 있기에
훼손되지 않도록 꼼꼼하고 세심하게 작업을
진행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저 저렴한 업체에서 시공을 하게될경우
배선에 문제가 생기면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게 될 수도 있기에 경력이 많고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트 아래, 리어 휀더, 운전석 발판, 트렁크 하부 등의
철판부에 진동을 감소시켜주기위해
CIARE 알루미늄 방진매트를 인스톨해주었습니다.
리어휀더를 포함한 굴곡이 많은 부위는
제대로 부착하지 않으면 매트가 들뜰수 있기에
이중, 삼중으로 확인하며 꾹꾹 흡착시켜 주고 있습니다.
방진매트 시공이 끝나면,
소음을 완벽하게 차폐하기 위해
CIARE 신슐레이트 흡음재를 붙여
흡음 효과를 극대화해줍니다.
신슐레이트의 경우 과하게 부착되어 있으면
재조립시 문제가 생길수 있으므로
재조립 가능한 선에서 최대한 많이 시공하는것이
작업의 포인트입니다.
탈거한 리어 휀더 커버와 트렁크 하단의 커버입니다.
마찬가지로 아무런 방음 작업이 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흡음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빠짐없이 시공을 진해합니다.
두터운 CIARE 신슐레이트를
각 파츠를 전체적으로 감싸줄 수 있는 만큼 재단하여
시공합니다.
트렁크 상단 도어 이중 방음
트렁크 도어에도 배선들과 부품들이
어떠한 방진 작업 없이 그대로 드러나 있습니다.
방지턱을 넘을 때 덜컹 거리는 소리의 주 원인은
트렁크에서 발생될 가능성이 큽니다.
CIARE 알루미늄 방진매트를 진동에
취약한 부위 위주로 부착해주었습니다.
다른 커버들과 마찬가지로 방음 작업이 되어있지 않은
트렁크 도어 커버입니다.
트렁크 도어 트림 내부에도
CIARE 신슐레이트를 부착하여
트렁크도어로 유입되는 풍절음을 차폐합니다.
A필러 및 각종 파츠 방음
A필러, 대시보드사이드/언더/프레임에
아주 소량으로 순정 흡음재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파츠를 통해서 유입되는 주행풍과 소음들이
있다는것을 의미하죠.
하지만 비어있는 공간은 여전하기에
주행풍과 함께 공명음까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부족했던 순정 흡음재 위에 두터운 신슐레이트를
파츠들의 사이즈에 맞게 재단하여
소음이 유입되지 못하도록 꽉꽉 채워주었습니다.
순정 상태로 재조립
모든 시공이 완료된 후
입고되었을 때와 같이 깔끔하게 재조립 진행합니다.
모든 작업은 겉으로는 드러나지 않는
내부에만 진행되어
추후 AS나 워런티 연장에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해당 작업기의 경우 차량 내의 모든 부위에 시공했지만
부담스러운 분들은 평소 신경쓰였던 부위만
따로 커스텀 방진, 방음 작업이 가능합니다.
궁금하신 사항이나 예약 문의는
아래의 연락처를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