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풍2봉사회 밑반찬 나눔(81세대) 및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 중부봉사관 닥터 슈퍼 루테인(눈 영양제) 수령 및 전달
9월16일 (수) 하남지구협의회(회장 안동분) 덕풍 2봉사회(회장 홍명섭) 봉사원은 하남시 지원으로 매주 수요일마다 실시하는 희망 풍차 결연 어르신 81세대 밑반찬 나눔 봉사를 했다. 덕풍 2 사회 전미경 총무는 결연 가족에게 코로나로 소독제 사용이 많았던 시기 영양 핸드크림 80개를 후원했다.
밑반찬으로 지난번에 덕풍2봉사회 이경자 회원이 직접 재배한 아욱을 후원한 덕분에 아욱을 으깨서 저장해놓은 아욱에 보리새우를 넣고 끓인 시원한 아욱국, "한 알" 대표께서 한 달에 두 번 후원해주는 달걀로 계란 말이, 양배추를 많이 넣고 만든 양배추 물김치,등이다.
지구협의회 안동분회장은 "모든 물가가 비싸기 때문에 하남시 지원금으로 부족하지만, 후원자의 도움으로 밑반찬 나눔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고춧가루 값이 비싸기 때문에 아껴서 써야한다 "라고 말했다.
덕풍1봉사회 회원인 방미숙 시 의장도 바쁜 시간을 내어 함께하며 격려를 했다. 신장 1봉사회 회원인 김은영 시의원도 점심 시간을 이용하여 밑반찬 배달까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함께했다.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 중부봉사관 닥터 슈터 루테인 (눈 영양제) 수령하여 희망 풍차 결연 가족 96세대 3상자씩 전달했다. 닥터 슈퍼 루테인을 전달받은 결연 가족은 "당뇨로 인하여 눈 시력이 안 좋아 힘들다. 항상 루테인을 복욕 중인 데 필요한 루테인까지 선물을 받아 적십자 봉사원에게 항상 감사하다."라는 말을 전했다.
각 단위봉사회 회원은 밑반찬과 닥터 슈퍼 루테인,(눈 영양제) 핸드크림 ,등 선물을 가득 안고 결연 가족에게 전달했다. 밑반찬 봉사가 끝난 후 봉사원 중식은 배달 음식으로 경기도협의회 홍연수 부회장 머루 포도 한 박스 바나나, 권덕순 회원 포도 한 상자 박카스 두 상자, 등을 준비해왔다.
첫댓글 안동분 회장님 홍명섭 회장님 봉사원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밑반찬을 준비 나눔을 전개하신 하남지구협의회와
덕풍2동 봉사회 봉사원 여러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희망풍차 결연 어르신 81세대에 밑반찬과 덕풍2봉사회 전미경 총무님이 후원한
영양핸드크림을 전달해주신 덕풍2봉사회 홍명섭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수고
하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훈훈한 소식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