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회 방언 진위 논란
1. 귀신 방언
1) 한국교회 방언 기도
고린도교회 방언은 외국어, 통역이 알아들을 수 있었읍니다.
그러나 한국교회의 방언기도는 알아들을 수 없는 귀신의 방언입니다.
방언을 강조하는 한국교회가 근거로 삼고 있는 고린도교회의 방언이 ‘랄랄라~’가 아니라 사실은 외국어였읍니다.
고린도교회의 예처럼 방언일지라도 통역을 통해서 알아들을 수 있어야 합니다.
현재 한국교회의 방언은 아무도 알아들을 수 없는 방언을 하고 있고 이는 하나님이 주신 방언이 아닙니다.
‘랄랄라’ 황당한 방언세미나 방언기도는 주로 ‘랄랄라~’, '럴럴럴~', ‘쉐쉐~’, ‘솰라솰라’ 등은 뜻을 파악하기 어려운 말로 합니다.
방언을 장려하는 목회자들의 교육으로 교인들이 방언기도 받는 것을 곧 하나님의 은혜를 받는 지름길로 여기고 있읍니다.
2) 방언기도 방법
심지어 방언기도를 쉽게 받을 수 있는 방법을 가르치는 부흥 세미나도 열리고 있읍니다.
‘랄랄라~’로 시작하는 방언을 ‘초방언’이라 명칭하고, 방언 같지 않아보여도 하나님이 주시는 것임을 믿고 의심하지 말라고 강조합니다.
방언 받는 방법으로 “기도를 할 때 열정을 다해 세게 하고, 음을 높이 올려 숨도 안 쉴 정도로 빠르게 해야 한다. 벌 소리 같이 ‘웽~’ 울리며 음을 올리면 올릴수록 뇌가 열린다” 고 강의합니다.
이렇게 하면서 ‘랄랄라~’를 외치면 방언을 받을 수 있게 된다는 것이다.
그들은 느리게 작은 목소리로 기도하는 것을 경계했다.
대부분 한국교회 방언 권장, S교회는 방언기도를 강조하는 대표적인 교단이다.
J목사는 지난 2012년 9월에도 자신이 방언을 받았다고 알 수 없는 말을 한 뒤 “여러분 기도할 때 답답하면 방언으로 기도하고 그 다음 또 아는 말로 기도하고 하는 기도의 힘은 굉장히 좋습니다” 라고 방언을 권장했다.
S교회 계열에서는 방언기도 하면 성령세례를 받은 것으로 인정이 된다.
S교회는 방언이 교회 성장에 기여한다고 봤다.
S교회 홈페이지 신학 자료실 게시판에는 ‘성령의 임재하심을 사모하며 방언으로 기도하라. 방언기도의 불은 영적 부흥과 교회 부흥의 초석이 될 수 있다’ 는 내용으로 교인들에게 방언 기도를 장려하는 내용이 게재돼 있다.
비단 S교회뿐만 아니라 한국교회 대부분이 방언기도를 권장하고 있다.
2. 무신앙인에게는 부정적 이미지
대량 생산된 방언기도가 오히려 많은 신앙인과 무신앙인들에게 교회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주고 있다는 목소리도 있읍니다.
또 방언기도를 장려하는 분위기는 오히려 전도에 ‘독’이 된다는 지적도 나옵니다.
3.*행26:14 우리가 다 땅에 엎드러지매 내가 소리를 들으니 히브리 방언으로 이르되 사울아 사울아 네가 어찌하여 나를 핍박하느냐 가시채를 뒤발질하기가 네게 고생이니라
예수님과 바울이 라랄라라 하지 않고 히브리방언으로 대화를 나누었네요
다메섹 사람들은 히브리말을 모름
4.*행2:8~11우리가 우리 각 사람의 난 곳 방언으로 듣게 되는 것이 어찜이뇨 / 우리는 바대인과 메대인과 엘림인과 또 메소보다미아, 유대와 가바도기아, 본도와 아시아, / 브루기아와 밤빌리아, 애굽과 및 구레네에 가까운 리비야 여러 지방에 사는 사람들과 로마로부터 온 나그네 곧 유대인과 유대교에 들어 온 사람들과 / 그레데인과 아라비아인들이라 우리가 다 우리의 각 방언으로 하나님의 큰 일을 말함을 듣는도다 하고
모두 각 나라 말이었습니다. 외국어
5.기도 또한 이방인들처럼 중언부언하지 말고,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 마실까 무엇을 입을까 하지 말고 조용히 하라고 주기도문도 주셨읍니다.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면 모든것을 더 해주신다고 성경은 말하고 있읍니다.
6.
*방언(方:모방,言:말씀언)은 표준어와는 다른, 어떤 지역이나 지방에서만 쓰이는 특유한 언어:각 나라 언어,충청도,경상도,전라도,제주도사투리---등
7.마7:22~23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예수님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한다고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쫒아낸다고 다 성령의 사람이 아니고
각종 신유,이적, 권능을 행한다고 성령의 사람이 아닙니다
불법을 행하는자인지 분별을 잘 해야 합니다
첫댓글 귀신도 하는 방언을 하나님은 못하실까
허구헌날 쓸데없이 성령을 훼방해봤자 님의 영혼이나 님의 신앙에 아무런 도움을 주지 않을것!!!
님이 하는 쓰레기 같은 글들이 바로 귀신 방언입니다
바로 귀신에 씌여서 하는 말들이니까
하나님이 시키는 참 방언은 외국어 방언
귀신이 주는 모조방언은 라라라랄 로로로로
@관찰자 관찰자 방언은 귀신 찰거머리 방언 이상끝
방언은 고전에서 금한다고 명시 아무리해봐야 어떤방언이든 귀신방언 일수밝에요
그러니 뜻도 없고 해석도없고 한다하여도 거짖해석 그 러니마귀 역사이지요 예언도 폐하고 창세부터 계시록 이후는
성경으로 인정 안하는게 한국교회의 관례
관씨~!!
귀신방언 여기서 멈춰요~!!
귀신방언 보따리 싸가지고 갈꺼예요?
아직 젊어서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맘이 없는건가?
랄랄랄라러 로로로로 이런 모조방언은 모든 종교에서 다하므로 마지막때에 종교통일이나 종교연합의 목적으로 사단이 만든것
랄랄랄ㄹ랄 하면 다 성령의 은사로 생각할 것이므로 천주교나 힌두교나 개신교나 이슬람이나 다 성령의 은사를 받은것으로 생각하고 방언교로 종교통일이 쉬워짐
적그리스도를 예비하기위한 방언교임
방언 한줄 해석 못하는자가 방언을 해부한다 함
웃기는 소리
@사모함 적 그리스도의 졸개가 되지말고 어서 벗어나세요
@관찰자 내가 할소리
적그리스도는 관찰자~
방언하는 무슬림 교도, 개신교와 똑같음 .라라랄라~~
https://youtu.be/v_vVd7oj4p4
PLAY
이런 거짓 귀신방언을 성령 모방죄라 하여 불못이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