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표예진은 독립한지 6개월이 됐다고 전하며 자신의 스타일을 담은 집을 공개했다. 표예진의 집은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게 정리정돈되어 있었다. 표예진은 집에 대해 "아기자기하고 깔끔한 걸 좋아하는 구나 살면서 알게 됐다"고 했다.
표예진은 가장 먼저 집안 청소부터 했다. 별명이 표예진 또 청소한다는 뜻의 표또청일 정도로 깨끗한 것을 좋아한다고. 표예진은 친구들이 표또청이라고 부르는데 맞는 것 같다고 인정을 했다. 표예진은 집을 깨끗하게 치워놓고 아침식사로 토마토 카프레제 샐러드를 준비했다. 표예진은 샐러드를 먹기 전 브이로그를 운영 중이라며 촬영을 위한 삼각대를 설치했다.
표예진은 집에 누군가 도착하자 갑자기 경상도 사투리를 쓰기 시작했다. 표예진의 집에 도착한 사람은 경남 창원이 고향인 표예진의 고등학교 시절 친구였다. 표예진은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와의 대화에 사투리가 폭발했다.
표예진 친구는 표예진에게 승무원 시절 생각은 안 나는지 물어봤다. 표예진은 데뷔 전 2년 정도 승무원으로 근무했었다. 표예진은 "사람들이 많이 물어보는데 여행한 거 언니들이랑 논 거 추억만 기억나고 일한 거는"이라며 당시 10년을 더 승무원으로 일할 생각을 하니 숨이 턱 막혔다고 털어놨다.
박나래는 승무원을 그만둘 때 집안의 반대는 없었는지 물어봤다 표예진은 부모님의 반대가 많았다고 했다. 표예진은 "'내가 후회할 것 같다'고 하니까 부모님이 흔들리시더라"며 "지금은 '잘 그만뒀다'고 하신다"고 덧붙였다.
첫댓글 어쩐지.. 표예진 배우 그냥 어느 항공사붙여놔도 찰떡인 승무원상...ㅠ승무원하다 전향하셧구나
연기 천직인듯ㅋㅋㅋ잘해
2년이나 일했구나
유튜브 보면 이분 연기때문에 다들 빡쳐잇어 너무 잘해서ㅜㅜ
나 드라마 vip때 이분 알게됐는데 그 이후로 걍 계속 그 역할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뇌에 박힘ㅠ그래서 어제 나혼산볼때도 존나 힘들었어 괴리감때문엨ㅋㅋㅋㅋㅋㅋㅅㅂ
연기자 전향 너무 잘한듯.. 진짜 vip에서 연기 너무 잘해서 볼때마다 짜증났었다구요ㅠㅠㅠㅠㅠㅠㅠ
연기너무잘햍 ㅌㅋㅋㅋㅋㅋ
상큼해..진짜 과일같아 너무 좋아
김비서 때 처음 봤는데 너무 상큼하고 귀여워서 아직도 기억나 ㅠㅠ 너무 귀여웠어 진짜..
어제 보면서 만19세도 승무원 한다는거에 놀랐음
헐창원사람이엇네
연기 너무 잘함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