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새로운 소비 트렌드에 따른 ‘신한카드 딥스토어’ 출시
신한카드가 빅데이터센터가 분석한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따른 새 카드 상품을 내놨다. 골목상권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한카드가 집 주변 가게에서 최고 15%를 할인해 주고 주말에는 유명 복합쇼핑몰에서 10%를 할인해 주는 ‘신한카드 Deep Store(이하 신한카드 딥스토어)’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카드는 먼저 고객들이 예전에 비해 집 주변 500미터 이내 매장을 자주 찾는, 이른바 ‘홈 어라운드(Home-around)’ 소비가 늘어난다는 분석 결과에 따라 생활쇼핑가맹점에서 10%를 할인해 준다. 1회 승인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15%를 할인해 준다.
생활쇼핑가맹점은 백화점, 대형마트가 아닌 슈퍼마켓, 편의점, 정육점, 생활잡화, 식품 잡화,
승인금액 기준 10만원까지 할인되고, 10% 할인은 월 8회, 15% 할인은 월 4회 적용된다(15% 할인 횟수는 10% 할인 횟수에 포함). 또한 커피전문점, 제과점 업종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10%를 할인해 준다(일 1회, 월 3회, 할인금액 기준 최고 5000원 할인).
주말에는 쇼핑과 외식, 여가 등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복합쇼핑몰에서의 소비가 늘어나는 트렌드에 따라 스타필드(하남, 고양), 잠실 롯데월드타워 내 쇼핑몰, 롯데몰(은평, 김포, 수원) 등 유명 복합쇼핑몰과 이마트(트레이더스 포함), 롯데마트(롯데VIC마켓 포함), 홈플러스 등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10%를 할인해 준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S&)은 1만3000원, 국내외 겸용(마스타)는 1만6000원이다.
신한카드는 신한카드의 딥 시리즈는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통해 상품 서비스를 구성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신한카드 딥스토어는 평상시 멀리 가지 않고 집 주변에서 소비하는 고객과 주말에는 복합쇼핑몰에서 하루를 즐기는 고객들이 점점 많아진다는 빅데이터에 기반해 만든 상품인 만큼 이러한 소비 성향을 가진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최지혜(cgh2380@naver.com)
원본: http://www.newswire.co.kr/newsRead.php?no=872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