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덕5단지 주택재건축정비사업과 관련하여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제79조(관리처분계획에 따른 처분 등), 『서울특별시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조례』 제44조(보류지 등), 『조합정관』 제45조(보류지) 등 관련법규 및 규정에 따라 보류지 잔여분을 재매각(처분)하고자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1. 사업개요
가. 시 행 자 : 고덕5단지 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
나. 시 공 자 : HDC현대산업개발(주)
다. 단 지 명 : 고덕센트럴아이파크
라. 위 치 : 서울특별시 강동구 고덕로80길 99 (상일동, 고덕센트럴아이파크)
마. 세 대 수 : 총 19개동 1,745세대 및 부대복리시설
2. 매각 방법 : 기준가격(최저입찰가) 이상 최고가 공개경쟁입찰
3. 매각 대상
매각 번호 | 타입 | 동 | 호수 | 세대별 상세면적(㎡) | 기준가격 (최저입찰가) | 비고 |
전용면적 | 주거공용 | 기타공용 | 계약면적 | 대지지분 |
1 | 59C | 501 | 303 | 59.99 | 22.71 | 47.02 | 129.72 | 32.7273 | 1,295,000,000 | 1개월간 사용했음 |
2 | 74B | 509 | 303 | 74.99 | 27.65 | 58.76 | 161.40 | 40.6183 | 1,410,000,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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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84B | 509 | 302 | 84.97 | 30.84 | 66.58 | 182.39 | 45.8301 | 1,500,000,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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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건 (단위:원)
※ 일반분양분과 동일한 마감재이며 옵션선택은 불가 / 발코니 확장(비확장 선택 불가)
4. 입주일 : 잔금납부 완료시 즉시 입주 가능
5. 입찰참여자격 : 공고일 현재 만 19세 이상인 자 또는 법인으로서 입찰보증금 일천만원(₩10,000,000)을 다음의 조합 지정계좌에 현금으로 납부한 자
은 행 명 | 계 좌 번 호 | 예 금 주 | 비 고 |
우리은행 | 1005-902-241014 | 고덕5단지 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 | 현장 수납처리 불가 |
구분 | 일시 | 제출서류 |
입찰기간 | | 개인 | 법인 |
① 입찰신청서(조합양식/별도밀봉제출) ② 입찰보증금 입금 확인증 ③ 주민등록등본 1부 ④ 신분증(주민등록증, 여권 등) ⑤ 인감증명서 1부 ⑥ 입찰보증금 반환용 통장사본 1부 (※신청자 명의 통장만 가능) ⑦ 위임장 1부(대리인 접수시에 한함) | ① 입찰신청서(조합양식/별도밀봉제출) ② 입찰보증금 입금 확인증 ③ 법인등기부등본 1부 ④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⑤ 법인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사용시 사용인감계 1부 첨부) ⑥ 입찰보증금 반환용 통장사본 1부 (※법인명의 통장) ⑦ 위임장 1부(대리인 접수시에 한함) |
※상기 제증명 서류는 공고일로부터 3개월 이내 발행분으로 함. |
입찰장소 | 고덕5단지 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 사무실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대로 1469-1, 4층(상일동)] |
개 찰 | 2020.12.23. 17:00 (장소: 조합 사무실) | 개찰 후 낙찰자 결정 및 발표 (발표일시: 2020.12.24. 10:00 / 발표방법: 조합 홈페이지 또는 개별통지) |
계약체결 | 2020.12.29. 14시~16시 (장소: 조합 사무실) | ① 인감도장(법인일 경우 법인인감 도장) ② 그 외 서류는 입찰 시 제출서류 활용 ③ 부동산 매매계약 시 계약관련 서류는 낙찰자가 준비 (낙찰자의 법무사 입회가능) ④ 계약금 입금 확인증[제10호(낙찰금액 납부방법) 참조] |
6. 입찰일정 및 제출서류 등
※ 공동입찰자의 경우 입찰자 전원이 입찰신청서에 날인하고 인감증명서 및 주민등록등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입찰자 전원이 참석하여야 함. (인감도장 및 신분증 지참)
※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반드시 위임장(위임인 인감증명서 첨부) 제출하여야 하며. 대리인 신분증 지참하여야 함.
※ 입찰신청서 및 위임장 양식은 서울특별시 클린업시스템(cleanup.seoul.go.kr) 상의 보류지 잔여분 재매각(처분)공고에 첨부되어 있음.
※ 입찰기간 동안 매각 대상 물건에 대한 현장 확인은 불가함.
7. 입찰 방법
가. 입찰장소에 직접 내방하여 제출 (우편접수 불가)
나. 입찰기간 : 2020.12.17. ~ 2020.12.23. (공휴일 제외)
다. 접수시간 : 10:00 ~ 16:00 [점심시간(12시~13시) 제외]
라. 입찰장소 : 고덕5단지 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 사무실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대로 1469-1, 4층(상일동)]
마. 입찰 보증금 관련사항
① 입금 시 반드시 입찰자 성명을 기입한 후 입금하여야 함
② 탈락한 입찰자의 입찰 보증금 원금은 제출한 입찰서에 기재된 계좌로 반환하며, 낙찰자는 계약금으로 대체함
(※예치기간 발생한 이자는 당 조합으로 귀속함)
③ 낙찰자가 계약을 포기하거나 미계약 시 입찰보증금은 당 조합으로 귀속함
8. 입찰 무효
가. 제출서류가 미비 되었을 때
나. 입찰서에 주소, 성명, 입찰금액 등 주요 기재사항을 누락 또는 오기하여 식별하기 곤란할 때
다. 입찰 질서를 해치거나 허위, 부정한 방법으로 낙찰되었음이 판명되었을 때
라. 각종 부동산 정책 또는 관계 법령 등에 의해 낙찰자격이 없음이 판명되었을 때
마. 계약 이후라도 상기(가.~라.)에 해당할 경우 계약은 무효가 되며 이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여자에 있음.
(상기 “라.”의 경우 입찰참여자가 해당 여부를 확인)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은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등록 및 기준가격 이상의 입찰에 의하여 성립
나. 기준가격 이상의 최고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하며, 차순위 낙찰자로 2위, 3위까지 선정
다. 동일 금액의 최고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개찰일 이후 해당 입찰자를 대상으로 재입찰을 실시하며 대상 입찰자 중 최고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라. 최고가격 입찰자가 계약 미체결 시에는 차순위 입찰자에게 계약 우선권을 부여하며 3위까지 계약 미체결 시에는 유찰 처리함
마. 모든 입찰자가 기준가격 미만 참여 시 유찰 처리함 (※ 계약 취소 시 입찰서류 및 입찰보증금은 반환치 않음)
10. 낙찰금액 납부방법
구 분 | 계 약 금 | 잔 금 |
납부금액 | 낙찰가의 10%(입찰보증금 포함) | 계약금을 제외한 낙찰금액 |
납부시기 | 계약 체결 시 | 2021년 1월 29일 |
※ 계약체결 후 잔금납부일까지 잔금 미납 시 연체료(연18%)가 발생되며, 잔금납부일로부터 30일 이상 연체 시 계약은 해제되고 계약금은 조합에 귀속됨.
11. 유의사항
가. 본 입찰에 대한 현장설명회는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함
나. 입찰참여자는 본 공고문의 내용을 충분히 숙지한 것으로 간주하므로 신청 전 입찰관련 제반사항을 반드시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 본인에게 있음
다. 입찰서는 제출 후 수정이 불가하므로 제출 전 수정을 요할 시에는 새 입찰서를 사용하여야 함
(수정된 입찰서 제출 시 낙찰자 선정 과정에서 제외)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허위 또는 오기로 작성된 입찰서를 제출할 경우 낙찰자 선정 대상자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선정 또는 계약체결 후 허위사실이 드러날 경우 선정 또는 계약이 취소됨
마. 조합에서 정한 낙찰자 선정방법 및 기준 등에 대해 입찰참여자는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바.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조합이 정한 방식에 따라 진행됨
사. 기타 문의사항은 당 조합 사무실로 문의바람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대로 1469-1, 4층(상일동) / 전화 02-426-5977 / 팩스 02-426-5978]
2020년 12월 10일
고덕5단지 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