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실수를 인정하고 반성하는 정치 지도자가 돼라! 우리 국민이 너그럽게 받아들인다. 이준석 전 국민의 힘 대표를 비난했던 ‘체리 따봉’ 문자 공개에 윤석열 대통령은 윤심(尹心)을 파는 이들을 경계해야 한다. 선거 운동 도와주고 콩고물 얻어 처먹으려는 이들이 잡것들 무당들이고 이준석이 말하는 똥 팔이 들이다. 진영논리 그물 밭을 불태우던지, 찢어버리든지 해서, 탈출해서 진영논리에서 자유인이 되자! 검찰개혁! 검찰개혁! 떠드니 검찰 대통령 나온 것이다. 진짜 검찰개혁 하려면 국회 개혁 해야 한다. 정치종교 집단! 광적인 지지자 몰고 다니는 정치무당! 법 기술자, 법 미꾸라지! 정보 장사꾼! 이 말을 누가 만들었는가? 적폐청산이라고 떠든 그대들의 양념이었다. 그대로 부메랑이 된 것이다. 그 칼이 다시 그대들 목을 베는 것이다. 적대적 공생으로 총선까지 간다. 지지율 30%'만 보며 싸우는 여야의 몰락이다! 거짓도 진실로 바꾸는 정치놀음이다.
인류의 종교(하늘), 철학(땅), 과학(사람)은 한몸이다. 3자가 서로를 지나치게 세력을 가지거나 비상식(非常識) 적이게 행동하지 못하도록 견제(牽制)하고 거름종이 역할을 해줘야 항상성이 유지된다. 종교(하늘), 철학(땅), 과학(사람)을 대할 때 오직 믿음이란 그물 밭에 빠지지 말아야 한다. 오직 믿음이라 떠드는 그 언어의 광신도들이 되지 말라 믿음의 먹잇감이 될 뿐이다. 국민은 보수, 진보 양쪽 진영의 극단 세력을 똑똑히 경험하였다. 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기존 이념 놀이 정치꾼들을 다 쫓아내야 한다.
새 시대(時代) 세대교체(世代交替) 좌우(左右) 합작(合作)이다!
윤석열 정권은 열쇠를 알려 주었는데 신나게 쓰고 버렸으니 "이게 나라냐" 국민들은 `尹 퇴진·김건희 특검` 무당년이 남편 잡아먹고 나라 망친다는 증오와 저주를 외친다.
새로운 기준, 새로운 화법, 헌정사 최초로 30대 국민의 힘 당 대표에 선출된 이준석 대표의 등장은 20·30세대가 적극적인 정치 주체로 거듭난 덕분이다. 국민의 힘, 민주당 586 운동권 기득권 세력의 후퇴다. 기회는 평등하게 과정은 공정하게 결과는 정의롭게 젊은 지도자의 출현(出現)으로 오른손에는 태극기를 들고 왼손에는 촛불을 든다!
달은 차면 기울고, 물은 차면 넘친다. 月滿則虧 水滿則溢(월만즉휴 수만즉일) 세대, 권력, 재물 등 모든 것은 때가 되면 결국 교체(交替)되는 것이다. 이때(時)를 알기 위해 명리학이란 저울을 쓰는 것이다.
**********2022년 陽 12월 22일 동지(冬至)날 국운예언 글-中-
#사주 신점 명리학 #이준석대통령만들기 #국운예언 #활산선생님 #주식 #음양 주역 역마살 오행 #박지현 #민주당 #러시아 푸틴 전쟁 #김만배 정진상 김의겸#한동훈법무부장관 #이재명 #오세훈 #사주 #인류의 새로운 눈 제임스 웹 망원경 # 민주당 #follow4like #fff #フォローバックいいねした人全員ファローする #いいね返し #フォローバック #いいね返しま #いいね返します #가상화폐 #역학당 #국민의힘 #부동산 #2030세대 #이준석대표 #제주도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