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지구협의회(회장 장조환) 는 12월17일 (수) 연말을 맞이하여 성남에 있는 국군수도병원 위문행사에 장조환회장과 안동분 부회장과 덕풍1동 봉사회 박정숙 회장이 참석했다.
성남지구협의회 봉사원은 국군수도병원 적십자 봉사실(실장 한혜경)에서 환우병을 위해 봉사해 오고 있었으며 하남지구협의회 봉사원은 거리가 먼 관계로 봉사를 할 수 없어 연말을 맞이하여 위문행사며 5.8 행사 등에 참여하여 환우 병사을 위로와 빠른 쾌유를 기원하는 마음만 전하고 온다.
이번 위문행사는 간소화 하게 국군수도병원 원장실(원장 이명철)에서 성남지구협의회 봉사원 노고에 감사의 표창장을 이명철 병원장으로부터 수여 받게 됐다,
표창식이 끝난후 경기도지사 송순화 구호복지팀장과 중부희망나눔봉사센터(센터장 박계태)성남지구협의회 봉사원 하남지구봉사원은 이명철 병원장과 간담회 의를 가졌다.
이명철 병원장은 "적십자 봉사실 한혜경 봉사실장을 비롯해 봉사원들의 값진 봉사에 감사드립니다.
"적십자 봉사원에게 큰박수를 보내드립니다'라는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명철 병원장의 철학이 붙어있는 계시물에서 "자신을 바꾸려고 생각하지 않는사람은 생명력 경쟁력이 없으며 패배적이고 부정적인 생각에서 벗어나 "하면 된다"는 마인드로 도전하는게 중요하다 환자와 함께 행복한 병원 국민에게 신뢰받는 병원으로 거듭나겠다".라는 좋은 글을 바라보는 봉사원은 미소와 함께 마음속 깊이 접목시켰다.
하남지구협의회 봉사원은 늦게 도착한 관계로 성남지구협의회 봉사원이 환우병을 위한 간단한 선물포장과 환우병동 위문 선물 전달 방문도 다 끝난후여서 성남지구협의회 봉사원에게 미안한 마음으로 돌아왔다.
첫댓글 국군수도병원 송년잔치에 함께하신
하남지구협의회 장조환 회장님과 안동분 부회장님, 박정숙 회장님 수고 하셨습니다.
추운날씨도 마다하고 위문 다려 오셨군요.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수도병원 송년위문을 다녀오셨군요.
장조환 회장님과 임원님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국군병원이 있는 지역은 다른 지역보다 한가지 봉사를 더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해마다 이맘때면 노고가 많으십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수고 많으셨고 수상하신분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