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모성부품으로 앞바퀴 WHEEL에 오일이 베어 나와 있음으로 교환
1) ROADER 를 하강시키고 압부위에 자키를 고임
2) 바퀴22-24미리볼를 풀고 바퀴를 빼냄 (전부 24미리볼트로 통일하였으면함)
3) 차축카바의 하단에 오일빈통을 고이고 12미리볼트를 풀어 카바를 뗌
4)앞차축 카바내부의 베어링 ,기어, 링, 반달링, 베어링,카바와 차축을 분리 후 2중오일실 교환
5)역순으로 조립 및 점검구 중간까지 기어오일주유 6) 바퀴를 채우고 22-24미리 볼트를 채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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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핀들(베벨)은 플로팅으로 되어있는데 차축도 플로팅으로 하면 내구성이
강하다는 말씀니네요
참고영상 D500
https://youtu.be/FOgMiT8BBp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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