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마다 예쁘게 피어야 하는 꽃나무가 금년에는 왜 이렇게 괴물처럼 변했을까?길1은 60센치넓이는 15센치모양새는 도롱이를 입고 있는 듯머리빼기는 꽃눈이 타락다락 붙어있는데꽃이 피면 얼마나 뻑쩍지근할까?검색창에 찾아보니 대화현상이라고 하네요.어찌하면 좋을까요?아름다운 백합이 왜 이렇게 변했을까요? 보기 드문 현상이라 카페 올려봅니다오늘 낮에 봬요
첫댓글 꽃이 이쁘게 필때 다시한번 보여주세요 꽃나무가 꽃만이쁘면 되지요
네 감사합니다. 행복님을 위해서 꽃이 만개하면 꼬옥 보내드릴게요.
첫댓글 꽃이 이쁘게 필때 다시한번 보여주세요 꽃나무가 꽃만이쁘면 되지요
네 감사합니다. 행복님을 위해서 꽃이 만개하면 꼬옥 보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