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SMART’ 한 비즈니스와 라이프 스타일을 전개 열망
매나테크 코리아, ‘2024 코리아 매나페스트’ 성황리 개최
글로벌 웰니스 기업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가 ‘2024 코리아 매나페스트(Korea Mannafest, KMF)’를 개최하며 한해 성과를 되돌아보고 향후 5개년 비전에 대한 청사진을 밝히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지난 12월 6일 ‘2024 프레지덴셜 나잇(Presidential Night, PD Night)’을 시작으로 다음 날인 7일 ‘2024 코리아 매나페스트’까지 양일에 걸쳐 진행됐다.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송도 센트럴 파크 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진행된 프레지덴셜 나잇에서는 매나테크 그리고 매나테크 코리아 임직원의 환영과 축하 속에 2024 성과 연도 신규 프레지덴셜 디렉터 (PD) 들의 인정식이 화려하게 진행됐다.
2024 매나페스트의 테마 ‘SMART’
지난 12월 7일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린 ‘2024 코리아 매나페스트’의 테마는 ‘SMART’로 ‘매나테크 안에서 모두가 스마트한 비즈니스와 라이프 스타일을 전개한다’라는 열망을 담았다. 특히 이번 테마인 ‘SMART’ 로고에는 특별히 매나테크의 영문을 이용해 만들어 의미를 더했다. 최고 직급자들의 오프닝 퍼레이드를 통해 화려한 막을 올린 매나페스트의 가장 첫 순서는 매나테크 아시아 총괄 부사장 겸 매나테크 코리아 노재홍 대표이사의 개회사로 시작되었다.
노 대표는 개회사에서 “인공지능 AI가 이제는 미국에서 변호사 그리고 MBA 시험까지 통과하며 사람의 역할을 대신하고 있다. 이런 모습을 볼 때면 경이롭다 못해 두렵기까지 하다”라며 “하지만 네트워크마케팅은 인간관계를 기본으로 하기 때문에 AI가 대체할 수 없는 안전한 직업이다”라고 강조하며 포문을 열었다. 또한 노 대표는 “매나테크 글로벌 30주년과 매나테크 코리아 20주년을 맞이하였다”라며 “특별한 시점에 새로운 CEO인 랜든 프레드릭(Landen Fredrick)의 시대가 열렸고, 새로운 미래에 대한 큰 도약이 만들어질 것”이라며 새로운 변화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이와 함께 매나테크 구독경제 모델의 확대와 온라인 비즈니스의 편의성 강화, 동남아시아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를 주요 전략으로 제시했다. 올해 구독경제 모델의 일환으로 첫선을 보인 '매나테크 스마트 구독' 서비스는 내년부터 대상을 확대해 더 많은 고객이 자사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며 이를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 모델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또, 어소시에이트들이 비즈니스 실적을 확인할 수 있는 온라인 시스템을 강화해 비즈니스 효율성과 편의성을 강화할 계획을 소개했다. 이어, 올해 오픈한 태국 지사와 일본 시장의 성장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동남아시아 지역에서의 입지를 확대한다는 비전까지 제시했다.
매나테크 글로벌을 향한 5개년 비전
한국 비상계엄 사태 여파로 어수선한 가운데에도 매나테크 CEO 랜든 프레드릭은 이번 매나페스트 참석을 위해 한국을 전격 방문했다. 그는 단상에 올라 매나테크의 5개년 비전을 발표했다. 우선, 2025년까지 매나테크만의 기술력을 활용해 제품력을 강화해 나가며 새로운 신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며, 동시에 매나테크가 한국에서 멀티 글리칸의 강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것이라는 계획을 발표했다. 이를 위해 매나테크 코리아만을 위한 제품도 출시할 계획이며 또, 2029년까지 유통망을 강화해 한국을 넘어 여러 아시아 국가에서도 웰니스 산업을 주도하겠다는 비전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멀티 글리칸을 통해서 더 나은 미래를 꿈꿀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그러한 웰빙과 성공의 유산을 남기는 것이 우리의 비전”이라며 “매나테크와 함께 주변 사람들의 삶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에 자신감과 자부심을 느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참가자 23,500명 돌파
1부와 2부에 걸쳐 진행된 행사 동안 신규 직급을 달성한 총 228조의 상위 직급 인정식 무대가 꾸며졌다. 쉐어링 클럽(Sharing Club)과 탑 쉐어링 오브 더 이어(Top Sharing of the Year), 라이징 스타 오브 더 이어(Rising Stare of the Year), 2024 신규 밀리언달러클럽(Million Dollar Club), 2024 서클 오브 엑설런스(Circle of Excellence) 등 스페셜 어워즈가 이어져 많은 이들의 박수갈채가 쏟아졌다.
특별히 올해부터는 신규 직급을 달성한 어소시에이트뿐만 아니라 놀라운 체지방 감량 기록을 보여준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우승자들과 GIP, PD Summit 특별 프로모션 달성자들의 퍼레이드 무대도 마련되어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매나테크 코리아의 독보적인 챌린지 프로그램인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참가자 23,500명을 돌파했다. 챌린지에는 20대부터 8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참가하고 있으며, 2024년 한 해에만 4697명이 도전했다. 누적 참가자들이 감량한 체중은 24,600kg이며 이는 평균 4.3kg을 감량한 것이다.
한편, 행사장 한편에 준비된 엑스포 존에서는 매나테크 코리아의 인기 제품인 ‘앰브로토스’, ‘트루헬스’, ‘루미노베이션’을 포함해 총 9개의 전시 존이 준비되었고, 각 전시 존에서 스탬프를 획득하면 경품 추천 기회가 주어져 특별한 재미를 더했다.
특히, 작년에 이어 올해도 영양실조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을 후원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 ‘M5M’의 일환으로 판매된 럭키박스는 인기리에 판매되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출처 : https://www.nexteconom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