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I Love NBA
 
 
 
카페 게시글
非스포츠 게시판 벨로스터N 최종가격 나왔네요. 현대가 왠일...
killmesoft 추천 0 조회 5,496 18.06.20 10:28 댓글 3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8.06.20 10:35

    첫댓글 N 은 뭐가 다른거에요?
    원래 밸로스터가 수동뿐이 없었나용?ㅎㅎ

  • 작성자 18.06.20 10:40

    원래 벨로스터는 오토(DCT) 수동 다 있어요. 1600cc, 200마력
    N 버전은 2000cc, 270마력에 수동만 나오는데 달리는데 중요한 요소들이 많이 업글 되서 나옵니다.
    엔진 미션 서스 등등...
    오토는 아마 내년 쯤 나올 것 같다고 예상하더라고요. 아직 그 출력을 버텨줄 오토(습식DCT) 미션을 상용화하지 못해서요.

  • 18.06.20 10:42

    사고싶다...

  • 작성자 18.06.20 11:50

    저두요 ㅠ_ㅠ

  • 18.06.20 10:46

    아이써티n이었다믄..ㅠㅠ

  • 작성자 18.06.20 11:51

    짐 벨로스터 타고 있어서 그런지 삼엔이랑 벨엔 뭐 갖고 싶냐하면 벨엔입니다.
    벨로스터 이번 버전 생각보다 스포츠성에서 많이 발전해서 삼공이와는 또 다릅니다.

  • 18.06.20 10:58

    현대기아는 지금 에바가루로 난리입니다

  • 작성자 18.06.20 11:57

    알고있습니다. 에어컨 끄고 다니죠 ㅋㅋㅋ
    어차피 이 가격대에 다른 대안도 없는데 -_-

  • 18.06.20 10:59

    이건 좀 지리네요. ㅎㅎㅎ 아이써티 엔보다 스포츠성은 오히려 낫다는

  • 작성자 18.06.20 11:52

    이번 벨로JS 강성부터 핸들링 등 전 버전과 아예 다른차가 나왔다고 평이 좋은 편입니다.
    거기에 엔이라뇨 ㅠ_ㅠ

  • 18.06.20 11:13

    이건 에바가루 안나오나요?~

  • 작성자 18.06.20 11:53

    나중에 사보고 나오면 말씀드릴께요

  • 18.06.20 11:22

    대박~!
    현대가 고성능 브랜드 제대로 만들었군요!
    요즘 차를 부쩍 괜찮게 만든다 했더니 나중이 더 기대됩니다

  • 작성자 18.06.20 11:53

    시승기나 평을 보면 제대로 만들었다는데 타보고 싶네요 ㅋㅋㅋ

  • 18.06.20 12:40

    http://v.auto.daum.net/v/obpBigWkw2?f=m

    요즘요?

  • 18.06.20 12:44

    @hou슈팅센터 ?? 차성능이요~

  • 18.06.20 11:32

    오 왠일이래?? 옵션빼고 3천 초중반생각하고 있었는데 ㄷㄷㄷ

  • 작성자 18.06.20 11:54

    그러게요 생각보다 낮게 나와서 혜자느낌이...

  • 18.06.20 12:21

    골프 제타 수준인걸보니 골프 잡겠다라는거네요

  • 작성자 18.06.20 12:53

    뭐 목표는 원대하게 잡겠지만 결국은 골프죠.
    DCT 버전 나오면 대충 골프 가격 정도에 맞춰질 것 같으니까요.
    어째튼 골프 쌈마이 금액으로 GTI랑 R 중간 성능의 차는 살 수 있는 수준이니까 경쟁력이 없다고는 못할 것 같아요.

  • 18.06.20 12:36

    역시 킬미님 벨텁사랑ㅋ
    무광줘색 잘타고계시죠?
    퍼포페키지 400정도생각햇는데..ㅎ

  • 작성자 18.06.20 12:51

    오 기억해주시네욤 ㅋㅋㅋ 아직까지 잘 타고 댕겨요.
    저도 퍼포패키지가 200에 잡힐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못했는데 은근 잘나와서요 ㅋ

  • 18.06.20 13:52

    근데 n은 무슨 의미인가요?

  • 작성자 18.06.20 17:17

    N 스펠은 그냥 남양연구소의 N이라고 다들 추측은 합니다 ㅋㅋ
    고성능 버전의 의미고 BMW의 M과 밴츠의 AMG 같은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 18.06.20 17:17

    @killmesoft 아 그렇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 18.06.20 14:00

    스팅어랑 비교하면 어떤가요?

  • 작성자 18.06.20 17:25

    전혀 다른차라 비교하기엔 애매하죠. 스팅어는 GT카라 편안한 고출력 세단 느낌이고 얘는 그냥 소형펀카라 쥐어짜내서 가져노는 느낌?
    아무래도 코너바리나 이런 부분에서는 벨텁N이 재미지겠지만 고속도로에서는 스팅어 3.3이 훨씬 재미지겠죠?

  • 18.06.20 14:04

    현대가 이제 제정신을 차렸나봐요. 근데 한가지 함정은 내구성이 수입차에 쳐지니까 저정도 가격이면 딱 맞는 것같아요.

  • 작성자 18.06.20 17:21

    뭐 가성비로 타는게 현기차 아니겠습니까 ㅋㅋ
    일단 한국에서의 현기의 최강 강점은 모비스와 블루핸즈니까요. 사실 저 금액이면 토요타 86 중고를 사거나 조금만 더 보태면 훨씬 고출력의 후륜인 BMW 1M 중고차를 구매가능하지만 유지비용의 차이가 크죠.

  • 18.06.20 17:29

    @killmesoft 비어만 영입은 신의 한수인거 같아요 ㅎㅎ코나도 성능으로는 BMW못지 않더라고요. 가장 짜증나는건 하청후려 원가절감해서 내구성이 안좋긴 합니다만, 뭐 그정도 가격대에 그정도 구성을 갖춘 차가 시장에 전무하니깐요. 예전에는 성능도 안좋은데 고객 후려치는 느낌이였지만 이제 성능은 좋아지니 이게 좋은변화겠죠?ㅎㅎ

  • 작성자 18.06.20 17:39

    @버거킹매니아 다른 분 댓글에 적었지만 골프의 중급 트림 정도의 가격으로 GTI와 R 중간 정도의 성능을 보여주는 차를 출시한다는 것 자체가 지금 현대가 가진 포지션을 그대로 보여준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나마 이 정도의 포지션도 비어만 성님이 왔기에 가능한 부분이라고 생각하고요. 젠쿱 2.0 풀옵션과 당시 골프가격을 생각하면 많이 끌어올리긴했죠 ㅋㅋ

  • 18.06.20 14:49

    현대차 요즘 좋습니다. 르삼 몇 년 타다가 G80, AD 타는데 매우 만족합니다. 저는 뽑기를 잘했는지 에바 가루가 뭔지 모르겠네요. 차에 이상이 있어서 정비소에 가본 적이 없습니다.

  • 작성자 18.06.20 17:24

    르삼은 퇴보하고 있는데 현대는 의외로 고객들이 내는 얘기들을 차 개발에 상당히 반양합니다.
    실제로 운전해보면 MD와 AD, YF와 LF(뉴라이즈), HG와 IG는 운동능력에서 완전 다른차가 되었죠.
    제네시스 라인업은 특히나 신경 많이 쓰는게 보이고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