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날 밤 그 자리에 둘이서 만났을 때
똑같은 그 순간에 똑같은 마음이
달빛에 젖은 채 밤새도록 즐거웠죠
아~ 그 밤이 꿈이었나 비 오는데
두고두고 못 다한 말
가슴에 새기면서
떠날 때는 말 없이
말 없이 가오리다
-유 호 작사/이봉조 작곡-
첫댓글 현미님의 노래하고는 다른느낌입니다
그렇지요..감사 합니다.^^
허스키한 현미 소리보다고운 소리도좋은데요
감사 합니다
젊었을적에신성일,엄앵란 주연의"떠날때는 말 없이" 영화를무척 가슴 아프게 보았던 기억이 나네요~~
옛날의 사연들이 정겹습니다
첫댓글 현미님의 노래하고는 다른느낌입니다
그렇지요..
감사 합니다.^^
허스키한 현미 소리보다
고운 소리도
좋은데요
감사 합니다
젊었을적에
신성일,엄앵란 주연의
"떠날때는 말 없이" 영화를
무척 가슴 아프게 보았던 기억이 나네요~~
옛날의 사연들이 정겹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