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e음 운영대행사 코나아이는 5일 오후 12시부터 인천시 전역에서 공공배달서비스 '배달e음' 서비스를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달e음은 상위 3개사가 98% 이상을 독점하는 배달 주문 시장의 수수료 부담을 해소하기 위해 도입한 공공배달서비스이다. 인천e음 플랫폼 내에 탑재해 별도의 앱 설치나 회원가입이 필요 없다. 기본 캐시백 10%와 혜택플러스 가맹점 할인, 군·구 추가 캐시백,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번 배달e음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배달e음 꿀맛평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달e음으로 주문 후 꿀맛평가에 참여하면 추첨으로 배달e음 캐시를 최대 300만원 제공할 예정이다.
조정일 코나아이 대표는 "배달e음은 민간배달앱 대비 가맹점 수수료는 내리고 사용자 혜택은 올려 소상공인과 소비자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배달앱 생태계를 구축할 것"이라며 "배달e음이 국가대표 공공배달서비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나아이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등과 업무협약을 맺고 홍보활동으로 가맹점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첫댓글 오 좋다!
오 넘좋!
좋아!!!!!!
배달서구가 저걸로 합쳐지는건가!?!?!?!? 넘 조음 ㅠㅠ 할인도해주고 이음포인트도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음ㅠㅠ업체 많이들어오길
좋다
인천이음 열일하네
인천 잘하네
이음 좋아 ~~~!
인천 정말 이음카드 하나는 기깔나
헐 개좋아… 이음 존나 사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