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튜닝타임즈 커뮤니티에 전우주님이 올려주신 작례 입니다.
영일락카 실버로 칠한 것 같은데요, 은근히 은색으로 칠해도 전차가 잘 어울리네요.
하긴 전차가 쇠로 만들어졌으니 은색도 나름 당위성이 있어 보이는데 보면 볼수록 매력있다고 할까요...
이거 한번 시도를 해봐야겠습니다^^
첫댓글 컥
이거 은근 괜찮네요^^
첫댓글 컥
이거 은근 괜찮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