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전문대졸 4년졸 연봉차이가 200만원정도 납니다(현장은 잘모름) 신입 초봉 2600부터 시작이었고 지금은 더 올랐나 모르겠네요 한창 개발한다고 적자 엄청 심했는데 지금은 중박정도 터져서 인원 충원 중이더라구요 지금 들어가시면 좀 정신 없을겁니다 중박 터지는바람에 일이 많고 체계를 잡아가는중이라 쉽지 않을거에요 사무직이라면 몇몇 또라이들이 있는데 그 인간들만 조심하면 사람 관계는 괜찮을듯 합니다 참고로 들어가셔서 뒷통수 조심하십시오
@갱자제품개발이나 품질팀은 야근밥먹듯이 해요 그러다보니 못버티는사람들이 많구요 현대에서 불량터지면 아주가관입니다 성과금은 이익률에 반영해서 나오는편입니다 예전엔 이게 성공할까 싶었는데 지금은 대박까진 아니고 중박은 쳐서 예전에 비하면 비젼이 있는 편이지만 지금 자동차업계가 어렵기도 하고 전기차가 과연 큰 성공을 이룰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첫댓글 전문대졸 4년졸 연봉차이가 200만원정도 납니다(현장은 잘모름) 신입 초봉 2600부터 시작이었고 지금은 더 올랐나 모르겠네요
한창 개발한다고 적자 엄청 심했는데 지금은 중박정도 터져서 인원 충원 중이더라구요
지금 들어가시면 좀 정신 없을겁니다 중박 터지는바람에 일이 많고 체계를 잡아가는중이라 쉽지 않을거에요
사무직이라면 몇몇 또라이들이 있는데 그 인간들만 조심하면 사람 관계는 괜찮을듯 합니다
참고로 들어가셔서 뒷통수 조심하십시오
더 궁금한게 있는데 혹시 여쭈어봐두될까요??
호아킨님 현직자 이신가요??
@갱자 퇴사자 입니다
@수완호아킨 쪽지로 궁금한거 물어봐두될까요??
@갱자 카페 잘안봐서 댓글남겨주시면 시간되는데로 답 하겠습니다
@수완호아킨 감사합니다..ㅠㅠ나이가 있다보니 이직에 신중해야 해서..궁금한게 많아서요..제품개발 이라는 부서는 혹시 어떤 부서이고 성과금 및 근무시간 근무환경은 어떤지 말씀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혹시 장기근속 할만큼 비젼있는지도 궁금합니다!
@갱자 제품개발이나 품질팀은 야근밥먹듯이 해요 그러다보니 못버티는사람들이 많구요 현대에서 불량터지면 아주가관입니다 성과금은 이익률에 반영해서 나오는편입니다 예전엔 이게 성공할까 싶었는데 지금은 대박까진 아니고 중박은 쳐서 예전에 비하면 비젼이 있는 편이지만 지금 자동차업계가 어렵기도 하고 전기차가 과연 큰 성공을 이룰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수완호아킨 죄송하지만 호아킨님은 왜퇴사하셨는지 여쭈어봐두될까요??
@갱자 직속 차장 또라이가 있었는데 그놈한테 뒷통수 맞고 야근도 많고 그때당시에 많이 힘들어서 그만뒀습니다
@수완호아킨 제품개발 이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