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2:42-47) 42 They devoted themselves to the apostles' teaching and to the fellowship, to the breaking of bread and to prayer. 43 Everyone was filled with awe, and many wonders and miraculous signs were done by the apostles. 44 All the believers were together and had everything in common. 45 Selling their possessions and goods, they gave to anyone as he had need. 46 Every day they continued to meet together in the temple courts. They broke bread in their homes and ate together with glad and sincere hearts, 47 praising God and enjoying the favor of all the people. And the Lord added to their number daily those who were being saved.
오늘은 많은 목사들이 기독인들의 모범사례라고 여기는 초대교회 교인들의 삶에 관한 말씀
서로 통용 네것 내것 없이... 있는 자들은 없는자들에게 기꺼이 나눠주고 함께 먹고 마시며 하나님을 즐거워하고 찬미하는 ...
이러한 장면을 정치경제학적차원(政治經濟學的次元)에서 아전인수격(我田引水格)으로 도용(盜用) 그 대상을 교주(敎主)같은 주석(主席)과 그 당원(黨員)들로 바꿔치기 기타의 국민들 모두를 공산경제이론주의(共産經濟理論主義)를 세뇌(洗腦) ...사실은 신봉건주의(新封建主義)라 해야 맞을 그러한 인간들이 변조애용(變調愛用)하고 있는 1917 레닌으로부터 시작된 정치공작(政治工作)을 본다
성경관점(聖經觀點)에서 보면 공산주의경제이론(共産主義經濟理論) 자본주의경제이론(資本主義經濟理論) 모두가 틀렸음을 말하지 않을 수가 없다 그 결과는 그야말로 소수만을 위한 이론(理論)임이 입증 되었기 까닭이다
온전한 것은 하나님의 계시로 말미암아 주어진 성경경제이론(聖經經濟理論) 그 속에는 자본주의경제이론(資本主義經濟理論)은 물론 공산주의경제이론(共産主義經濟理論)역시 공존(共存) 자본주의경제이론(資本主義經濟理論)의 부작용(副作用)을 치유(治癒)하는 것이 바로 레25:10 이하 19번이나 등장하는 희년제도(稀年制度)인 것
사단은 에덴동산에서만 새콤 달콤하고 보암직 먹음직 하였던 과일을 인생들에게 준 것이 아니다 이후로도 대표적으로는 창11장에 등장하는 시날 땅에서의 바벨탑 사건이 일어나도록 하는 하나님과 인간 분리작전(分離作戰) 그것에 대한 평가(評價)는 소위 인본주의이념(人本主義理念) 심기작전 이었던 것
본래 온 우주천하만물(宇宙天下萬物)의 주(主)는 하나님 그런데 인간들은 자신들의 것이라는 믿음을 갖게 하는 사단의 활약이력(活躍履歷)을 본다
그러더니 요즘은 인간과 인간 분리작업(分離作業)에 돌입(突入)했으며 건물입구(建物入口)마다 외부인(外部人) 접근차단시설(接近遮斷施設)을 해 놓은 것과 점점(漸漸) 애인(愛人)을 반려동물(伴侶動物)로 대치(代置)하는 것을 보면 실감(實感)할 수 있음을 본다
http://www.chosun.com›opinion 의 기록을 보면 2023년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는 1000만 시대 인구비율 28.2% 동물기본법(動物基本法)까지 만들어야 한다는 from by of (God → people → pet)의 경향(傾向) 역사(歷史) 흐름을 본다
하나님 섬김의 자리에 동물(動物)이 된 것 하나님도 인간도 믿을 수 없다는 오직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대상은 반려동물(伴侶動物)이라는 것 허니...완전한 만족없는 허무주의(虛無主義) → 극단적우울(極端的憂鬱) → 극단적선택인구증가(極端的選擇人口增加)로 이어지는 현사태(現事態)는 물론 미래(未來)가 더 걱정되는 상황에 처해 있음이 느껴진다
마24:15 막13:14 예수님의 지적(指摘)이 비단(非但) 종교적우상(宗敎的偶像)만을 지칭(指稱)한 것일까? 오늘에 와서는 반려동물(伴侶動物)이 아닐까...??? 하는 생각 결코 종교적우상(宗敎的偶像)이라는 생각을 전혀 하고 있지 않지만 결과적으로 종교적우상(宗敎的偶像)이 되어버린 사단 고도(高度)의 최면술(催眠術)에 걸려버린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
다시금 이러한 거대시대조류(巨大時代潮流)가 되어버린 현실(現實)을 바로 잡아야 하겠는데... 이를 위하여 나를 이 시대의 목사로 세우셨을 터인데... 이란격석(以卵擊石) 세상 앞에 나는 너무나 ...미약(微弱)
그러나 마19:26 막10:27 눅18:27 그리고 행1:8 그러면 제가 여기 있사오니...
그러나 나를 쓰고 안쓰고는 오로지 하나님의 고유주권(固有主權) 그러니 기다릴 밖에 ...기다릴 밖에...
***************** ♬나를 받으옵소서 m0153-1314
주님 내가 여기 있사오니 나를 보내소서 나의 맘 나의 몸 주께 드리오니 주 받으옵소서 주님 내가 여기 있사오니 나를 써 주소서 가진 것 모두다 주께 드리오니 주 받으옵소서 알렐루야 알렐루야 알렐루야 알렐루야
주님 내가 여기 있사오니 나를 보내소서 나의 맘 나의 몸 주께 드리오니 주 받으옵소서 주님 내가 여기 있사오니 나를 써 주소서 가진 것 모두다 주께 드리오니 주 맏으옵소서 알렐루야 알렐루야 알렐루야 알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