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워 살리기 프로젝트
1. 소원 리뉴얼
- 눈물 개수가 아닌 템을 집어넣고 돌리는 방식 예)리니지
현재 소원은 템하나로 눈물 250개를 뽑아 총 83번을 돌릴수있음 심지어 하급템도 아니고 동급아니면 상급템만 나오므로 시장붕괴는 계속됨 앞으로 전설템까지 소원으로 뽑을 수 있게 나올려면 리뉴얼이 시급함
2. 보스 리뉴얼
- 현재 소원으로 박살난 시장때문에 영웅보스는 의미가 없어짐 중립과 라인의 구도를 확실히 선그으려면 상급 영웅템이 드랍되야함, 또는 전설도면 조각이나 전설 잉크 조각 등 보스를 잡았을때 메리트가 있도록 바껴야함
3. 아이템 종류의 다양화
- 사냥최적 아이템이나 pvp최적 아이템등 상급 영웅템,전설템이 나와야함
4. 한정 던전 대해적의 안식처 및 아르칸스의 보물섬
- 렐름이랑 다를바가 없음 차별화된 아이템 드랍이 필요해보임 (예:상급 영웅템(파비트라 윗등급의 영웅템), 상급 전설템)
5. 패키지 리뉴얼
- 현제 계정거래를 보면 전설1개당 30만원 수준임 이에 대부분의 중소과금 유저들이 과금을 멈춤 이에 따라 시장에 다이아가 돌지않음 혜자패키지에 다이아를 끼어넣어 시장활성화를 시켜야함
6. 서버개수
- 서버개수가 너무 많음 절반이하로 줄여서 무한 경쟁을 유도해야함
7. 던전개선
- 곤 얼음잔 마다나 도서관 등 스펙에 맞는 던전이 필요 현재 허리이상 캐릭들은 본토 던전사냥 안함
8. 캐릭터 개선
- 계승자스킬 '신의축복'삭제 및 캐릭터마다 개성을 다시 살려줄 스킬들이 필요함
- '신의축복'은 법사의 전유물이어야함
-한손검
pvp최적화
-양손검
단검연마가 없는 캐릭이 사냥용으로 씀
-단검
현재 단검이 사냥에 최적화되어있음.
-활
폭젠사냥 못하는 사람이 어쩔수없이 활듬
렐름쟁 빼곤 변신안함
-지팡이
활과 같음
-총
활과 같음
pvp직업간 먹고 먹히는 관계가 없음. 이를 보안해줄 새로운 스킬들이 필요
또한 pvp데미지가 너무높아 pvp시 재미가 없음
케릭들은 계속 쌔지는데 그에따른 방어(빗방)만 중요시되고 피감은 등한시됨 피감의 중요성을 조금높여 pvp이탈 시간을 조금이라도 늘려 전투의 재미를 좀 더 끌어 올리면 어떨가 싶음
(동급스펙 기준으로 바라본 거)
9. 신규 유저
벌써 1년이 지나가는데 신규 유입 없음 기존 유저마저 다접고있음.
파격적으로 1전설 1그로아 1탈거 하나씩 주면서 신규 꼬셔도 머라할 사람 없을듯.
물론 기존에 하던사람도 줘야겟지? (어차피 저렇게 줘도 신규유저 장판없어서 마바리임)
등 너무많지만 생각나는대로 하나씩 더 적어 보겟음.
추신 - 렐름공성 다야 풀리면 다야 시세 개박살나고 겜 공중분해각임.
더 생각나는게 있으신분 댓글좀
새로 추가한건 밑줄그음
첫댓글 ㅇㅈ 서버가 너무 많다 ㅋㅋ 유저 ㅈㄴ 떠난 판에 여기 저기 라인 같지도 않은 마바리들이 대장노릇 하는데가 너무 많음..
오랜만에 띵글 추천
모든 전설 스킬북 제작 가능으로 변경하고 전설잉크를 조각으로 영보이상에서 풀어야됨
조각100개 로 1회 전설잉크 제작시도 확률 5%이런식으로
+ 유저 간담회 좀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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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글을 보고 운영진들이 깊게생각하고, 빠른 피드백이 되길바랍니다.
과금부분 ㅇㅈ합니다
한달동아 탈것전설도전 7번 연속실패 -> 총 15번실패
길드내 누구는 7번에 2개
그와중 드는생각 이럴거면 7전설캐릭 사는게 더싸겠다.. 하고 과금 멈춤
물론 핵과금 1명이 중립 100명분 넘는다는건 동의함
돈썻으니 그만큼쌔지는것도 ㅇㅈ
근데 중립 무소과금 유저입장에서 여기서 돈써서 스펙업해봐야
먹어봐야 영템 나오는곳 아니면 렐름갈텐데 그 다이아벌자고 몇십몇백 쓰겠음??
무의미하게 느껴지니 지갑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