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교: 진성원 목사
치유 간증
1. 그동안 인터넷을 통해서 큰믿음교회를 알게 되었고, 오늘 등록도 하고 치유성회도 처음 참석하신 분입니다. 평생 왼쪽 귀가 질병으로 들리지 않아 수술도 받고 보청기도 사용해보았지만 효과가 없었고, 오른쪽 귀마저도 들리지 않게 되어서 할머니 뿐 아니라 가족 모두에게 아픔과 상처이셨습니다. 오늘 반드시 치유될 것이라는 믿음으로 참석하셨는데, 마이크 소리조차 들을 수 없었는데 지식의 말씀 선포 때 완전히 치유되어서 작은 소리까지 들을 수 있게 되셨습니다!
치유 받으시고 너무 기쁘셔서 감사하다는 말씀과 함께 눈물을 계속 흘리셨습니다.
2. 한 달 전 쯤 건물 10층에서 줄을 타고 내려가는 일을 하다가 지상으로 떨어지는 사고로 인해 전신에 충격을 받고, 곳곳마다 뼈도 부러지고 특히 췌장과 폐의 손상이 매우 심했습니다. 지난번 의정부 치유집회 때 모든 성도분들께서 중보기도를 해주셨고, 병원에서 치료를 받을 때 손상이 가장 심했던 췌장이 저절로 아물게 되는 기적을 체험했습니다! 또한 폐가 심하게 쪼그라들고 피가 많이 차서 수술을 꼭 받아야 되는 상황에서 수술을 받지 않고도 폐가 저절로 회복되었고, 예상 시기보다도 전신이 빠르게 회복되어 오늘 치유성회에 기쁘게 참석하셨습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3. 무릎연골이 닳아 없어져서 병원에서 수술해야 한다는 판정을 받았는데, 지속적으로 집회에 참석한 후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아보니 무릎연골이 생겼으며 더 이상 수술이 필요없다는 판정을 받았습니다! 놀라운 창조의 기적을 행하신 주님께 영광돌립니다!!!
4. 그동안 건강하던 학생회 학생이 갑자기 원인 불명의 질환으로 심장에 물이 차고 심한 통증으로 인해 지난주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지난 주 치유성회 시간에 함께 중보기도를 했는데, 바로 다음날 심장에 물이 빠지며 퇴원을 해서 오늘 교회에 나와 함께 예배를 드렸습니다!
5. 8년 정도 귀 질환으로 잘 들을 수 없었는데 김옥경 목사님께 기도를 받은 후 청력이 회복되어 소리를 잘 들을 수 있게 되었고, 갑상선 이상으로 목소리가 전혀 나오지 않았었는데 기도를 받은 후 목소리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6. 태어날 때부터 오른쪽 새끼손가락 뼈가 약 15도 정도 휘었었는데, 정확한 지식의 말씀이 선포 된 후 기름부음이 느껴지더니 손가락이 너무 쉽게 일자로 펴졌습니다!
7. 왼쪽 가운데 손가락이 많이 휘어져서 손을 쫙 펴면 검지손가락과 가운데 손가락 사이가 벌어져 보였습니다. 정확한 지식의 말씀이 선포된 후 손가락이 일자로 펴져서 손가락 사이에 벌어져 있었던 공간이 사라졌습니다!
8. 타교인입니다. 2년 전 발병한 유방암으로 인해 오른쪽 가슴의 크기가 달랐고, 오른쪽 가슴은 돌덩이처럼 딱딱했는데, 치유성회를 네 번 참석하면서 혹이 점점 줄어들어 엄지손가락 두개 정도의 크기로(1/6정도) 확연히 줄어들었습니다! 그리고 지난주에 6개월 전부터 있던 기도의 심한 통증이 지식의 말씀 선포 때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또한 지난번 치유성회 참석 후 사람들이 보톡스를 맞았냐고 물어볼 정도로 처진 볼살이 확연히 올라갔습니다.
9. 일 년 전부터 갑상선 이상으로 목에 볼록하게 혹이 튀어나와 있었는데, 기도를 받은 후 튀어나온 부분이 완전히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3년 전부터 류마티스 관절염으로 무릎이 불편하고 통증이 있었는데 통증이 사라졌고, 오른쪽 어깨의 통증으로 팔이 안 올라갔었는데, 기도를 받은 후 모든 통증이 사라지며 팔을 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10. 30년 전 우물에 빠지는 사고로 머리뼈가 함몰되었었는데, 진성원 목사님께서 정확한 지식의 말씀으로 '함몰된 머리뼈가 올라올지어다!' 라고 선포 하시자마자, 함몰된 부분이 완전히 올라왔습니다!
11. 두상의 정수리 부분이 함몰되어 있었는데 기도 시간에 함몰되었던 정수리의 모양이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12. 1년 전부터 전방위증으로 허리에 통증이 심해 병원에서 수술을 해야 한다고 했는데, 두 달 전부터 큰믿음치유성회에 꾸준히 참석하면서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또한 아침에 일어나면 손가락 관절들이 굳어져 손가락을 펼 수가 없었는데, 계속적인 치유성회 참석을 통해 완전히 치유되었습니다.
13. 불신자이셨으며 오늘 교회에 처음 오셨습니다. 천식 증상이 매우 심해서 몇 걸음만 걸어도 호흡하기가 매우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기관지 확장 스프레이를 뿌려야만 버틸수 있으셨는데 기도 받고 치유되셨고 예수님도 영접하셨습니다!!
14. 어머니의 인도로 오늘 큰믿음교회에 등록하고 처음 치유성회에 참석했습니다. 1년 전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허리통증이 생겨서 양말을 신기 위해서 허리를 구부릴 수도 없이 아프고 물리치료도 효과가 없었는데, 치유선포 때 허리통증이 사라졌습니다! 3년 전부터 생긴 목의 뻣뻣함과 일자 목 증상으로 통증이 심하던 것이 사라졌고, 더불어 5년 전부터 심하게 앓아오던 안구건조증이 완전히 치유되었습니다.
15. 귀 안에 돌 같은 것이 움직이는 증상(이석증)으로 인해 매우 어지럽고, 균형감각이 없었으며 공황장애 증상까지 있었는데, 안수를 받고 귀가 시원해짐을 느꼈고 걸으며 확인해보니 균형감각이 돌아왔고 모든 증상이 치유되었습니다!
16. 골반이 틀어진 까닭에 다리 길이가 서로 달라 무릎을 붙이고 서면 다리가 아팠습니다. 그런데 오늘 치유성회 중 틀어진 골반이 정상이 되고 다리 길이도 서로 같아져서 똑바로 설 수 있게 되었으며 통증도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17. 원인모를 허리의 통증이 있었고 오늘 오후에는 더 심해졌었는데 지식의 말씀 선포 후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또한 요즘 계속해서 살이 빠지는 상상을 해왔었는데 이틀 전 몸이 가벼워진 느낌이 있어서 몸무게를 재봤더니 5kg이 빠졌습니다!
18. 원래 심근경색과 협심증이 있어 치료를 받고 약을 먹고 있었는데, 며칠 전부터 심장이 부담스럽고 아프기 전에 나타나는 증상들이 있어 오늘 치유성회에 참석하면서도 갑자기 이상이 있으면 119에 실려 갈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지식의 말씀이 선포 된 후, 모든 이상 증상들이 다 사라졌고 깊은 평강이 임했습니다!
19. 2011년 7월 말에 직장암 4기 판정을 받았고 간에도 전이되었습니다. 항문 통증과 혈이 나왔었는데, 김옥경목사님의 안수를 받은 후 항문의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20. 13년 전 왼쪽 귀에 돌발성 난청 진단을 받았고 거의 들리지 않고 난청과 이명 증상에 시달렸습니다. 강대상 치유 간증을 듣다가 치유가 사모되어 중환자석에서 사역자 분들의 기도를 받고 소리가 들리기 시작하더니 지금은 소리가 점점 증폭되어 들려오고, 청력이 많이 회복되었습니다!
21. 5년 전 유방암 수술 후 항암치료로 인해 왼쪽 몸 전체가 무겁고 시큰거리며 통증이 있었는데, 사역자의 기도를 받은 후 몸이 부드러워지고 모든 증상이 치유되었습니다.
22. 시력이 1.5와 0.8이었는데 지식의 말씀선포 후 시력이 2.0과 1.2로 좋아졌습니다!
23. 양쪽 시력이 0.1로, 1.5m 이상 떨어진 곳에 있는 큰 글씨를 읽을 수 없었는데, 이길용 목사님의 안수를 받은 후 8m정도 떨어진 곳의 글씨도 읽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24. 1학년 때는 시력이 1.0이었는데 점점 안좋아져서 근래에는 거의 안보였습니다. 찬양팀에게 기도를 받은 후 잘 볼 수 없었던 작은 글씨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25. 10년 전부터 척추디스크로 5번 척추가 돌출되어 병원에서 수술까지 권유받을 정도로 통증이 심했습니다. 몇 년 전 처음 큰믿음교회 예배를 참석하러 온 날 치유가 되었지만 최근 피로로 인해 다시 고통이 심해졌는데 치유집회를 참석해서 안수를 받을 때마다 계속 치유가 되어 허리의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26. 오래 전 스트레스로 인해 흰머리가 많이 나서 거의 3주에 한 번씩 염색을 해왔는데, 지속적으로 '흰머리는 검은머리가 될지어다!' 라고 선포해왔더니 2주 전부터 검은 머리가 나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몇 개월 전 발의 무좀에 대해 치유기도를 한 후 계속 확인을 해봤더니 완벽하게 치유되어 재발하지 않았습니다!
27. 15년 전부터 왼쪽 무릎에 통증이 있었는데 이길용 목사님이 옆 성도님에게 치유사역을 하실 때 그 말씀을 믿음으로 취해 따라하자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무릎은 계단 오를 때마다 소리가 나고 불편했는데, 2주 전에 치유성회에 참석하면서 완전히 치유받아 더 이상 소리가 안나고 정상으로 회복되었습니다.
28. 8년 정도 손의 피부건조증이 심해서 피부가 갈라지고, 피도 나서 병원의 처방약도 발라보았지만 낫지 않았습니다. 치유성회에 참석해서 기도를 받은 후 손이 촉촉해지며 건조한 증상이 사라졌습니다.
29. 일주일 전에 발목이 꺾여 넘어진 후로 통증이 심했습니다. 친구가 앞에서 간증하는 것을 보고 믿음으로 아픈 발목을 움직여 봤는데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그 친구에게 기도를 받은 후 목감기로 인해 부었던 목이 완전히 나았습니다!
30. 몇개월 전부터 턱관절 이상으로 턱에 소리가 나고 입을 크게 벌리면 통증이 있었습니다. 친구의 턱관절 치유간증을 들으며 사모함으로 지하 2층에서 1층으로 올라와 치유받은 친구에게 치유기도를 받았더니 턱이 부드러워지면서 소리가 사라졌습니다!
31. 어렸을 때부터 부정교합으로 턱에 소리가 계속 났고 심할 때는 음식을 씹기도 힘들었는데, 지식의 말씀이 선포될 때 기름부음이 느껴지더니 더 이상 턱에 소리가 나지 않고 부드러워졌습니다.
32. 20년 전부터 악관절로 인해 턱을 좌우로 움직이면 걸리는 느낌과 소리가 나는 증상과 입을 크게 벌리려면 턱의 위치를 맞추고 벌려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사역자 분들의 기도를 받은 후 조금씩 호전되다가 턱관절 치유 간증을 들을 때 치유에 대한 믿음이 생기면서 치유를 선포할 때 턱관절에 남아있던 모든 통증과 증상과 소리가 사라졌습니다!
33. 초등학교 5학년 때 꼬리뼈를 다친 뒤 꼬리뼈가 돌출되고 통증도 있었습니다. 병원에서 검사를 받아보아도 특정한 병명과 치유방법이 없었는데, 오늘 기도를 받은 후 통증도 사라지고, 꼬리뼈가 확연히 들어갔습니다.
34. 20년 동안 자궁염으로 인한 통증이 있었는데, 사역자에게 기도를 받은 후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35. 지인의 소개로 오늘 처음 참석하신 타교인분이십니다. 4달 전부터 오른팔 힘줄이 늘어나 통증이 극심해서 45도 정도밖에 팔을 올릴 수 없었는데 기도를 받은 후 통증이 사라져서 팔을 위로 올릴수 있게 되었습니다.
36. 비문증으로 눈앞에 먼지나 벌레가 떠다니는 것 같은 증상 때문에 김순현 목사님께 안수를 받을 때 나아지기 시작하여 오늘 간증하러 강대상에 나갔을 때 비문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37. 1년 전 척추 5번과 1번 사이에 디스크를 진단받았습니다. 디스크로 인해 왼쪽다리 저림증상이 심했고 간헐적으로 허리통증도 있었는데 김순현 목사님의 안수를 받고 완전히 치유되었습니다.
38. 1년전 부터 장염으로 복통이 반복되었고 특히 오늘 통증이 심했는데, 안수를 받은 후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39. 오늘 등록한 교인이십니다. 작년 3월에 오른쪽 팔 인대를 다쳐서 생활하기 불편했고 항상 통증이 조금씩 남아 있었는데 설교를 들을 때 인대 팔 증상이 좋아졌고 안수를 받은 후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40. 전체적으로 치아가 좋지 않아 뜨겁거나 찬물을 마시면 시리고 통증이 심했었는데 기도를 받고 확인하니 치통과 시린증상이 사라졌습니다. 또한 선천적 부정교합이 있었는데 씹는 것이 불편하고 턱에 소리가 나던 증상도 말씀을 들으며 많이 부드러워지고 치유되었습니다.
41. 10년 전부터 척추측만증으로 허리가 늘 불편하고 가끔씩 심한 통증이 있었는데, 오늘 김순현 목사님의 기도를 받고 확인해보니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42. 8년 전부터 왼쪽 눈꺼풀 속에 담석이 있어 불편했는데 계속 치유성회에 참석하면서 담석이 점차 줄어들더니 오늘 눈꺼풀을 열고 확인해 봤는데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43. 15년 전부터 어깨를 돌릴 때마다 소리가 나고 불편했는데, 기도를 받은 후 소리가 나지 않고 불편함이 사라졌고 10년 전부터 있던 성대 결절도 사라지면서 목이 편해지고 소리를 내도 불편하지 않습니다.
44. 7개월 전부터 산후풍과 산후우울증으로 어깨 척추 무릎의 통증으로 아이를 돌보는 것이 어렵고 모유수유가 힘들었는데 기도 받은 후 척추 통증과 무릎통증이 사라졌습니다.
45. 2~3개월 전 축구를 하다가 오른쪽 무릎을 다쳐서 병원의 엑스레이 촬영으로는 이상이 없으나 무릎의 통증이 심했습니다. 오늘 치유집회 참석하며 김순현 목사님의 안수를 받은 뒤 움직이면 아프던 무릎의 통증이 사라지고 부드럽게 움직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46.
다른 사람의 간증을 들으면서 치유를 사모함으로 취하자 양쪽에 소리나던 무릎관절이 즉시 치유되어 걸어도 소리가 나지 않게 되었습니다.
47. 18년 동안 알레르기성 비염으로 코가 막히고 늘 불편했는데, 진성원 목사님의 기도를 받은 후 막혔던 코가 뻥 뚫리고 시원해졌습니다.
50. 아내 분의 인도로 오늘 처음 오신 성도님이신데 2년 전부터 원인 모르게 허리의 통증이 극심해서 일상생활이 불편할 정도였습니다. 오늘 치유성회에 참석하면서 점차 좋아 지더니 김순현 목사님의 믿음의 선포와 기도를 받은 후 통증이 사라졌고 허리가 부드러워졌습니다.
51. 3~4개월전 허리를 다치면서 허리통증이 심해져서 치유집회를 참석해 치유를 받고 집에 돌아가면 통증이 돌아왔었는데 오늘은 치유기도를 받으며 허리에 가벼움을 느끼며 완전히 치유되었습니다.
52. 2주 전부터 갑자기 오른쪽 윗니가 시렸는데 김순현 목사님의 안수를 받은 후 찬물을 마시고 확인해 봤는데 시린 이가 완전히 치유되었습니다.
53. 일주일 전부터 감기로 인한 목에 가래가 있는 증상으로 불편했던 것과 양턱의 균형이 맞지 않던 것이 사역자의 기도를 받은 후 치유되었습니다! 그리고 단 음식이나 차가운 것을 먹으면 이가 시리고 통증이 있었는데 완전히 치유되었습니다.
54. 3일 전부터 목이 부어서 말을 잘 할 수 없고 기침이 심하게 나오면서 콧물과 눈물이 심하게 나왔습니다. 진목사님의 말씀을 듣는 중에 목의 붓기가 가라앉고 기침이 멈추고 콧속이 시원하고 눈물도 멈췄습니다.
55. 2개월 전에 오른쪽 팔꿈치부터 손목까지 인대를 다쳐 항상 불편하고 통증이 있었는데 목사님께서 치유를 선포하실 때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56. 2년 전 부터 앓던 비염으로 코가 항상 막혀있고 코로 숨쉬기가 괴로웠는데 옆사람이 김순현 목사님의 안수를 받을 때 저에게도 기름부음이 전이되어 코가 뻥 뚫렸습니다. 또한 숨쉬기 버겁고 숨쉴 때 통증이 있던 호흡기와 목이 따끔거리는 기관지염도 함께 치유되었습니다.
57. 2~3년전 부터 비염으로 인해 숨쉬기가 불편하고 재채기가 자주났고 콧물이 나왔었는데 주위 성도님들의 기도를 받고 모든 증상이 사라졌습니다.
58. 만성 비염으로 한쪽 코가 늘 막혀 있었는데 치유 간증을 들으면서 점차 코가 뚫리더니 지금은 완전히 나았습니다.
59. 2년 전 알러지비염이 생긴 이후 농이 목 뒤로 넘어가면서 목이 붓고 이물감이 심했는데 김순현 목사님의 치유기도를 받은 뒤 완전히 치유되었습니다.
60. 1년 반 전부터 비염으로 숨쉬기가 힘들고 잠자기가 힘들었는데 강대상 앞으로 나가서 기도할 때부터 코가 시원해지면서 숨쉬는 것이 편해졌습니다. 또 금속알러지가 있어서 금속 반지를 낄 수 없었는데 오늘 믿음으로 기도하고 금속반지를 끼고 왔는데 금속알러지 증상이 사라졌습니다.
61. 10년 전 생긴 허리디스크로 인해 허리아래 하체부분의 무거운 느낌과 변을 보아도 남아있는듯한 잔변감도 있었는데 치유를 선포하실 때 허리에 가벼움이 임하며 잔변감도 사라졌습니다.
62. 5주 전부터 호흡을 하면 불편한 증상이 있었는데 김순현 목사님의 기도를 받고 불편함이 사라졌고 숨을 잘 쉴수 있게 되었습니다.
63. 최근 몸살 기운이 있고 다리가 아팠는데, 치유성회 참석 중 뼈마디와 관절이 치유되면서 동시에 앓아오던 수족냉증도 치유 받았습니다!
64. 겨울이 되면 손발이 너무 차가운 수족냉증이 있었는데, 지식의 말씀 선포 후 갑자기 기름부음을 느꼈고, 따뜻해지며 치유되었습니다.
65. 손의 냉증이 심했는데 지식의 말씀 선포 후 손에 따뜻함이 임하면서 완전히 치유되었습니다!
66. 왼쪽의 10년된 금니가 새것처럼 광택이 생겼고 오른쪽 아말감이 은으로 바뀌었습니다.
67. 왼쪽다리가 짧았는데 함께 기도할 때 왼쪽다리가 길어져 두 발의 길이가 완전히 같아졌습니다!!
68. 왼쪽 다리가 오른쪽에 비해 2cm 정도 짧았는데, 함께 기도한 후 왼쪽 다리가 길어지며 길이가 똑같게 되었습니다!
69. 키가 165cm였는데 믿음으로 기도할 때 2cm가 자라서 167cm가 되었습니다.
70. 한 달 전 턱에 충격을 받은 후로 아랫턱을 움직이면 딱딱 소리가 났는데 기도를 받은 후 소리가 사라지며 치유받았습니다.
71. 2주 전 부터 몸살감기 증상과 편도염으로 머리와 허리가 아프고 침을 삼키기 어려울 정도로 목에 통증이 있었는데 진성원 목사님께 안수기도를 받은 후 머리 허리 목의 모든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72. 사물을 볼 때 선 같은 것이 보이고 선명하게 보이지 않았는데 기도 받은 후 선이 보이지 않고 선명하게 보입니다.
73. 5년 전 몸의 이상이 오면서 어깨 손저림 증상이 있었는데 안수를 받은 후 모든 통증과 저림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74. 왼쪽 턱관절에 통증이 치유선포를 듣고 움직였을 때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75. 목이 붓고 이물감이 있고 알러지성 비염도 있었는데 모두 치유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많은 분들이 수많은 치유와 기적을 경험하셨으며,
예수님을 영접하고 성령세례를 받으셨습니다!
치유 선포
치유 사역
크고 위대한 우리 왕 찬양~
위대한 우리 왕 찬양~ 모두 보리라!
찬양받으실 뛰어난 이름
크고 위대한 주님 찬양해!
할렐루야! 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예수님 ~사랑합니다....
더욱크고 새로운 사랑으로 임하실 2012년이 너무도 기대됩니다. 더욱 큰 사랑으로 주님을 사랑하고, 더욱 큰 헌신으로 주님을 섬겨드리기 원합니다. 주님을 찬양하고 찬양합니다!!
다시 읽어봐도 놀라운 간증들이네요... 주님 감사합니다 더 놀라운 일들을 행하실 주님을 기대하고 사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