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기간 : 2006년 4월 17일 ~ 6월 16일 (2개월)
■ 교육장소 : 삼성전자서비스 CS 아카데미 (수원, 대구, 광주)
■ 교육 후 취업처 : 당사 협력회사로 취업알선 (직무내용 : 인바운드 전화상담원)
■ 근/무/지 : 삼성전자서비스 콜센터 (수원, 대구, 광주)
*전형절차
■ 1차 : 서류전형
■ 2차 : 면접 및 적성검사 (1차 합격자에 한하여 2차 전형 실시)
■ 3차 : 신체검사 (2차 합격자에 한하여 3차 전형 실시)
*접수방법
■ 접수기간 : 2006년 3월 9일 ~ 3월 24일 오전 12:00까지
■ 접수방법 :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 內 온라인 접수
////////////( http://www.3366.co.kr ☞ 회사소개 ☞ 교육생양성 ☞ 지원안내 ☞ 지원신청서 )
■ 각 전형단계별 결과 확인 방법
//.- [지원신청서] 內 [전형결과 조회] 에서 확인 가능
교육생 특전 및 참조사항
■ 교육수당 지급(교육비 20만원/월) 및 숙식 제공(근거리 출퇴근),
./.교육비 무료(교재/실습재료/교육복 등 무상제공),
./.교육 수료 후 당사 협력회사 취업
■ 문의 : 교육생 모집 담당자 ☎ 031) 270 - 2142
첫댓글 삼성전자서비스.... 전에 일하던곳.. 나쁜넘들..
여기 일하면 욕 많이 먹을텐데....제가 삼성전자서비스 엔지니어로 근무중이라...잘알지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