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차를 파손 시킨 이유를 여러분들은 다들 아실꺼지만....다시한번 상세히 글 올려 보겠습니다...
진 12월 등속조인트를 교환 하였습니다...제차는 등속조인트 개선품인거 다들 아시죠??사진 올렸습니다...
그러나 떨림 현상으로 주재원이 타보고는 교환해준다고 하더군요....
지금까지는 넘 고마웠어요...왜...대상이 아닌데도 너무 쉽게 교환해 준다고 하길래....
그래서 약 2주간 기다렸다가 등속조인트를 교환을 하였는데...이런된장...또 차가 떨리는거에요...(특정RPM)
다들 아시겠지만...어이가 없더군요...교환하자마자 떨리는거...시간낭비 기름낭비...그래서 바로 주재원에게 전화를 했죠...
떨린다고...그럼 만나자고 하더군요...그래서 만났죠...다들 아시죠??포항 지역장님과 같이...
포항 연일 현대사업소에 들어가서....고객뭐라고 하던데...함튼 제일 높은 팀장....그리고 팀장....그리고 주재원....이렇게 왔더군요...
제가 본사에 전화를 하루에 한번씩 했거던요....
이야기 할때 등속조인트 뒷자석 규격벌어져서 바람들어오는거 디스크 브레이크 불량 도장불량 등등...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러니 그쪽에서 다 해주겠다...하더군요...
등속조인트 개선품 나올때까지 기다려라....도장불량 올 광택 내준다...그때 뒷자석 뜯어서 해주겠다...디스크~~ 더 타고 교환하자...등등...좋게 이야기를 끝냈죠.....
그런데 와이프가 올 광택을 한다는 말에 반대를 해서...오늘 드뎌 사업소에 들어가기로 약속을 하고 들어 갔습니다...
그런데....제일 높은 팀장인가...그사람은 어디 나갔다고 하고...팀장(전에 본사람) 주재원...그리고 실장 인가 하는넘이 왔더군요...
그런데 주재원이랑 저랑 이야기를 하면서 옥신각신 했죠....주재원 말처럼 1000개 중 2~3개 불량일수도 있으니 교환해달라고....그러니 옆에 실장인가 하는넘이....자기 이야기를 들어라고 하더군요...주재원이랑 말하는데 짤라서...그래서 말해라...자기가 설명을 다 하길래....
자기가 하는말....(그 실장말)
소음문제는 정부에서 허가를 해 줬다....이정도 소음이 발생해도 허가를 해 줬기 때문에 현대서 판매하는건데 소음을 막아준다며 언더코팅과 방음인가 개조시킨다고 하던가 하면서 그렇게 하면 범법자가 된다고 하더군요...어이상실....
참...현대서 언더코팅만으로 방음(소음)될수 있다고 하여 합격하여 차를 판매한다고 하더군요...제차 언더코팅 했거던요....
작은돌 튀는소리까지...아주 작렬이죠...
그리고 등속조인트...여서 열 받았죠...a는 저b는 실장말입니다....
a 등속조인트 공문 받은거 있어요?
b 공문 받은거 있어요...
a 그럼 왜 안고쳐 주는데요...
b 솔직히 동호회에서 등속조인트 이야기가 나와서 휩슬려서 현대서 고쳐주는건데요...
a 그럼 등속조인트 문제가 아닌가요?
b 그건 저도 모르는 거죠...본사에서 공문이 내려와서 고쳐주는건데 전 동호회에 휩슬려서 현대가 고쳐준다는게 이해가 안되는데요...
a 그럼 동호회 카페에 모니터링 하는사람 있죠
b 있는걸로 압니다...
a 그럼 맨처음 단차 문제 왜 지금 아무말없이 왜 수리해준데요...
b 단차가 있으니깐 수리해주죠
a 그럼 등속조인트는 왜 수리 해줬다가 안해주는데요...(제차를 이야기 하는거에요...)
b 기술진들이 괜찮다고 하잖아요...
a 그럼 다 타보고 차 떨림현상 발생하면 기술진들 사표 써라고 하면 되죠...
b 그건 고객께서 관여할 사항이 아니잖아요...
a 그럼 동호회에서 35,000명의 회원수가 있는데 1~2천명이 떠는 증상이 있으면 제가 잘못 느낄수도 있다고 하는데....30,000명이 떤다고 하면 이건 소나타가 잘못된게 아닌가요?
b 그 데이터는 누가 그러던데요...
a 동호회에서 다들 떨림현상 이야기 하는데 모니터링 한다면서 그것도 모르는게 말이 되냐고요...
b 공문 내려온것만 봤을뿐인데요...
a 그럼 동호회 사이트 가서 떨림현상 발생하는거 30,000명이 떨린다고 하는데 뽑아 올까요
b (미소지으며) 뽑아오세요...
뽑으러 가니 제가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그럼 일단 각서부터 써라고 해야겠다 싶어서...A4용지랑 볼펜들고....그 실장한데...
a 그럼 제가 뽑아 올테니 각서쓰세요
b 제가 뭘 쓰는데요...
a 30,000명 떨림현상 발생하는거 찾아오면 30,000명 차 다 교환이나 환불 해준다고 각서 쓰세요...
b 제가 왜 쓰는데요
a 당신이 찾아 오라고 데이터 찾아서 보자며 그러니깐 다른사람들한데 피해주니깐 떨림현상 발생한 차에 대해서 교환이나 환불 해준다고 각서 쓰라고...
b 제가 왜 쓰는데요...
a 그럼 초창기 나온차는 왜 안떨리는데...
b 그건 나도 모르죠...
a 그럼 초창기 나온차 가지고 와서 비교해서 내차만 떨리고 초창기 차 안떨리면 교환이나 환불 해주냐
b 그건 기술진들이 알아서 해야할 일이지 몇명사람들 말 듣고 이야기 하지 마세요...
a 30,000명이 몇명 사람이냐
b 반장이 타봤지 않냐....이상이 없다고 하는데 왜 계속 이러냐
a 그럼 고쳐달라...
b 시운전 해보자
a 그라면 차 니해라 내가 니한데 기중할꺼니깐 니가 그렇제 자부심 가지는 저 똥차 한번 타봐라....
니 마누라 임신해서 다음달에 애 나오는데 저런차 타고 다니게 하고 싶겠냐....내가 이전해줄꺼니깐 니해라...
하면서 나오는길...차 보이길래 사이드 밀러 한대 주차고...옆에 돌 인도에 보심 도로하고 인도하고 구분 짓도록 해 놓은 커다란 돌 반동아리 들고 찍어 보렸죠....
이글을 올린이유는 대기업 현대가 소비자를 봉으로 생각한다는 겁니다..소비자도 권리를 찾을려 합니다.
이글을 보배에 올려서 검색1순위가 되었는데 보배의 운영자중 현대직원들을 포섭해 이글을 검색1순위에서
삭제를 시켜버렸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댓글과 추천 바랍니다.
이글은 yf쏘나타 매니아클럽에서 펌글입니다...
오늘매일신문에 나온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