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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의 비전]
2014년 현 정부는 2017년 1인당 GDP 40,000달러 시대를 목표로 신성장동력 아이템을 발표하는
기자회견을 청와대에서 현 대통령이 직접 발표하였다.
1인당 40,000달러 시대라 함은 4인가족 기준 한가정의 년 평균소득 1억8천만원 시대를 의미한다.
다시 말해 가장 혼자서 가정경제를 책임지고 있다면 가장의 월 소득금액이 1500만원 이상
소득자라야 중산층이라는 말이 된다.
자본주의에서 선진국 진입이라 함은 빈익빈, 부익부 현상의 가속화를 의미한다.
이는 꼴찌와 일등의 격차가 점점 심화되어 성장의 한계에 부딪치게 되고 이는 마치 경제의
혈관이 막혀 버리는 동일한 현상으로 수 많은 개도국들이 선진국의 문턱에서 번번히 쓰러지는
모습들을 보아왔다.
분명 시대의 패러다임은 바뀌고 있다!
선진국으로 진입하기 위해서는 부의 측면으로 쏠리고 있는 경제의 흐름을 가뭄에 허덕이는
서민경제로 돌릴 수 있는 특단의 대책이 필요함은 두번 거론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첨단화 되는 선진기술과 반고용적 선진회사의 경영체제에서 서민들의 경제적인 가뭄을 해소
할 일자리 창출은 점점 사라지고 있다.
그렇다면 대한민국의 4만불 시대는 망상이란 말인가?
아니다! 분명히 4만불 시대는 온다.
왜냐하면 경제의 흐름은 유통의 흐름이고, 유통의 흐름은 시대의 흐름이자,
시대의 흐름은 선진유통이기 때문이다.
특히 네트워크 마케팅은 신유통 시장으로 거부 할 수 없는 거대한 흐름으로
우리에게 다가오고 있다.
선진국 유통은 네트워크 마케팅이 이끈다.
미국은 경제대국이다. 명실상부한 유통의 선진국이다.
미국의 유통구조 변화를 역사적으로 살펴보면 우리나라 유통의 미래도 예측할 수 있을 것이다.
미국의 유통은 2차대전 이후에 체계적으로 자본화하기 시작했다.
1950년대 미국의 유통시장은 재래시장에서 기업형 유통점으로 변하게 되었고
그게 바로 슈퍼마켓이다. 이에 따라 50년대의 백만장자는 슈퍼마켓을 통해서 배출되었다.
60년대로 넘어서면서 유통이 백화점과 프랜차이즈로 넘어갔다.
특히 맥도날드, KFC, 피자헛과 같은 프랜차이즈가 이때 집중적으로 급 성장했다.
이후, 70년대에 들어서는 대형 창고형 할인매장으로 유통 형태가 바뀌었다.
전세계 매출 1위인 월마트 그룹은 상업위성을 두 개나 가지고 있다.
이를 통해 판매, 배송, 재고상황 등이 실시간으로 파악되고 있고 물류비용은 획기적으로 떨어졌다.
70년대의 시대적인 타이밍이 대형 창고형 할인매장에 맞춰짐으로써 여기서 미국의 수많은
백만장자들이 쏟아져 나왔다.
미국의 1980년대 유통의 주도권은 네트워크 마케팅으로 넘어갔다.
네트워크 마케팅 방식은 70년대 말 연방대법원 승소 판결을 받았고 80년대에 들어와 폭발적인
단계에 이른다.
이후 90년대로 넘어와 네트워크마케팅은 글로벌化의 과정으로 접어들었다.
당시 미국의 대통령은 클린턴, 그는 각종 스캔들에도 불구하고 당당하게 재선되었다.
미국경제를 장기침체로부터 회복시키며 경제대통령 이라는 이미지를 강하게 풍겼기 때문이다.
클린턴은 네트워크마케팅 비지니스에 엄청난 역할을 해줬다.
이에 힘입어 미국의 네트워크마케팅은 국내는 물론 세계로 급팽창하는 양상을 보였다.
이 새로운 유통방식(네트워크마케팅)이 미국 생필품 시장에서 접하는 비중은 무려 60% 이상을
담당하게 되었다.
70년대 들어와 일본에도 백화점과 프랜차이즈가 도입되었다.
하지만 이러한 시대적 변화를 예감하고 준비하는 사람은 아주 적었다.
70년대 일본계 유대인이라고 자처하는 후지다 덴의 성공스토리를 얘기해 보자.
그는 미국에서 백화점과 프랜차이즈가 번창하는 것을 보고
일본에 맥도날드를 차리기로 마음먹었다. 하지만 주변사람들은 말렸다.
일본인의 주식(主食)은 쌀과 생선인데 그것 대신에 빵과 고기를 먹으라고 하는 것은 말이
안 된다는 것이었다. 하지만 결과는 어떻게 되었을까?
후지다 덴은 일본 최초의 맥도날드를 설립 하였고 그 결과 어마어마한 부자가 되었다.
이때 말렸던 많은 사람들이 시대의 흐름을 정확하게 읽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
깨닫게 되었다.
이후 80년대 들어와 일본은 할인마트 시대를 맞이하게 된다.
그러다가 90년대 들어와서는 네트워크마케팅이 엄청난 돌풍을 일으키게 된다.
당시에 세계 직판업계에서 가장 성장률이 높은 지역이 일본이었다.왜?
시대의 흐름상 일본은 네트워크마케팅 의 타이밍에 놓여졌기 때문이었다.
지금 일본에서는 생필품의 40% 이상이 네트워크마케팅으로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고,
2천년대 들어와 일본의 네트워크 마케팅은 글로벌화 과정을 밟게 된다.
프로슈머가 주도하는 신유통의 혁명!
우리나라는 1960년대부터 경제개발 5개년 계획이 시작되었다.
그때부터 우리나라 유통은 근대화되기 시작했으며 70년대에 처음으로 도입되었던 것이
슈퍼마켓이었다.슈퍼마켓으로 돈을 번 유통업자들은 80년대에는 그 다음의 유통형태인
백화점으로 뛰어 든다. 소공동의 롯데를 비롯하여 백화점이 전국으로 확산된 것은 80년대의
일이며 백화점 문화도 이때에 생겨나게 된 것이다.
그럼, 2천년대의 우리나라 유통은 어디로 흐를까?
바로 네트워크마케팅이다. 그러나 2천년대에 들어와 한국은 네트워크마케팅의 천지가 되었는가?
아니다. 아직 1년 매출액이 1조원이 되는 회사가 없다.
우리나라 네트워크마케팅이 여기에 와서는 왜, 머뭇거 릴 수 밖에 없었던 것일까?
분명 네트워크마케팅이 폭발해야 하는데, 머지않아 글로벌로 진출해야 하는데 왜 브레이크가
걸려있는가?
미국은 1959년에 모 회사가 출범하면서 업계를 선도했다.
그러다가 75년에는 미국 상무부의 단속을 받는 등 시련기를 거쳐 4년 뒤인 79년에
연방대법원에서 합법 판정을 받았다.
재미있는 것은 같은 해인 79년에 앨빈 토플러 '제3의 물결'이 출간되었다는 점이다.
이 책은 미국사회에 거대한 물결이 밀려오고 있으며 그것은 바로 정보화 물결이라고 예견했고,
특히 유통부문에 대해서는 무려 31페이지에 걸쳐 기술했다.
앨빈 토플러가 '제3의 물결'에서 무려 31페이지에 걸쳐 역설한 프로슈머(Producer+Consumer)
시대가 도래 하였고, 소비자들이 유통부문에도 참여함으로써 이 안에서 수 많은 백만장자들이
쏟아져 나오게 되었다. (90년대 미국의 새롭게 탄생한 백만장자중 20%가 네트웍마케팅을 통해
탄생하였다. "이코노미스트지")
앨빈토플러의 예측은 정확하게 맞아 떨어졌다.
미국, 일본이 이러했는데 왜 우리나라는 달라야만 할까?
선진국의 사례를 보면 우리나라도 슈퍼마켓, 백화점, 프랜차이즈, 할인마트를 거쳐 네트워크
마케팅 시대로 넘어가야 하는데 왜 그게 지연되고 있는 것일까?
네트워크 마케팅이 도입이 되려면 적어도 국민소득 8천달러 이상은 되어야 한다.
그런데 우리나라의 네트워크 유통은 애석하게도 꽁꽁 얼어붙은 겨울에 들어왔다.
이렇게 엇박자를 만들어낸 것은 바로 88서울올림픽이었다.
한국은 개발도상국에서 올림픽을 개최한 전무후무한 나라이다.
올림픽을 개최하려면 적어도 국민소득이 1만5천 달러는 되어야 하는데 말이다.
어쨌든 올림픽 유치 소식에 1985년부터 외국의 유통 기업들이 한국시장을 기웃거리기 시작했다.
당시 새로운 선진유통의 일익을 담당하는 월마트 담당자, TV홈쇼핑, 네트워크 담당자들이
시장진출을 타진하기 위해 들어왔는데, 막상 와서 보니 그들은 기가 막힌 현상을 목격하게 되었다.
월마트 담당자들은 당시 한국의 부유층 가정이 가지고 있던 작은 냉장고, 낮은 자동차 보급률,
신용카드제도 의 부재 등을 보고 대한민국은 아직 멀었다고 판단하고 그냥 돌아갔다.
외국의 TV홈쇼핑 담당자들은 더욱 기가 막혔다. 당시의 TV채널은 다섯 개에 불과했다.
"이런 나라에서 무슨 올림픽을 열어?"라고 투덜대며 그들도 돌아갔다.
하지만 미국, 일본에서 무수한 백만장자를 배출하는 비젼 있는 유통임을 알게 된
국내 유통업자들에 의해 1985년부터 불법적인 다단계 회사들이 무수히 생겨 나면서
피해자들이 속출하기 시작했다.
네트워크마케팅의 모태가 될 다단계 마케팅이 한국 땅에서는 동토(冬土)에 뿌려짐으로써
변종 파라미드를 양산하게 되었던 것이다.
우리나라의 국민소득은1994년에야 이르러 1만달러를 넘어갔다.
만약 1990년대 초반에 이 유통이 들어 왔더라면 한국에서 네트워크마케팅은 이미 엄청난 폭발을
하는 상황이 되었을 것이다.
직거래 유통 중에서 대형마트의 뒤를 이어 들어왔어야 할 네트워크마케팅이 10년이나 빨리 대형
마트와 동시대에 상륙함으로써 상당한 사회적인 문제를 일으킨 것이다.
지금의 한국시장은 FTA(자유무역협정)체결로 인해 유통 시장이 개방된 상태이다.
증권시장의 경우 외국인 투자자들이 쏟아져 들어와 우리나라 주력 기업들의 주식을 사들였다.
마찬가지로 유통시장의 개방 역시 엄청난 파장을 불러올 것은 뻔한 이치인 것이다.
그래서 부랴부랴 유통분야를 연구하는 사람들과 전문위원들이 모여서 유통시장 개방과 관련하여,
이 유통을 피라미드라고 무조건 잡아 넣어서는 안 되고 합법화시켜야 한다는 결론에 도달했다.
그 조치로, 93년도에 피라미드 문제로 뭇매를 맞아야 했던 다단계 판매는 95년에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을 개정하면서 합법화하게 되었다.
그러나 일반인들이 이런 사실을 알까? ‘자라보고 놀란 가슴 솥뚜껑 보고 놀란다.’는 식으로
그들은 여전히 네트워크 마케팅을 경원시하고 있으니!
그들에게 네트워크 마케팅을 얘기하면 또 다른 변종 이라고 생각하며 고개를 돌린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일반 국민들의 생각과는 정반대로 엄청나게 거대한 물결이 다가오고 있다는
점이다. 이 거대한 물결이 밀려오는데도 우리는 왜 느끼지 못하는 것일까?
그 이유 중의 하나는, 10년전 동토의 땅에 뿌려진 씨앗에 의해 변종 되어버린 것들이 우리를
놀라게 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정책 당국은 95년에 법 개정을 한 이래 몇 차례의 개정을 거쳤고,
2002년 7월1일자 발효된 법에 의해 지금 이 유통을 하는 사람들을 위한 보호장치 들이 모두
마련되었다.
직접판매공제조합이나 특수판매공제 조합에 가입을 하도록 하고, 피해와 손해를 봤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공제조합에서 직접 청구할 수 있게 해 놓았다. 이제는 시대가 달라진 것이다.
다단계 판매나 네트워크마케팅이 합법이냐 불법이냐의 문제는 이미 검증단계를 넘어 선 것이다.
그동안 꽁꽁 얼어있던 한국의 네트워크마케팅 시장은 2천년대 들어와 꽃피는 봄을 맞이하고 있다. 교보문고, 영풍문고에 한 번 가봐라. 1990년대에는 다단계 피라미드라고 터부시 되었던 다단계에
관한 서적들이 엄청 쌓여 있을 것이다. "지금은 정보니깐 돈 주고 사봐라"는 뜻이다.
네트워크 마케팅은 여전히 '정보'라는 뜻이며 가까운 미래에 네트워크마케팅이 폭발하고 성장할
것을 예견하고 있는 것이다.
거대한 신유통 시장의 흐름이 느껴지지 않는가?
얼마나 신나는 일인가!
우리나라의 양대 민간연구소는 삼성경제연구소와 LG경제연구소이다.
이들이 연구보고서에 따르면, "GS 홈쇼핑이 앞으로도 홈쇼핑에서 성장하고 한국의 유통시장을
선도하려면 네트워크 마케팅을 해야 한다"고 분석했다.
GS홈쇼핑과 CJ홈쇼핑은 한국을 대표하는 LG그룹과 삼성그룹의 패밀리 기업들이다.
금융감독원 홈페이지로 들어가 전자공시 시스템을 조회해 보면. GS홈쇼핑은 2003년 2월에
이사회 결의와 주주총회 결의를 통해 '다단계 판매업'을 사업 목적에 추가했다.
또한 CJ홈쇼핑도 같은 해 3월에 '방문 판매업'을 사업 목적에 추가했다.
직거래 유통에서 가장 잘나가는 기업인 GS홈쇼핑은 다단계 판매업을, 그리고 CJ홈쇼핑은
다단계 판매로 부터 네트워크 마케팅까지 포괄하는 사업을 준비하고 있는 것이다.
이 기업들은 무엇 때문에 주주총회까지 열어 일반인 들이 피라미드라고 얘기하는 그 일에
참여하려고 하는 것일까? 거대한 물결이 밀려들어 오고 있음을 감지 했기 때문이다.
우리 나라는 2만달러 사대로 접어들면서 이미 사회적, 제도적으로 장치들이 마련 되었으며,
이에 따라 지금 대한민국의 네트워크 마케팅은 take off (이륙) 직전에 있다.✈✈✈
이 시대에 마지막으로 폭발할 수 있는 신유통 사업!
「가난한 자가 백만장자 반열에 오를 수 있는 유일한 도구는 네트워크마케팅 비즈니스」이다.
몇 년 전 방한한 빌 게이츠는 연세대학교에서 강연한 후 학생들에게 질문을 받았다.
"만약 당신이 소프트웨어 산업을 하지 않았고 새로운 사업에 도전한다면 어떤 분야에 관심을
갖겠느냐 ?" 고 묻자, 빌 게이츠는 "예전에 CNN 인터뷰에서 말했던 것처럼 나는 네트워크
마케팅을 하겠다."고 대답했다.
그것도 ☞ "Right now" (지금 당장),
그것도 ☞ "in Korea." (한국에서).
그는 무엇을 봤다는 것일까?
미래에 다가올 거대한 유통의 흐름을 본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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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각계 각층의 사업가, 부동산 투자가 등 억만장자, 천만장자의 이야기!.....
♧전직 클린턴대통령 ▷나라의 경쟁력을 높이고 경제를 튼튼하게 하기 위해 자기만의 성공을
구할뿐 아니라 남에게도 그 기회를 나누어야 한다.
♧로버트기오사키 ▷네트워크마케팅은 사람들에게 매우 적은 위험과 재정적 투자로 수익이
발생하는 자산을 키우고 큰 부를 창출하는 기회를 줍니다.
♧짐론 ▷네트워크마케팅은 사람들이 가장 작은 자본 즉, 자기시간으로 꿈을 이루는 것을
가르쳐주는 풀뿌리 민주주의 가장 큰 원천이다.
♧브라이언트레이시 ▷네트워크마케팅의 미래는 무한하다. 끝이 안보인다.
더욱 우수한 인재들이 몰려들고 있어 계속 성장 할것이다.
♧레스브라운 ▷인류 역사상 다른 어느 산업보다 더 많은 백만 장자를 만들어낸 산업이
네트워크마케팅이다.
☞한 사람 한 사람의 삶을 바꿉니다!
We change peoples one person live one personat a time
☞지금이 절호의 기회다! Now is the time for PASSION!
☞지금이 움직일 시간이다! Now is the for ACTION!
☞바로 지금 입니다! is Right NOW!
누구든지 이 사업을 할 수 있고 성공할 수 있다.
ANYONE can do this Business and be a SUCCESS!
우리는 이러한 기회를 잡을 것인가 아닌가의 선택은 이미 나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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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최대 규모의 93조 스마트폰 유통시장!
2년 내에 로드샵이 사라지게 되므로 그때 많은 분들이 핸드폰을 바꿀 때 누군가의 손에
이끌려 당신도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자가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지금 사업자를 선점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왜냐하면 지금 이 사업이 블루오션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지금 바로 시작하십시오.
LGU+ 의 법인대리점으로 마르지 않는 화수분같은 권리형 수익을 창출하여
작게는 월 수백만원부터 수억원까지로 꿈을 실현하고 인생을 역전하실 분은 연락주세요
※ 연락처 : 010-4338-6331 (리더 황 경 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