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똑똑한 ai들은 무빙을 못합니다.
하지만 충분히 살아남아서 딜링+힐링+군중제어를 제공해야하는 필수적인 요소이죠
그리하여 고민해본 카드세팅입니다.
ai들의 성능을 고려하여
방어7% 두개를 사용해봤고
방7% 체6% 하나씩 사용해봤고
공5% 두개도 사용해봤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방7% 체6% 효율이 어마어마합니다.
몬스터 공격을 한대를 더버텨주는건 물론이고 힐링에 의해서 근접캐릭터들의 생존은 다른카드에 비해 곱절로
상승합니다. (저는 이카드들 기용하고 8월드 밀었습니다.)
그리고 플레이어께서 컨트롤하는 메인캐릭터(메인딜링)의 카드는 처치시 8% 공격력상승 입니다. (한마리 처치시 약5~6초발동, 이후 처치시 유지시간만늘고 공격력상승중첩 X)
* 평타 미사용 스킬쿨만돌려서 사냥은 공퍼쓰세요
주로 전장 한복판에 뛰어드는 특성을 고려하여 빠른속도로 적의 힐러와 원거리들을 처치해주는 컨트롤을 함으로써
공격증가 기대값을 높게 받을수 있으며, 적 후방딜러들을 삭제시킴으로 아군의 누적딜링에 도움이 됩니다.
이로써 서브캐의 ai가 이동경로 확보에 굉장히 수월하여 생존력이 늘어납니다.
하나라도 더살려서 메인딜러가 넣어주는 스킬에 연계기로 적의 미간에 꽂아넣기 위해서는 서브캐들의 생존력을
우선시하여 스토리 딜링을 욱여넣는 플레이 메이킹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카드가 모자라고 서브캐들에게 줄게없다! 그러시면 전투시작시 보호막4%도 나쁘지않습니다! (카드및템수급이 되지않은 초반)
만약 플레이어께서 엄청난 과금과 스펙을 가지고 계시면 이글은 크게 상관쓰시지 않으셔도 됩니다만
저레벨 저스펙에서 고효율로 내는 카드는 저 두개 세트로 써야한다고 해도 무방합니다.
3줄요약
1. 방7%체6% 카드써라
2. 서브캐 살려서 어떻게든 스킬사이클 돌려라
3. 초반엔 전투시작시 보호막4%도 나쁘진 않다.
tip. 보스전엔 처치시카드를 공퍼 카드로 바꿔서쓰면 더 달달하다 (feat. Zess님)
* 서브캐들에겐 처치시 카드는 잘 붙여주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손조작보다 딜링이 눈에띄게 떨어지고 적 공격캐스팅시 쓸모없는 무빙이 굉장히 많이 나오기때문에 효율이 많이 떨어집니다.
* 퍼센트 효율이 안나올정도의 초저강 초저성템이면 비추천드려요~
* 이 글은 서브캐들의 생존을 우선시하여 연계기 딜링의 중심에 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길드 '더블어택'의 준비됬어 였습니다~
첫댓글 와 이게 진짜 공략이다.
방체 한번 넣어보겠습니다.
처치시 공상승이랑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처치시 공상승은 일정 시간동안만 상승하는건가요? 카드에도 자세한 설명이 없어서 모르겠네요ㅠ
실험결과 약 5~6초정도 유지됩니다.
두장 사용시 총 16퍼센트 증가효과가 적용되서 작용하네요
@2_2이별 감사합니다!🙂🙂
다들 고맙다면서 왜 추천이 없어. 여럿이 알게 추천해주자.
감사합니다!!
보스 전에서는 처치시 빼세요~
저랑 같은 카드를 쓰시네영 ㅎㅎ
앗 ㅎㅎ 더 좋은팁 감사합니다! 보스 구간이 별로 안되다보니 거기까진 생각을 못했습니다
꿀팁이네요 감사합니다
근딜한텐 방체껴주고
힐러는 회복력카드가좋죠?
정성글 감사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