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사이 제주도는 곳곳에 개인 테마파크가 한창이다 아마 오래전 덩치로 사둔 땅들을 이용해서 테마 파크를 만들었나 보다.
갈때마다 세로운 테마파크가 생겨서 볼거리가 많다. 여미지,천제연,천지연,외돌괴, 정방폭포 이런곳은 중국과 일본관광객들이 많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새로운테마 파크로 몰린다. 테드베어박물관, 유리의성, 휴애리,등등.
이번에 간곳중에서 유리의 성은 정말 볼만했다. 파크 전부를 유리로 만들어서 환상적인 경치를 볼수 있었다. 이태리에서 유리공예로 유명한 베니스에서 만든것과 자체로 만든 많은 작품들은 정말 감탄을 자아낸다.
유리의성 입구
어린이동화에 나오는 재크와 콩나무를 거대한 유리로 만들어서 유리의성 중앙에서 이층천장까지 올라가게 만들었다. 문론 유리로 만듬, 애들이 좋아하는 테마도 되지만 어른들도 감탄을 자아낸다.
신데레라의 마차에서 한장 그런데 옷차림이 신데레라공주하녀 갔다. ㅠㅠㅠ
모두 유리로 만든 콩나물 먹음직 하죠.
유리의성에서 본 걸작중의 걸작 감귤나무인데 나무가지, 잎사귀, 열매, 모두 유리다. 얼마나 많은 공을 들였을까? 감탄,감탄,
정원도 자연과 함께 유리로 만든 꽃들
이작품은 이태리 유명유리 디자이너 작품인데 색갈과 모양이 너무 환상적이다.
유리로 만든 황금 닭母子
유리호박
나머진 파이로 보세요. full screen 으로 보시면 더욱더 실감, 그리고 배경음악은 미숀의 주제가 넬라 판타지아. 사라 브라이트만이 부릅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
|
첫댓글 대단한 분량을 정성들여 만드시느라 정말 수고가 많았읍니다. 솜씨가 일취월장하심을 경하드립니다. 즐감했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