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터Ⅱ(HR) 2.5 WGT(유로6) 스캐너 데이터(변속기 센서출력1) | |||
엔진/변속기 |
2.5 WGT TCI-A2(D4CB 2497) / 자동5단(A5SR1) |
차량제작일(년식) |
2017년 4월(6,000㎞) |
냉각수 온도 |
94 ℃ |
변속기 오일 온도 |
오일팬 85 ℃ / 컨버터 출구 91℃ |
흡기온 센서 |
74 ℃ |
엔진 오일 온도 |
미지원 |
연 료 온 도 |
59 ℃ |
에어컨 작동 상태 |
ON |
서비스 항목 |
변속레버 위치(N) |
변속레버 위치(D) |
변속레버 위치(R) |
참고자료 |
엔진 회전수 |
749 RPM |
749 RPM |
752 RPM |
|
차속센서 |
0 Km/h |
0 Km/h |
0 Km/h |
|
엑셀포지션 센서 |
0.0 % |
0.0 % |
0.0 % |
|
스로틀포지션센서 |
0.0% |
0.0 % |
0.0 % |
|
입력축 속도(PG-A) |
734 RPM |
0 RPM |
0 RPM |
|
전방 선기어 회전수 |
0 RPM |
0 RPM |
0 RPM |
|
전방 캐리어 기어 회전수 |
736 RPM |
0 RPM |
0 RPM |
|
출력축 속도(PG-B) |
0 RPM |
0 RPM |
0 RPM |
|
TCC 슬립량 |
14 RPM |
740 RPM |
751 RPM |
|
I/C 솔레노이드 듀티 |
0.0 % |
0.0 % |
0.0 % |
|
I/C 솔레노이드 전류 |
800 mA |
800 mA |
800 mA |
|
I/C 솔레노이드 압력 |
500 kPa |
500 kPa |
500 kPa |
|
L/U 솔레노이드 듀티 |
0.0 % |
0.0 % |
0.0 % |
|
L/U 솔레노이드 전류 |
48 mA |
48 mA |
48 mA |
|
L/U 솔레노이드 압력 |
200 kPa |
200 kPa |
200 kPa |
|
H&LR/C 솔레노이드 듀티 |
100.0 % |
100.0 % |
100.0 % |
|
H&LR/C 솔레노이드 전류 |
48 mA |
48 mA |
48 mA |
|
H&LR/C 솔레노이드 압력 |
1260 kPa |
1270 kPa |
1510 kPa |
|
압력조절 솔레노이드 듀티 |
55.7 % |
55.3 % |
58.4 % |
|
압력조절 솔레노이드 전류 |
532 mA |
532 mA |
516 mA |
|
압력조절 솔레노이드 압력 |
1260 kPa |
1270 kPa |
1510 kPa |
|
FR/B 솔레노이드 듀티 |
100.0 % |
100.0 % |
100.0 % |
|
FR/B 솔레노이드 전류 |
800 mA |
800 mA |
800 mA |
|
FR/B 솔레노이드 압력 |
1260 kPa |
1270 kPa |
1510 kPa |
|
D/C 솔레노이드 듀티 |
0.0 % |
0.0 % |
0.0 % |
|
D/C 솔레노이드 전류 |
800 mA |
800 mA |
800 mA |
|
D/C 솔레노이드 압력 |
500 kPa |
500 kPa |
500 kPa |
|
ON/OFF 솔레노이드 밸브1 |
OFF |
OFF |
OFF |
|
오일압력 스위치-2(LC/B) |
NOT SUPP. |
NOT SUPP. |
NOT SUPP. |
|
유온센서-1(오일팬) |
85.0 ℃ |
85.0 ℃ |
85.0 ℃ |
|
유온센서-2(컨버터출구) |
91.0 ℃ |
95.0 ℃ |
96.0 ℃ |
|
기어비 |
0 |
3 |
2 |
|
현 기어 위치 |
P/N |
1st Gear |
R |
|
목표 기어 위치 |
P/N |
1st Gear |
R |
|
변속패턴 스위치 |
NO SHIFT |
NO SHIFT |
NO SHIFT |
|
변속레버 레인지 |
N |
D |
R |
|
인히비터 스위치 듀티 |
0.0 % |
0.0 % |
0.0 % |
|
홀드 스위치 |
OFF |
OFF |
OFF |
|
브레이크 스위치 |
ON |
ON |
ON |
|
O/D OFF 스위치 |
ON |
ON |
ON |
|
인히비터 스위치-2 |
NOT SUPP. |
NOT SUPP. |
NOT SUPP. |
|
인히비터 스위치-3 |
NOT SUPP. |
NOT SUPP. |
NOT SUPP. |
|
토크 컨버터 클러치 상태 |
NOT SUPP. |
NOT SUPP. |
NOT SUPP. |
|
스포츠 모드 스위치 |
NOT SUPP. |
NOT SUPP. |
NOT SUPP. |
|
스포츠모드 업 스위치 |
NOT SUPP. |
NOT SUPP. |
NOT SUPP. |
|
스포츠모드 다운 스위치 |
NOT SUPP. |
NOT SUPP. |
NOT SUPP. |
|
시프트 록(Lock) 장치 |
ON |
ON |
OFF |
|
스타터 릴레이 |
ON |
OFF |
OFF |
|
후진 램프 |
OFF |
OFF |
ON |
|
이그니션 1 신호 |
ON |
ON |
ON |
|
고장코드 갯수 |
0 |
0 |
0 |
|
엔진 경고등(MIL) |
OFF |
OFF |
OFF |
|
배터리 전압 |
14.3 V |
14.3 V |
14.2 V |
|
A/T 릴레이 출력 전압 |
14.2 V |
14.0 V |
14.0 V |
|
엔진 토오크 |
12.5 % |
18.4 % |
18.8 % |
|
운전 패턴 |
X-Economy |
X-Economy |
X-Economy |
|
1.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차량의 엔진, 변속기등 다양한 센서 출력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2.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4. 스캐너 장비를 이용한 자동변속기 점검 요령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0994 5. 서비스 데이터 고장코드 비출력 항목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100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