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에서 활동하는 전국 요트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안산시 모협회라는 듣도보도 못한자가 우리가 십여년전부터 잘 살아오던 우리 집을 침범하였습니다.
어느 국가나 집이든 내가 살고 있는 땅에 남이 몰래들어와 자기꺼라고 주장하면 누가 가만 있겠습니까?
역사이래 수천년동안 우리가 우리땅으로 알고 세계역사가 다 증명하는데, 어느날 갑자기 자기들만의 이익을
위하여 현재 주인들 몰래 자기들과 야합하는자들을 사주하여 공유수면 허가를 받았다고 수십억년된 독도가 갑자기
자기네 땅이 되는것입니까?
이는 독도가 자기땅이라고 자기주장만 하는 파렴치한 일본놈들의 도둑놈 심보와 무엇이 다르답니까?
현재의 안산시 모협회는 하는 짓거리가 일본놈들과 아주 유사한자들입니다.
어느 단체든 결성을 하려면 주위에 창립총회를 공지하고 또 모든 관련인들을 초청하여 창립을 공표하여야합니다.
이름만 그럴싸한 현재의 안산시모협회는 언제 창립를 공지하였습니까?
이름만 그럴싸한 현재의 안산시모협회는 언제 창립총회장에 관련요트인들을 초청을 하였습니까?
이런 적법한 절차를 몰래한 현재의 안산시모협회는 사설 비밀임의단체입니다.
모든 요트인들 모르게 아주 비밀리에 사적단체를 결성하였고, 이게 돈이 될것 싶으니깐 아주 비밀리에 이익단체로
돌변하여 유명무실한 안산시모협회 간판을 인수하여 비밀리에 공유수면 허가를 받았고, 이를 행사하려합니다.
이게 무슨 요트협회입니까?
요트라는 단어만 집어 넣으면 요트협회가 되는것입니까?
유명무실한 안산시모협회는 사적인 이익을 위하여 이해 당사자들이 몰래 인수 규합하여 비밀리에 안산시 도장만
받으면 끝이다며 사실적으로 점유하며 활동하고 있는 우리를 무허가라며 정실자식 행세하려는 이런 후리비밀임의
단체 가만 놔두면 절대 안됩니다.
이를 묵과한다면 이는 요트라는 이름을 이용하여 국민 혈세를 빨아먹으려는 자들이 비밀임의단체를 만들어 전국의
요트를 좋아하는 요트인들의 얼굴에 "요트인들은 다 이런자들이다" 라며 요트인 명예에 먹칠을 하는 행위입니다.
명예를 존중하는 요트인이라면 절대로 이런 행위 자체를 생각치도 않을터인데,..
이런 사실이라면 현재의 안산시모협회는 사이비비밀 이익단체 모임이 분명합니다.
현재 그자리에 십여년동안 활동하고 있는 우리모르게, 아주 몰래 비밀리에 결성을 하고 또 우리집에다 아주 비밀리에
공유수면 허가를 받았고, 이를 빙자하여 그곳에 있던 우리집 앵커들을 비밀리에 짤랐습니다.
이런 행위는 우리의 목을 짜른 범법행위입니다.
또한 이런 행위를 한다는것은 바다에서는 살인행위로 봅니다.
우리는 어느 아주 조그만 가게를 하나 열거나, 이사를 가더라도 지신에게 고사를 지내며, 이웃집이나 관련인들에게
인사를 하고 고사떡을 돌리는 고유 풍습이 있습니다.
이는 내가 이곳에 새로 살게 됐으므로 주위사람들과 인사를 하고 이해관계가 되는 사람들은 지금 이의제기를 하고 이의
없으면 앞으로 사이좋게 잘 지냅시다. 이런뜻 아닙니까?
이랬으면 얼마나 사이가 좋아지겠습니까?
그러나 안산시모협회의 하는 행태는 갑자기 나타나 먼저 십수년째 잘살고있는 원주민보고 비키라는것입니다.
어디서 근본도 없이 굴러다니던 돌멩이가 박혀있는 바위돌을 빼려 든답니까?
빼란다고 그게 어디 빠진답디까? 지 박살나고 깨지고 마는거지.
이건 속말로 싸가지가 틀려먹었습니다.
어느날 갑자기 나타나서 비키라.
.
안산시모협회가 누구입니까?
누군데 비키라십니까?
언제부터 그곳이 아무도 모르게 안산시와 비밀리에 공유수면 허가를 받았다고 당신땅이 될수 있습니까?
이런 발상 자체가 우습지 않습니까?.
비밀리에 도장만 찍고 받으면 모든일이 끝이랍니까?
안산시는 공무 행정을 그렇게 하는곳입니까?
모든일은 공시를 하고 오픈을하고 처리하며 이해관련당사자들이 이의가 없어야지 시행하는것이지.
비밀리에 도장만 찍고 받으면 되는것이라는 발상과 그 결과는 매우 수상하고 해괴합니다.
이는 서로간에 몰래 주고 받는 검은 뒷거래가 의심됩니다.
이런 구린내 나는 뒷거래는 시간이 지나면 모두다 밝혀집니다.
그리고 이렇게 비밀리에 일처리를 쉬쉬하며 몰래하는 현재의 안산시 모협회는 사설 비밀 임의단체가 아니고 뭐랍니까?
이런 행태가 스스로 "나는 사이비 비밀 임의단체입니다" 라고 증명하는것입니다.
명명백백 현재의 안산시 모협회는 비밀 사이비 임의단체입니다.
그리고 이에 놀아나는 안산시 우습지않습니까?.
우리가 수차레나 신청했을때는 이핑계 저핑계.. 어촌계원 도장이 한명 빠졌다거나,. 선단장의도장이 빠졌다고 하다가
이를 한명도 빠짐없이 완벽하게 다 해가니 일단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는 사진을 찍어오라더니.. 또 아주 빼서 멀리 보
냈다가 허가가 나면 그때 다시 놓으라다가... 모두 하라는 대로 다하고나니 .. 정말 나중엔 핑계도 댈게 없으니 허가가
난다는 당일에 가서는 그당시 안산시 담당 모계장님의 말씀이...그동안 오랬동안 해오던거 그냥 그대로 사용하란다...
그당시 안산시 담당 모계장 말씀을... 함께 찾아간 협회원님들 모두다 들었다.
원 세상에... 복지부동의 대가라더니 ...
우린 모두 질렸다.
우리에겐 그렇게 어려운거를 비밀 사이비 임의단체한테는 주위사람 아무도 모르게 그냥 허가를 내줘?
똥냄새가 진동합니다.
전국의 요트인 여러분!
이런 사설 비밀 임의단체는 이 바다에서 몰아내야만 합니다..
그리고 요트란 이름의 탈을 쓰고 사리사욕에 눈이 멀어있는 현재의 안산시모협회, 또 이에 사주받은 안산시 담당공무원,
내목숨같은 내앵커 목아지 짜른자 목 조심하십시요.
당신들 모가지는 몇개씩이나 된답니까?
그리고 현재 안산시 모협회의 회장은 안산시장이라고, 그래서 안산시장 앞으로 허가가났다며 은근히 겁박하고
다닌답니다.
그럼 안산시모협회 회장이라 사칭하고 다니는 그 모씨는 누구이고 ?
이거 사기꾼아냐 ???
. . . .. ..
점입가경입니다.
전국의 요트인 여러분!
우리는 우리 재산과 터전을 빼앗으려는 자들과 끝까지 싸울것이며,
우리는 이런 비밀사이비 임의단체와 야합한 비리와 불의에, 목숨을 걸고 정의를 지킬것을 천명하는바이다.
그리고 내 목숨같은 내앵커 목아지 짜른자는 즉시 공식 사과를 하고 원상복구 해놓으라.
안산시는 우리 펀툰과 부대시설의 공유수면하가를 무조건 빨리 내주어 납세의무를 다하게 하라.
2013년 7월 21일
첫댓글 협회 회원으로서 정식 응원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탄도항을 사용하는 선주회윈의 한 사람으로써, 힘껏 응원합니다. !!!
네 감사합니다.
ㅎㅎ 바다를 사랑하고 순수한 열정으로 뭉친 우리 협회가 있어 외롭지 않은 싸움이네요...
감사합니다
앵커를 자른자는 즉시 공식 사과를 하고 원상복구 해놔야합니다. 그리고 안산시는 무조건 허가를 내줘야겠네요. 만일 또 이핑계 저핑게,를 댄다면 경기도, 해양수산부, 해양경찰, 검찰청, 청와대 민원실에 연명으로 즉시 민원제기합시다.,
머칠만 더 기다려보고 실행하겠습니다.
이번 기회에 우리협회도 폰툰 사용허가를 받아내야 합니다.
안해줄 이유가 없다고 봅니다. 함께 힘과 지혜를 모을때입니다.
예 힘과 지혜를 모야야하겠습니다.
그간의 역사와 보충설명 내용이 아주 좋습니다..
일단 안산시청 홈피 [자유게시판] 과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에 함 올려보시죠?..이번엔 또 뭐라 답변이 오나 궁금해 지는군요..
함올려 볼까요. 눈이아파그러는데 누가 요트인에게를 안산시민으로 바꿔 대신좀해주시면좋겠습니다.
화이팅 하세요.멀리 제주에서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힘을 내겠습니다.
그렇게 허가해 달라고 떼를 쓸때는 이핑계 저핑계를 대면서 안해 주더니만 어느날 갑자기 평택해양경찰서에서 뜬다리랑 폰튼 설치했다고 어촌어항법 위반이라고 끌려가 조사 받고 검찰청에서 기소유예까지 받았는데........이게 뭡니까??????
그러게 말입니다. 김전회장님 안녕하세요. 그때는 마음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어디가서 쪽팔려서 말도 못하겠네 ......반성합시다 한국크루저 요트협회
지나치게 수를 부리더니 머지 않아 꼬리를 잡히게 생겼군요.
안산시와 모 협회가 지금이라도 현명하게 판단하고 올바르게 대처하기를 바라며, 멀리에서 응원드립니다.
우리 미래의 (사)한국크루저요트협회를 이끌고 나가실 시애틀의 리틀박선장님 미국의 요트계 요즘 근황은 어떠한지요.
크루저요트협회 횐님들 모두가 스스로의 권리를 지켜야 합니다. 침묵하는 권리는 보호받지 못하니까요...
예 옳으신 말씀 맞습니다. 자기의 권리는 스스로 지켜야 합니다. 침묵하는 권리는 보호받지 못한다는 그말씀 명언입니다.
침묵하는 권리는 보호받지 못한다... 네. 정말 이번만큼은 합심할 필요가 있는것 같습니다.
바다를 알게 해준 우리의 요트하버인 탄도 폰툰이 ....음 아뭏든 적극적으로 대처하여 권리를 찾아야 합니다.. 비록 제 앵커가 주인을 잃어 비어 있어도 ...한국크루저요트협회 화이팅
예 김선장님 고맙습니다. 가끔이라도 나오셔서 많이 도와주십시요.
21세기에 웃기지도 않는 일이 일어나고 있었군요. 그나마 이런 공유공간이 있어 공유하게된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당연히 잘려진 앵커는 복구되어져야 하며 이에 대한 책임있는사람의 해명 및 재발방지대책도 공식적으로 발표되어야 합니다. 전대 임원진뿐만아니라 모든분들이 그렇게 갈망했던 공유수면점용에대하여 그렇게 개인적인 생각으로 대응하던 안산시 관계자들도 가만둬선 않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캐스케이드 선원 48명은 전원 위 대응방침을 지지하며 힘이 필요할경우 어떠한 형태로든 지원할것입니다. 힘내시고 아무리 시간이 걸려도 포기하지마시고 강하게 싸우시길 권합니다. 화이팅~~
예 강선장님 고맙습니다. 케스케이드호는 한스크리스찬의 디자인으로 대양항해의 명정으로 알려진 최고배중 하나입니다. 언제나 큰항해를 할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캐스케이드 선원님들 48분도 모두 고맙습니다.
시 체육단체 회장이 시장이 맞으니 시장에게 직접 공문을 보내시어 회신을 받아보는 것이 맞겠읍니다
안산시에 그런 단체가 있는건지, 언제 인준이 난 단체인지 공유수면 허가가 언제 어떻케났는지,,,
여러 의문점들을 시장에게 공식질의를 하시어 정식 답변을 받으셔야겠읍니다
아직도 그런 곳이 있다니,,,,
하 엄선장님 반갑습니다. 멀리 마산에서도 응원을 해주시니 용기백배 힘이납니다.
우리 팀탄도파의 모항을 끝까지 지켜주십시요. 우리 모항이 엄한자들한테 빼얏끼면 우리팀운 뭐가 됩니까? 우리팀은 한국크루저요트협회의 탄도항에서 태어나서 탄도파입니다. 탄도는 영원한 우리팀의 자랑스런 모항이며 고향입니다. 팀탄도파 크루 423명 전원 협회를 지지 할것이며 강원도 수산항에서도 응원합니다. KCYA 파이팅.
협회원님들 얼마나 황당하십니까? 저도 협회식구의 한사람으로써 내일 탄도엘 나가서 미력하나마 일조하도록 하겠습니다.
경천동지할 일이 벌어지고 있군요. 하늘아래 이런 불합리한 일이 벌어질 수 있습니까?
차라리 잘 되었습니다. 이 기회에 안산시청 사람들에게 "정의는 살아 있다"는 것을 보여줍시다. 멀리서 열심히 응원 하겠습니다. "한국크루즈요트협회" Figh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