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rumble.com/v546msg-149.-..html
더 자세한 내용은 꼭 영상을 참고 하세요~^^
1. 미국의 북동쪽 끝에 있는 소규모주 중에 하나인 메인주에 공화당 소속 의원인 하이디 샘슨 하원의원이
2020년 이후 25세에서 45세사이에서 초과 사망률이 18%나 증가했다고 하면서 초당적 차원에서 진상조상에 나서야 한다고 제안을 했다.
이 분이 보건당국, 질병통제센터, 보험사의 데이터를 근거로 메인주안에서 초과 사망률이 급증했고,
특히 2021년 하반기에 병력이 없던 사람들이 급사로 인해서 사망률이 코로나 초기에 비해서 40%나 높아 졌다고 사실을 언급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영상 참고 하세요)
2. 바티칸 천주교 지도부가 그동안 사기 팬데믹과 세계정부 노릇을 하는 세계경제포럼에 대해 굉장히 쓴 소리를 해 왔고, 또 진실을 외면하는 종교계를 강력하게 비판해 왔던 카를로 마리아 바기노 대주교 이분을 소환했다고 합니다.
소환장에는 천주교 내부의 분열을 일으키고 교황을 모독하는 언행을 저질렀다고 나오는데, 아마 이걸 계기로 천주교에서 파문 얘기가 나오고 있다.
3. 조선일보에 나왔던 내용입니다.
내용 한 번 읽어 보시길요~^^
https://www.chosun.com/national/welfare-medical/2024/06/21/C2NXPKER2NFTZJN5ZO2EB73UVQ/
4. 피치버거 거주하는 유방암 환자가 최초로 유방암 백신을 맞았다는 기사입니다.
이 환자는 이미 0기 유방암 환자였고, 더 이상 유방암이 악화되지 않는 차원에서 이 백신을 맞았다고 합니다.
연구진은 유방암 세포에서 특정 단백질을 찾아내 백신으로 고단백질을 조작하고 개발을 해서 이 유방암백신을 맞으면
우리 몸에 있는 면역세포가 유방암 세포와 비슷한 백신 성분의 특정 단백질을 성분을 공격하면서 이미 몸에 자리잡고 있는 기존에 암세포도 공격하는 원리를 이용했다고 한다.
특정 단백질은 유방암 세포에만 있지 않고 정상세포에도 있다고 알려져 있다.
면역세포가 이 단백질을 공격하는 과정에서 코로나 백신때도 봤지만 과잉면역반응일 경우 암 세포뿐만 아니라 정상세포도 죽이는 문제점도 있다.
이 연구진은 지금 유방암 환자에게 새로 만든 백신을 맞춘 경우에 임상에서 안전하고 효과적인 결과를 보고 싶은 것이고, 다른 임상에서는 다 벌써 효과가 증명 되었다고 주장을 하고 있다.
앞으로 엄청난 암백신이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제약사만 대박일세....)
5. 부검 325건이 포함된 44연구 논문을 종합적으로 검토한 결과 73.9% 사례에서 코로나백신이 사망의 직접적인 원인이었다는 그런 체계적인 연구고찰 논문이 나왔다.
6. 아침식사 하고 저녁식사 하고 동일한 열량을 섭취했을 때 아침 식사할 때 열 발생이 2.5배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열발생이 높다는 것은 에너지 소비가 높다는 것이고, 이 연구
논문에서는 또 아침식사를 해서 열발생이 높으면서 에너지 소비가 많고 또 고혈당, 비만을 예방하는데 아침식사가 도움이 된다.
침식사를 하면 점심때까지 허기가 지지 않고 아침식사를 거르거나 조금 먹은 그룹에 비해서 오히려 저녁때 섭취하는 음식량이 많지 않기 때문에 결국은 건강에 도움이 된다.
연구논문에 나오지는 않았지만 여기에 근력운동까지 하면 기초대사량이 높아져서 우리몸에 금상첨화입니다.
우리가 먹은 음식 대부분의 열량은 우리가 운동할 때, 움직일 때, 소비되는게 아니고 우리가 가만히 있을 때, 잠잘 때, 휴식을 취할 때, 그럴 때 우리 몸의 기능에 필요한 기초대사량 그때 60%~70%를 쓰는 것이다.
7. 미 보건복지부 앞으로 코로나백신의 임상 실험에 6000억을 지원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8. 필란드(보건복지국가) 가 전세계에서 처음으로 조류독감백신 접종을 시작하다는 뉴스입니다.
필란드에서는 아직 조류독감에 걸린 감염자가 한명도 안 나옴.
예방차원에서 우선 가축농장에서 일하는 근로자 만명을 대상으로 조류독감예방 접종을 시작한다.
9. 아직 정식 논문은 아닌데 미국 CDC에 백신 맞고 부작용을 보고 하는 시스템이 있다.
그 시스템에 보고된 사례들을 근거로 분석을 해 봄.
이 연구논문은 백신 부작용으로 알려진 많은 것들중에서 뇌 혈전(피떡) 위험성이 코로나 백신과 다른 백신하고 어떤게 더 위험하지 분석을 했더니
결과가 코로나 백신 맞고 뇌혈전에 걸린 위험성이 독감백신보다 1000배가 높고,
독감백신외에 다른 백신들과 비교해서도 코로나 백신이 200배가 높다는 그런 연구 결과를 내 놓았다.
코로나백신의 부작용은 3년치것만 보고된 것을 찾은 것이고,
독감백신하고 다른 백신들의 부작용은 34년동안 보고된 것을 분석한 것이다.
오샘이 페이스북에
이 내용을 연구논문요약 및 사진을 올리고 연구논문의 링크를 올렸더니 거짓말 안 보태고 올리자 마자 1초도 안돼서
페이스북왈 ---> (오쌤) 니가 올린 내용은 사람들을 잘못된 길로 인도하는 것이기 때문에 우리가 세운 포스팅 가이드라인에 위배된다고 삭제해 버렸다.
첫댓글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게 다 먼나라 얘기들로만 들려서..... 그냥 아득한 느낌만 드네요
얼마 전에 사적인 자리에서 만난 사람이 있었습니다
자신과 그 부친이 코백신 5차까지 맞았고, 그 부친은 얼마 전에 돌아가셨음에도 백신 덕에 그만큼 건강했다고 자부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아니 상식적으로 생각해봐서 백신 5차까지 맞은후 돌아가셨는데? 그게 백신 때문이라곤 생각치 않으시나요? 차라리 백신 안맞으셨으면 더 오래 사시지 않았을까요? 라고 반문했더니.. 날 혐오스럽게 째려보더군요 (코백신 반대하는 음모론자이며 그래서 자신과는 다른 정치성향인이라서 그런것처럼, 물론 그날 정치적인 얘기는 단 한마디도 안나눈 초면인이었고요! 백신의 문제를 얘기하는 것만으로도 선을 짓더군요, 이걸 그자들이 노린거.. 국민 갈라치기)
도대체 저런 상식적인 생각조차 안되는 뇌상태가 되는 것임을 다시금 절절히 알게된 시간을 갖었어요
이건 백신의 문제가 아니란걸, 그 내면에는 아주 깊은 헤게모니와 프로파간다가 심어져 있는 코로나-백신 사태였음을!
우리가 저런 깊은 배후를 숨기고 움직이는 글로벌리스트 세력을 이길 수 있을지?..
저는 요즘 끝없는 무기력감을 가지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