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턴스킬의 플레임런처는 액티브스킬 '스나이핑 포지션'을 사용해도 버스터런처를 사용하는 것보다 약합니다.
이는 반강제적으로 컨텐츠 플레이시 버스터런처만 사용해야하며 리노베이션 당시부터 설명해온 '다양한 방식으로 전투를 할 수 있는 형태의 리노베이션'의 취지와 거리가 멀어지고 있습니다.
https://tales.nexon.com/News/DevNote/691
(수정) 이솔렛, 녹턴 리노베이션 2차 개발노트
tales.nexon.com
문제점
1. 타수 대비 중딜레이가 너무 긴 것이 문제
2. 중딜레이 대비 타수가 너무 적은 것이 문제
3. 플레임런처의 스킬 공격력을 증가시키는것으로 해결될 문제가 아님
1번과 2번의 참, 거짓을 수학적 증명에따라 증명하자면, 역이되는 논제가 참이 되므로 삼단논법에 의해 문제점이 맞다고 증명할 수 있습니다.
개선안
1. 플레임런처의 중딜레이를 감소시킨다.
2. 플레임런처의 타수를 증가시킨다.
3. 플레임런처를 개선해줄 의지가 없다면 스나이핑 포지션의 쿨타임과 지속시간을 통일시키고 100%확률로 발동하게 변경한다.
밸런스패치때 꼭 반영 부탁드립니다.
현재의 녹턴의 문제점이 플레임런처만 있는 것은 아니지만 급한 것부터 하나씩 개선해나간다면 충분히 매력있는 캐릭터로 발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와 의견이 같다고 생각한다면 잠깐의 시간을 내서라도 동일 내용으로 건의사항 작성 부탁드립니다.
건의사항 게시판 바로가기
https://tales.nexon.com/Customer/Sup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