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보니까 영등포구의 국회의원들이 선거유세(?)로 KTX 영등포역 정차를 써놨는데 KTX영등포역 정차가 가능할까요??
첫댓글 어차피 선거 끝나면 묻혀 버릴 공약입니다.
그냥 뽑아달라고 하는거죠뭐. 실현 가능성 없는 공약, 그냥 못들은척 하십쇼;;
뭐 선거철 때마다 나오는 공약인데요, 뭐. ㅋㅋ
그래도 요즘 난무하는 철도 관련 공약들 중에 가장 현실적이고 실현 가능성 높은 공약이죠.
영등포 정차 하면 속도 땜씨 않될겁니다. 용산-광명-천안아산 정차 하면 딱 좋습니다
영등포 문제는 이철 前사장도 언급했던 문제인 만큼, 한다고 하면 가능합니다. 요즘 난무하는 철도떡밥들 중 가장 빠르고 손쉽게 할 수 있는 공약이지요.
솔직히 광명역 괜히 만들었다고 봅니다~(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요)
하드웨어 자체는 99% 완비되어 있습니다. 20량 정차위치표지까지 있는 마당이죠. 최소한 심야시간대랑 대전발착, 김천/구미경유 3가지는 영등포에 정차해야 한다고 봅니다. 심야시간대는 연계교통의 편익을 위해 꼭 필요하며, 대전발착과 김천/구미경유는 남는 좌석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으로써 꼭 필요합니다.
김천/구미 정차차량과 현재 호남선 고속열차중에서 계룡역 정차 열차를 계룡역에서 모두 통과 시키고 영등포역 정차시키면 끝 ㅋㅋㅋ 정말 계룡역은 고속열차가 설만한 가치가 없는 역입니다....
왜관사는데요 탈사람 극소수 일듯, 환승 고객 보면 외국인이 대다수고 나 또한 아주 가끔 이용하기 때문에 정차는 필요 없다고 생각하네요
극소수요? 현재의 서울/용산 승하차객의 절반은 될텐데요....
정차 반대
TV에서 전여옥 의원 당선 가능성 높다네요. ㅡㅡ;;
뭐 꼭 전여옥 의원 뿐만 아니라 이동네 모든 후보의 공약이기도 하고요.. 솔직히 터무니없는 지하화 공약보다는 그래도 말 되는 얘기죠. / 개인적으로 광명역은 처음부터 안 만들어야 했다고 봅니다. 괜히 만들어가지고 광명이랑 영등포랑 싸우게 만드는 -_-;
저도 광명역은 들어간비용치고는 아깝다구 생각합니다.
첫댓글 어차피 선거 끝나면 묻혀 버릴 공약입니다.
그냥 뽑아달라고 하는거죠뭐. 실현 가능성 없는 공약, 그냥 못들은척 하십쇼;;
뭐 선거철 때마다 나오는 공약인데요, 뭐. ㅋㅋ
그래도 요즘 난무하는 철도 관련 공약들 중에 가장 현실적이고 실현 가능성 높은 공약이죠.
영등포 정차 하면 속도 땜씨 않될겁니다. 용산-광명-천안아산 정차 하면 딱 좋습니다
영등포 문제는 이철 前사장도 언급했던 문제인 만큼, 한다고 하면 가능합니다. 요즘 난무하는 철도떡밥들 중 가장 빠르고 손쉽게 할 수 있는 공약이지요.
솔직히 광명역 괜히 만들었다고 봅니다~(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요)
하드웨어 자체는 99% 완비되어 있습니다. 20량 정차위치표지까지 있는 마당이죠. 최소한 심야시간대랑 대전발착, 김천/구미경유 3가지는 영등포에 정차해야 한다고 봅니다. 심야시간대는 연계교통의 편익을 위해 꼭 필요하며, 대전발착과 김천/구미경유는 남는 좌석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으로써 꼭 필요합니다.
김천/구미 정차차량과 현재 호남선 고속열차중에서 계룡역 정차 열차를 계룡역에서 모두 통과 시키고 영등포역 정차시키면 끝 ㅋㅋㅋ 정말 계룡역은 고속열차가 설만한 가치가 없는 역입니다....
왜관사는데요 탈사람 극소수 일듯, 환승 고객 보면 외국인이 대다수고 나 또한 아주 가끔 이용하기 때문에 정차는 필요 없다고 생각하네요
극소수요? 현재의 서울/용산 승하차객의 절반은 될텐데요....
정차 반대
TV에서 전여옥 의원 당선 가능성 높다네요. ㅡㅡ;;
뭐 꼭 전여옥 의원 뿐만 아니라 이동네 모든 후보의 공약이기도 하고요.. 솔직히 터무니없는 지하화 공약보다는 그래도 말 되는 얘기죠. / 개인적으로 광명역은 처음부터 안 만들어야 했다고 봅니다. 괜히 만들어가지고 광명이랑 영등포랑 싸우게 만드는 -_-;
저도 광명역은 들어간비용치고는 아깝다구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