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1회 웹진 피싱멘토 대회" 두 계절이 공존하는 이 시점 새벽녁에는 제법 찬 바람이 신선하게 느껴지고 한 낮에는 따가운 햇빛에 계절이 가을로 넘어갈수록 하늘은 높아지고 물색은 맑아지고 있습니다.
원래는 5월에 열리기로 했던 대회가 사정상 취소되고 9월 9일에 안흥권과 신진도권의 8개의 유선으로 나누어 진행되었습니다.
안흥권:남덕5호, 성남호, 뉴 길성호, 안흥 2호,프로호 신진도권:한하 전 선단
대회가 열리는것은 7월 알고 있었지만 참가여부를 망설리는 동안 순식간에 마감이고 몇 일후 몇 자리가 공석으로 나와 있는 상황에 8월 18일 행운호 번출을 가는 버스안에 바코님의 제안을 덥석물고 8월 23일 바다예찬에서 배 배정 추첨을 하였습니다.
과연 조황까지 생각을 하고 침선배를 탈것인가? 아님 등수만 생각하고 근해배를 탈것인가?
이번대회는 각 배 시상으로 1등 부터 7등까지 순위 등수로 상품을 수여하고 잡어상도 있어 배에서 아무 괴기나 큰걸로 8명 안에 들어가면 되기에 20명 출조하는 침선배보다는 15명 출조하는 근해배가 등수에 들기는 더욱 수월할꺼 같아 배 배정 추첨날 성남호에 타고 싶다고 어거지(?)를 부려 성남호로 조황보다는 상품에 눈이 멀어 출조 하게 되었습니다.ㅋㅋㅋ
대회상품은 아래와 같았습니다.
1.우럭 1등 - 전동릴 (플레미오 예정 *대회 상품에 한해 최소금액으로 신형 포스마스터 3000MK로 교환해드리겠습니다.) 2.우럭 2등 - 우럭대 VE-R 230 Revolution (신형): 25만원 3.우럭 3등 - 어초공략형 우럭대 VE-R 210 FA (신제품): 22만원 4.우럭 4등 - 돌핀 일체형 받침대(신형 회전가능 모델): 12만원(악동님 찬조) 5.우럭 5등(변경) - 파워프로 8호 합사 : 55,000원 6.우럭 6등 - 약셀 칼(미끼용 칼): 48,000원 7.우럭7등 - 피싱멘토 다용도 로드벨트:20000원
8.우럭8등 특별상(신설) - 각 배의 운영진 권한으로 제일 못 잡은 분께 드리는 상
*8등상은 운영진분들은 수상에서 제외됩니다.
마스크팩+아이스팟패치 세트: 57000원
집안에 여성분께 선물로 드리면 좋아하십니다^__________^
고기도 못 잡아가는데 선물로 깔끔하게 마무리하시는데 사용하세요....
* 잡어상(신진도 선사까지 섭외되어 전체 진행이 어려워 각 선사별로 진행합니다.
우럭 4등 파워샷 상품을 삭제하고 루어대 "더 스페셜리스트" 잡어상을 각 선사별로 배정하겠습니다.)
(우럭 수상자와는 중복 수상 불가합니다. 만약 우럭 상품 대신 받기를 원하시면 우럭 수상을 포기하시고 잡어상으로 수상 전환을 하시면 됩니다.)
어종에 관계없이 무조건 길면 됩니다.(장어 / 놀래미 / 물메기 / 광어 / 삼식이 / 대구 등등 뭐든 상관 있나요???...^^)
- 잡어상 1등
루어대 "더 스페셜리스트": 27만원
-잡어상 2등(신설)
싱글라인코리아 운영진에서 광어루어용 홀더 8개 찬조해주셨습니다
물때: 조금 파고: 근해 1~1.5m 날씨: 예보로는 비 소식이 있었지만 오후로 갈수록 해가 나오면서 약간 무더운 날씨
근해배는 일년에 정말 한 두번 타는거라 낯설기까지 합니다. 포인트에 도착 여밭낚시에 들어갑니다. 섬 주변에는 상당히 물 흐름이 있어 줄 뻗침이 상당합니다. 여가 거칠지는 않치만 바늘이 스치고 나면 바늘코가 약간 뭉글어 지는게 눈에 들어옵니다. 보통때 같으면 그냥 다시 채비를 투입하겠지만 대회이니 바늘이 조금만 이상해도 싹~다 부지런히 갈아주고 열심히 해보지만 3짜에 못 미치는 우럭만 몇 수 했습니다.
초반에 럭셔리원님이 올리신 45cm우럭이 넘 크게만 느껴집니다. ㅠㅠ
완전 대물...ㅋㅋㅋ 이날따라 사진기 없이 그저 낚시만 할수 있는게 럭셔리원님이 넘 편하다고 하시면서 연신 건지십니다. 놀랬습니다. 저런 내공이 있는지...ㅋㅋㅋ 독사한테 구박을 하십니다. 그러면서 호탕에서 웃는 소리에 기가 죽습니다ㅠㅠ
어느덧 점심시간 버스에서 먹다가 남은 족발 내놓았는데... 족발은 독사에게는 징크스가 있어서 절대로 출조하는 버스안이나 배에서 쳐다만 보다가 한 점도 먹지 않았었는데... 이날은 회를 떠 먹을 시간적인 여유가 없어 이슬이는 한 잔해야겠고 안주가 없으니..."애라 모르겠다는 심정으로" 8등안에 못드는 불상사에 걸리면 한 동안 조용히 "잠수를 타자"는 맴으로 겁나게 먹습니다.
그러고 그냥 그대로 앉아서 졸았습니다.ㅠㅠ 시간은 거의 흘러 마감시간입니다. 한 두군데 들려 마무리 한다고 합니다ㅠㅠ
2m어초라고 하는데 선미에 있던 저는 진입하자마자 바늘이 와장창 다 띁겨 나갑니다.
아~~~ 너무 좋습니다. 희망이 있습니다. 배가 제대로 들어갔습니다.
다시 투입 바닥부터 어초를 건디리면서 올라갑니다. 덜~컹 물었습니다. 다른 바늘은 걸리는 느낌도 같이 들어옵니다. 순식간에 낚시대를 들며 강제 집행합니다.
팔에 소름이 돋고 빠진 머리도 다시 날것 같은 기분입니다. "해냈다" 막 소리질러 됐습니다. 뒤에서 " 제 또 왜 저래" 럭셔리원님의 절규가 들려옵니다.ㅋㅋㅋ
49.5cm 조용히 평정을 하고 내심 포커페이스에 들어갑니다.ㅋㅋㅋ
한 포인트에 더 들린다고 하는 선장님의 멘트가 실어지기 시작했습니다.
근데 마지막 포인트에서 몇 마리 나오는게 다 4짜 이상급입니다. 72cm광어도 나오고 순위가 요동치기 시작합니다.
1위인 저는 변동없었지만 바로 일등이었던 럭셔리원님이 5등으로 내려가고 솔이아빠님 6위,당산님 7위로 아쉽게 마감하게 됩니다.
항에 돌아오니 시끌버끌합니다. 많은 회원님들이 참석하셨기에 여기저기 조황과 결과에 아쉬움과 웃음이 묻어나옵니다.
별도의 시상식장이 마련되지는 못했지만 주차장에서 선사별로 시상을 합니다.
여기서 회원님들의 저력이 나옵니다. 많은 분들이 수상을 하셨습니다.
한하 스페샬 1위 김학도님
남덕 5호 잡어상 공해상님
안흥 2호 3위 꺼벙이님
한화호 6짜님
성남호 5위 럭셔리원님
성남호 6위 솔이아빠님
성남호 탑승하셨던 4분 전원수상기념
성남호 1위 대머리독사
그외에 수상하신분들이 사진이 아직 안올라왔는데 제가 아는데로 써보면 빨간벽돌님, 인천비룡님, 딸기아빠님 외 다수 있데 다 모르겠습니다. 혹시 조행기를 보시고 알려주시면 바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대회에는 괴기가 안나와 고민인데 이날은 달랐습니다. 침선배들 조황은 쿨러 채우신분들 많으시고 근해배들은 먹거리 잡아갔습니다.
첫 대회인데도 안전사고 및 큰 문제없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아마 피싱멘토에 행운이 가득한것 같습니다. 주최하신 행운님이 덕이 있으신것 같네요^^ 많은 발전과 선상을 즐기는 우리와 같이 공존하고 상생했으면 합니다. 대회를 주최하고 운영하시는라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P.S 싱글에서도 대회 상품을 찬조 하였습니다^^
여기까지 독사가 쓰고 있는 "쑈 시리즈 32번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
첫댓글 수상하신 모든 횐님들합니다 싱글라인
싱글라인 화이팅이지요^^
형님 축하드립니다. 오랜만에 출조해서 그런지 오전내내 헤매다가 점심 먹고 몇 수한 것이 운 좋게 3등에 올랐습니다. 오랜만에 만나서 방가웠습니다.
간만에 보니 더욱 반가왔는데...
새벽에 갑자기 곰이 뛰어오는줄 알았어.
우럭 사냥왔지 곰 사냥은 아니걸랑. ㅋㅋㅋ
다음에 함께 즐거운 시간 가져보자고...
전체 1등이 전동릴이 아니고, 각 배 1등이 전동릴???
대박이네요.. 상품이..ㅋㅋ
축하합니다.^^ 조력이 어디가나요..ㅎㅎ
네 각배 수상이었구여. 볼품 없는 조력에 삐~쩍 꼴은 우럭 한 마리 체포 했습니다.
벌초가셔서 독사 조심하시구 잘 댕겨오세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축하합니다~ 전동릴도 존거 타시고. 담엔 전체 1등한번 하세요~
ㅋㅋ추카추카합니다
얼른 확정인지 미확정 알아보세요^^
수상하신 모든 분들 축하드립니다~ ^^
모두들 즐낚하시고 시상할때 박수 많이들 쳐 주셨네요^^
역시 똑사님!!!! 누가 운칠기삼이라했나??? 낚시는 백프로 실력임을 입증하셨네요.. 축하합니당~~~~~~~^^
헤~헤 건강하시죠?
쭈꾸미 정출에 뵙겠습니다.
이렇게 뵙기가 힘들어서...ㅎ~~~
수상하신 휀님 모두 모두 축하 드립니다. 근디 배가 살살 아픈것이 된장 한사발 묵어야 쑥 내려 갈건가...ㅋ 축하 드립니다.
된장 같고 되겠어요.고향에서 매실 올리세요^^
다음 대회에는 대상 수상하세요
수상하신 회원님들 축하드립니다 ~
네 형님도 축하드립니다.
수상 추카 드립니다 ㅎㅎ 올해 대박하시는 해인가바여
이젠 거두어 드릴때가 되었지요^^
뿌린게 얼만데...ㅋㅋㅋ
ㅋ 그동안 실력에비해 상복이 유난히도없었던 두분! 독사행님과 학도님!! 감축드립니다 ㅎㅎㅎ
날개는 우럭말고 갈치를 비롯하여 생활낚시로 완전 전환하지....ㅋㅋㅋ
첫 갈치 출조에 좋은 결과 있고 특히 멀미 안하고 끝까지 낚시 했으면 성공한거지 ㅎ~~~~
옆에서 축하드리다 왔습니다
그래도 먹을 만큼은 잡은것같아 즐거운출조였습니다
네 수고하셨습니다.
다음 대회에는 좋은 결과 있으십시요^^
역시...조행기 읽으며 분명히 반전이 있을 거라는 예측이 맞았네요...
축하드립니다.
네 감사합니다.
낚시도 끝까지 해봐야 하는것 같습니다.
역시 울 흰님들이셔 즐낚소식과 뜻깊고 한마음의 공감이 큽니다 독사님 멋진 결과와 주옥같은 조행기 감사드리며 싱코 홧팅요.
회원님들이 소문도 없이 많이 참석 하셨구여
수상 또한 많이들 하셔서 꼭 우리 잔치 같았습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역시 두분 우럭계, 대구계 에서의 대표 전문가 답게 이름값 톡톡히 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ㅎ~~~ 잘 지내시다 곧 선상에서 뵙겠습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리구여
축하드립니다 독사님~~ ㅋㅋㅋ1등!!!!!!^^부럽습니다!!~~
수상하신모든님들과 싱코님들 축하드립니다~~
다 대물이 응원해주신 덕분입니다.
다음에는 같이 수상해봅시다. ㅋㅋㅋ
금요일날 전화할께요^^
ㅎ~~~ 회원님들과 즐낚에 푸심한 상품... 좋은 대회였습니다^^
아~~~!
이 포스팅에 악몽이....!!@@
모처럼 1등노리고 사진기없이 열낚해서 마감 1시간 전까지 꿋꿋히 1등지키다
독사님 한방에 바로 깨갱~~~!@@
ㅎ... 하지만 넘 즐겁고 오랫만에 낚시에 집중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전 그날 12수...
우럭 4짜 3마리, 놀래미 4짜까지 지대로 손맛 봤습니다.
죄송합니다.
아직도 "재 또 왜 저래"
그말 귀에 맴돌고 있습니다. ㅋㅋㅋ
다음에는 형님이 일등하세요^^
1등 축하드립니다,,,막판뒤집기를하셧네요,ㅎㅎ..
어제 초울트라 슈퍼 왕대박... 감축드립니다. ㅎ~~~~
8등신된 저는 잠수함타러 갑니다~~ㅎㅎ
1등 축하합니다^^
잠수 잠깐 타시고 얼른 뵙기를 기원합니다^^ㅋㅋㅋ
이번에 싱코에서 참가한 횐님 다수를 내가 꼬드끼지만 안했어도 못 간거 다 아시죠?.....정작...꼬드낀 나는 깜팽이만 잡다가 졸다 왔습니다...ㅋㅋ
다음 대회때는 내만배 안타~!!!
형님!!! 덕분에 참가해서 대상 수상의 영광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만배 안타면 침선배 홈런입니다. ㅋㅋㅋ
쭈꾸미, 갈치 연속으로 뵙겠습니다.꾸~벅
막판 뒤집기...혹시 예전에 씨름 선수...크크^^
넘 젬나게 낚시 하고 왔습니다.
럭셜님 낚시 실력 검증도 했구요.
일뜽 축하해용^^
즐거운 출조길 같이 해서 넘 행복했구여
작은거나마 같이 수상하게 되서 다행이었습니다.
다음에는 형님 대상 하십시요^^
독사님 일등 축하드립니다. 역시 고수는 틀리십니다. 배 추첨때와 이번 출조에 뵙게되어 반가웠습니다.
담에 동출하면 한수 배우도록 하겠습니다. 저 역시 오랜만의 출조인데 정말 즐거운 낚시했습니다.
네 다나까상님! 만나서 반가왔습니다.
다음에는 같은 배에서 즐거운 자리 함께 누리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