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주말 일본 도쿄에 방문할 예정입니다.
아키야바라는 덕후답게 하루종일 방문예정이 있어 그 쪽 샵들은 피규어 구경하다보면 자연스럽게 구경할듯 합니다.
그래도 매직인이 도쿄에 가면 성지인 하레루야를 빼놓을수 없을것 같아서 혼자서 좀 찾아가 볼까합니다.
1.타카다노바바 역 이라는건 알겠는데 어떤 출구쪽으로 나가야하는지
2.오픈/클로즈 시간은 몇시인지 ,
3.그곳에서만 살수있는 특별한 것이나 사면 좋은 것이 있는지 (다이스나 덱박스같은 주변상품사는걸 좋아합니다.)
(혹시 이런곳에서 이번에 나오는 라브니카길드 미식에디션(?) / 또는 SDCC 플커 같이 한국에서 구하기 어려운것도 구매가 가능한가요?)
그 외에 전수해주실만한 정보가 있으시다면 알려주세요 ㅋ_ㅋ
따로 바인더나 덱을 가져가서 이벤트에 참여 할 만큼의 여유는 없을것 같고
신쥬쿠에서 머물다보니 가까워서 2~3시간정도 한산한 시간에 구경 차 방문할 예정입니다.
(혹시 이런곳에서 이번에 나오는 라브니카길드 미식에디션(?) / 또는 SDCC 플커 같이 한국에서 구하기 어려운것도 구매가 가능한가요?)
PS. 일본이 싱글카드가 한국보다 좀 저렴한 편인가요??? 하레루야 공홈 둘러보는데 카킹가랑 많이 상이한것 같아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감사합니다. 모남님 방송 잘 보고있습니다. 25주년 행사다녀오신 영상도 재미있게 잘 봤어요 :)
일본과 싱글가격 자체는 대동소이합니다. 근데 하레루야 가면 종종 싼 싱글이 있어요. 특히 특이한 언어판(러시아어같은) 카드들은 약간씩 싸더군요. 수도원 스승 러시아어판이 싸길래 충동구매해버렸다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ㅋㅋㅋ DP값이 좀 싸길래 기념으로 일본판 DP나 하나 사서 뜯어볼까합니다.
jr(야마노테센)이면 와세다 출구로 나가셔서 왼쪽으로 가시면 됩니다. 하레루야는 오픈 9시 클로즈 23시입니다. 덤으로 하레루야 옆에도 매직 취급하는 제법 규모있는 샵이 두개 더 있으니 한번 들러보시는것도 괜찮습니다 / 카킹가랑은 완전히 별개로 돌아갑니다...만 수요와 공급의 법칙으로 최종적으로는 보통 카킹가격이 하레루야 가격을 따라가는 경우가 많더군요.(일본애들이 카드 보는 눈이 좋아요) / 이벤트는 매일 11시 2시 5시 8시에 모든 포맷이 다 돌아가니까 맘편하게 한번 참가해보시는 것도... / 환율 고려하면 전반적으로 카킹보다는 싸고, 아무래도 공급이 우리나라보다 훨씬 많으니 하위타입 카드가 싼편입니다.
오...오픈이 빠르니 이벤트 참가할거 아니니까 일행 일어나기전에 후딱 다녀와봐야겠네요ㅋㅋ
아 그리고 아키하바라 샵들은 확실히 어느어느 샵을 들릴지 정해놓고 보시는게 좋을겁니다. 아키하바라에 있는 매직 싱글 취급하는 샵만 해도 대한민국 전체 샵 개수보다 많아요.
아키하바라는 가끔 가는데 샵이 그리 많은지 처음 알았네요 ㅎㄷㄷ 그쪽은 그냥 일정중에 지나가면서 있으면 들어가보는 정도로만 구경하려구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