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 기업은행 후원 참! 좋은사랑의 밥차 운영이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하여 식료품 키트 나눔 대체
9월 24일 (목) 오후 1시 하남지구협의회(회장 안동분) 봉사원 9명(신장1봉사회 김은영 시의원 참여) 은 코로나로 인하여 IBK 기업은행 후원 (재) 하남시자원봉사센터 (김상호 이사장 )고호태 센터장 주관으로 참 ! 좋은 사랑의 밥차가 장기화로 운영을 못 한 관계로 한가위를 맞이하여 추석맞이 식료품 키트 나눔으로 대체하는 행사에 참여했다 .
식료품 키트 나눔 행사는 9월부터 10월 말까지 각 봉사단체가 거리 두기로 나누어서 키트 제작이며 배달까지 비대면으로 실시한다. 하남지구협의회 봉사회는 추석 맞이 식료품 키트를 제작하여 덕풍3동 2세대 초이동 12세대 취약계층 및 저소득층에 비대면으로 추석맞이 식료품 기트을 전달했다.
하남시 자원봉사센터와 하남시 행정복지센터는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어려운 시기 함께 힘을 모아 잘 이겨낼 수 있기를 바란다. 즐겁고 풍성한 추석이 되기를 기원한다는 사랑의 메시지도 함께 전달했다.
IBK 기업은행 후원 (재) 하남시자원봉사센터(김상호 이사장) 고호태 센터장 주관 각 봉사단체 운영으로 몇 년째 매주 화요일 목요일 문화예술회관 옆 마당에서 따뜻한 밥 한 끼 나눔을 70세 어르신 장애인 400명 대상으로 운영해 왔다. 하남지구협의회 봉사회는 두 번째 주 화요일마다 봉사활동을 했다.
하남지구협의회 안동분회장은 식료품 키트를 전달하고 온 봉사원을 위해 맛있는 코다리찜을 대접했다.
첫댓글 최양순 부장님 훈훈한 소식 고맙습니다
행복한 추석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IBK 기업은행 후원 참! 좋은사랑의 밥차 운영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하여 식료품 키트 나눔으로 대체하신
하남지구협의회 안동분 회장님과 봉사원님들 수고하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