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음음~~~~음음음음~~~
나 없으면 비가온다
웃으며 말하던 그 사람
설마 이별인줄 몰라
그저 농담인줄 알았죠
한마디 남겨 놓고서
왜 그렇게 떠나셨나요
붙잡을 틈도 없이
첫댓글 이름도 처음 들어보는 가수 입니다
ㅎㅎ저도 처음 입니다
첨 들어 봅니다만신선하기도~~
첫댓글 이름도 처음 들어보는 가수 입니다
ㅎㅎ저도 처음 입니다
첨 들어 봅니다만
신선하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