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을 재방문 한다는 것은 하나의 '신뢰'의 척도가 되기도 합니다.
재방문 한다는 것은 매장의 서비스와 시술에 만족했다는 것을 보여주기 때문이죠!
이러한 재방문은 신규객의 방문 이후에
매출증대에도 큰 영향을 미치는데요!
그래서 준비한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하는 7가지 단계!
기본적인 절차 이지만 큰 유인요소가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매장의 체크 리스트가 될 수 있도록 항상 체크 하는 것도 좋을 것같네요
과연 어떤 절차가 있을까요?
'고객이 원하는 것을 찾고 제공하는 것'
어찌보면 기본이라 할 수 있는 그 내용이
가장 중요한 키 포인트였습니다
항상 매장의 옆에서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만능 키'가 될 수 있도록 헤어짱 도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첫댓글 좋아용~~
감사합니다 :)
특히 머리미용은 맘에 들면 계속가게되잖아요.
재방..참어렵고 들뜨는 단어이네요..
신규는 보여지는 매장의 마케팅적인 부분을 본것이라면 재방은 매장의 실력과 고객관리의 꼼꼼함을 본 것이겠지요!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