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 입양센터에서 가장 나이많은 고양이 짱이는 구조 후 구내염과 곰팡이성 피부염으로 계속 병원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곰팡이성 피부염은 다른 아이들에게도 전염을 시킬 수 있는 병이라 격리 후 치료를 받았고, 입양센터에서 생활을 하다가 또 재발이 되어 강남의 연계병원에서 다시 치료중이었습니다.
고단하고 힘든 길생활. 길에 쓰러져 다 죽어가던 늙은 고양이 짱이. 한 때는 어느 영역의 터줏대감이었을 짱이는 그 영역 싸움에서 밀려 그렇게 길거리에서 쓰러져 죽어가고 있었던 것입니다.
그 때 만약 팅커벨에서 손길을 내밀지 않았다면 짱이는 벌써 이 세상의 고양이가 아니었겠지요.
하지만 늙은 고양이 짱이는 우리 팅커벨을 통해 인간의 따뜻한 사랑이라는 것을 받아보고 있습니다. 저는 짱이는 우리 팅커벨이 아니었다면 그 어떤 구조자라도 지금은 포기했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하지만 우리와 인연이 닿은 어떤 한 아이라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다는 것이 우리 팅커벨 회원들의 마음이었기에 짱이는 오늘도 힘을 내서 또 치료를 받고 입양센터로 와서 밀크, 식빵이, 웅이, 땡글이, 새콤이와 지낼 날만을 기다립니다.

나이많은 고양이 짱이
.
.
.
짱이가 치료가 호전이 되어 곧 퇴원을 합니다. 다시는 재발하지 않는 완치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아이들과 합사할 정도로 치료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이제 곧 팅커벨입양센터로 다시 돌아옵니다.
짱이에게 힘든 기억으로 생을 마감하게 해주는 것이 아니라, 인간의 사랑의 손길을 느끼고, 더불어 다른 고양이들과의 음식 다툼이 아니라 음식 나눔을 할 수 있는 삶을 살게 해준 모든 팅커벨 프로젝트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고맙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진심으로.

나란히 사이좋게 음식을 나눠먹는 짱이와 동생 식빵이.
첫댓글 짱이야~~고생많았어.
이제 곰팡이 그따위는 네 곁에 얼씬도 못 할꺼야.
짱이도 언릉퇴원해서 친구들하고 같이 지내면 좋겠구나.. 고생많았다
짱아~이제 친구들 곁으로 돌아오게됐네^^ 잘했어~ 수고했어~~
짱이 고생많았지? 이젠 다신 아프지 말아야해~~~퇴원 축하해~~
짱아~~ ㅠ.ㅜ 넌 짱이야~~ 센터 돌아와서 행복하게 지내고 있으렴
짱이야정말고생많았어
짱이 어르신의 남은 여생이 찬디찬 길거리가 아닌 팅커벨 품이어서 참으로 감사합니다
짱이. 퇴원 축하해.
이젠 병원하고 친하게 지내지 말자.
태원축하해~~^^ 컴백환영♡
짱 옹~~컴백 축하^^
짱이야~~ 축하해~~
짱아~~고생했어~~~이젠 아프지말고~~편히지내자~~^^
짱이 퇴원하는군요. 축하한다! 목덜미 긁어주니까 갸르르릉 하고 울었던 짱이 얼굴이 생각나네요.
짱이야 퇴원 축하해~~^^
드디어 만나겠구나~~
>_<